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ck Hicks

Chuck Hicks

출생 : 1927-12-26, Stockton, California, USA

사망 : 2021-05-05

프로필 사진

Chuck Hicks

참여 작품

플랜 B
Stunts
결혼 No, 베이비 O.K! 계획대로 임신에 성공한 날, 계획에 없던 남자를 만나다! 일에 있어서만큼은 누구보다 성공한 철두철미 계획녀 ‘조이’ 하지만 사랑과 연애는 그녀의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 여자로서의 유통기한은 점점 가까워지지만 여전히 혼자인 그녀는 더 늦기 전에 엄마가 되고 싶어 인.공.수.정으로 임신에 도전한다. 그런데 그 날, 꿈에 그리던 이상형 ‘스탠’이 그녀 앞에 나타나고 정해진 운명처럼 알콩달콩 사랑이 시작된다. 그런데 이게 왠 날.벼.락! 인공수정한 사실을 까마득히 잊은 채 사랑을 키워가는 동안 그녀 뱃속에서 ‘조이 주니어’도 자라고 있었던 것! 남자보다 아기가 먼저 생긴 계획녀 ‘조이’ 뒤죽박죽 꼬여버린 그녀의 계획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후드 오브 호러
Tex, Sr.
공포의 두건은 가상의 만화책에 대한 공포 영화의 적응으로, 도시의 환경에서 세 가지 짧은 이야기가 동화 속의 이야기와 두건의 이야기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설정된 선집입니다. 이 영화는 2006 년 11 월 19 일에 열린 8 대 영화제에서 상영 된 "비밀"아홉 번째 영화였습니다
링
Ferry Worker
각기 다른 장소에서, 하지만 모두 같은 날 밤 10시에 끔찍한 얼굴로 발견된 4명의 시체. 그들의 공통점은 단 하나. 정확히 7일 전 밤 10시, 쉘터 산장 12호에서 그들이 함께 보았다는 의문의 비디오테이프. 사건을 파헤치던 기자 레이첼은 마침내 문제의 비디오테이프를 입수한다. 비디오를 틀자 화면에 펼쳐지는 악몽 같은 이미지들이 나오는데...
Farewell, My Love
Bouncer #3
Brigit as a young girl saw her family killed by the Karpovs, a Russian crime family, she would have been dead too, if her neighbor did not come to her house and saved her. Years later, she plans to take out all of the Karpovs, and she does. However, the Reillys, the Karpovs rival are afraid that the Karpovs will think that they are behind it. So, they grab her so that they could find out what's going on
Screen Kill
Mark
Doug, a horror movie fan, and Ralis, lead singer of a rock band, start making a slasher film but Ralis gets carried away.
The Enemy Within
Bowman
A officer with the Joint Chiefs of Staff uncovers a planned military coup of the U.S. government and has only one week to prevent the takeover.
Jack Reed: Badge of Honor
Sgt. Hunter
When a young mother is murdered, Chicago police sergeant Jack Reed sets out to find her killer. But the secret world of undercover operations rears its ugly head.
개 목걸이
Stunts
