Pirana
로시오와 미겔 오누이를 비롯한 온두라스 아이들이 지젤의 아동 인신매매 조직에 납치된다. 한편 미 국토안보부 아동대상 인터넷범죄 전담팀(HSI) 특수요원 팀 발라드는 아동 포르노를 배포하던 성범죄자 오신스키를 검거한다. 팀은 오신스키를 이용해 아동 성착취범 얼을 체포하고 미겔을 구출한다. 미겔은 팀에게 로시오를 구해 달라고 부탁하며 누나의 목걸이를 건넨다. 미겔이 아버지 품으로 돌아간 후, 팀은 로시오를 찾기 위해 콜롬비아 카르타헤나로 향한다. 팀은 현지 경찰 호르헤를 통해 카르텔 회계사 출신의 뱀피로를 소개받는다. 팀은 이 일을 하는 이유가 "하나님의 아이들이 매매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팀과 뱀피로는 아동 섹스 클럽을 미끼로 인신매매범들을 유인하기로 계획한다. HSI의 프로스트가 팀에게 작전을 중지하고 미국으로 돌아오라고 지시한다. 팀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사직서를 제출하고, 부동산 개발회사 CEO 파블로를 작전에 합류시키는데...
Réceptionniste
젊은 유튜버 브라힘이 콜롬비아의 카르텔에게 납치된다. 브라힘의 형 레다는 친구 스탄과 샤피크를 설득해 함께 동생을 구하러 가지만 메데인에서 일은 감당할 수 없이 커진다. 셋은 콜롬비아 경찰과 전 미국 요원의 도움을 받아 브라힘을 카르텔에게서 구하기 위해 위치를 찾는 데 성공한다.
Venancio
Juan Pablo, upon learning that he was going to die, decided to steal from the mafia and spend every penny in Europe with Javier, his only friend. Thus, these humble employees embark on a costly and fun journey, with the complicity of Monica, their co-worker.
Ladrón #1
A group of employees from the Central Worker's Bank become heroes when they prevent a robbery. Their reward: a trip to Melgar, all expenses paid. This trip will reveal joys, griefs and other feelings that perhaps only appear after a few shots.
Scar
뉴욕에서 워싱턴, 워싱턴에서 시카고로.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것 외에 그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톰 크루즈).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 조직까지 손을 뻗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