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Cardinali

참여 작품

제물
Colorist
버스터는 우연히 악명 높은 무법자 '죽음의 총잡이 댄'으로 오인받게 된다. 경찰서장의 추격을 받게 된 그는 변장을 하면서 추격을 따돌린다. 그는 우연한 만남으로 사랑에 빠지게 된 버지니아의 집을 찾아가게 되지만,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뜻밖의 결말이다. (2004 아크로바틱 액션 개그 : 버스터 키튼 회고전)
이웃
Colorist
서로 원수처럼 지내는 옆집 딸을 사랑하는 버스터는 여자 부모의 반대에도 끈질기게 결혼식 직전까지 가지만 다시 불거진 대립으로 친구들과 몰래 그녀를 빼내 도망치려 하는데...
허수아비
Colorist
농장노동자인 키튼과 로버츠는 잡동사니들로 가득한 작은 집에서 같이 산다. 두 사람은 농장주인의 딸을 두고 경쟁 중이다. 어느 날 허수아비처럼 변장하게 된 키튼은 로버츠와 농장주를 괴롭히다가 두 사람에게 쫓기게 된다. 그러던 중, 키튼이 신발끈을 묶으려고 몸을 숙인 것을 본 농장주의 딸은 그것을 프로포즈라고 오해한다.
일주일
Colorist
신혼부부 버스터와 시빌은 조립식 이동가옥을 선물받는다. 하지만 시빌을 쫓아다니던 버스터의 연적이 조립상자의 번호를 바꿔버리는 통에 집은 점점 이상한 모양새가 되어간다. 달콤한 신혼을 보내야 할 첫 일주일 동안 매일 같이 사고가 발생하는데 버스터는 과연 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