그리 멀지 않은 미래, 전기공학자 프랭크 워렌(Frank Warren : 룻거 하우어 분)은 연인인 노엘(Noelle : 조안 첸 분), 동료 샘(Sam : 제임스 레마 분)과 함께 수백만 달러치의 다이아몬드 강탈 계획을 능란하게 실행에 옮긴다. 아슬아슬한 추격을 따돌리자마자 프랭크는 애인과 동료의 배신으로 잔인하게 총에 맞는다. 그러나 프랭크가 이미 다이아몬드를 비밀 장소에 감춰버렸을 뿐만 아니라 프랭크도 구사일생으로 총상에서 회복되는 행운을 얻는다. 그 행운도 잠시, 수감된 프랭크는 고도의 과학 기술이 탄생시킨, 동료 수감자와 100야드만 떨어지게되도 폭발하게 되는 무서운 폭탄 목걸리를 목에 달게 된다. 일명 '개목걸이(Wedlock)'. 더구나 떨어지면 터지게 하는 짝이 누군 지도 모른다. 그런데, 프랭크의 전과를 본 교도소장 워든 홀리데이(Warden Holliday : 스테판 토보로스키 분)은 프랭크를 추긍하여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으려는 음흉한 사람이다. 하지만 프랭크의 고집 때문에 뜻을 이룰 수 없자, 다른 방법을 생각한다. 한편, 감옥에는 트레이시 리그스(Tracy Riggs : 미미 로저스 분)이라는 여죄수가 있는데 프랭크에게 자신이 '개목걸이' 파트너라고 밝히지만 프랭크는 그녀가 탈출을 시도할 때까지 좀처럼 믿지 못한다. 하지만 부상한 프랭크를 운반하려던 차를 타고 탈출을 시도하는데...
에프 엑스 2
Stunt Double
특수효과의 전문가 롤리는 현직경찰인 마이크의 요청으로 살인범 체포 작전에 참가한다. 미인만을 살해하는 변태성욕자를 체포하기 위해 여자로 변장한 마이크가 살임범을 유혹하기로 한 것. 그런데 뜻밖에 마이크는 다른 사람에게 살해당하고, 유일한 목격자가 된 롤리는 마이크의 상관 실락이 배후인물임을 알아낸다. 실락의 살해위협으로부터 간신히 벗어난 롤리는 옛형사 리오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들은 마이크가 수년 전 사라진 미켈란젤로의 순금메달 10개에 연루된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건의 증인인 가짜 간호사 닐리와 함께 마피아에게 메달을 팔아넘기려던 실락의 음모를 알게 되고...
딕 트레이시
The Brow
믿음직한 동료 펫과 샘과 함께 딕트레이시는 무자비한 악당 빅보이와의 전면전에 나선다.그는 정의를 위해 열심히 싸우느라 사랑하는 애인 테스 트루하트와 지낼 시간도 모자라는 형편이다. 이렇게 사랑과 임무의 양면 공격으로 고전 분투 하는 딕트레이시 앞에 난데없이 브레드레스라는 미모의 여가수가 나타나 딕 트레이시를 코너로 모는 바람에 더 어려운 처지가 된다.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 딕 트레이시와 빅보이가 상상할 수도 없는 악한 괴물이 끼어든다. 그는 얼굴도 이름도 알 수 없는, 그저 ‘블랭크’라고만 알려진 악당으로 딕 트레이시와 빅보이를 모두 해치우고 이 도시를 장악하려는 음모를 펼친다.
The Assassin
Ed ONeil
The basic plot of this film concerns a secret service-esque man in Mexico battling personal demons who discovers a conspiracy behind an assassination attempt on a visiting American senator.
Indio
'Softball Team' Member (uncredited)
A half-breed Marine takes on greedy industrialists in the Amazonian rain forests. Marvelous Marvin proves his ability as a fighter!
Native Son
White Man #4
In 1940s Chicago, a young black man takes a job as a chauffeur to a white family, which takes a turn for the worse when he accidentally kills the teenage daughter of the couple and then tries to cover it up.
The Messenger
Stunts
When his girlfriend dies of a drug overdose, a former Green Beret decides to take vengeance on the drug gangs responsible for her death.
갱 파티
Governor
가난한 이민 2세인 자니(Johnny Dangerously: 마이클 키튼 분)는 홀어머니 밑에서 동생 토미(Tommy: 그리핀 던 분)와 함께 신문을 팔며 어렵게 살아간다.어머니는 사형 당해 죽은 남편과는 다르게 아이들을 키우려고 무척 애를 쓴다. 자연히 자니는 어린 가장답게 억척스럽고 생활력 강하게 자라난다. 어느날 의사는 아픈 어머니에 대해 엄청난 어머니의 수술비를 요구하고, 자니는 비용 마련을 위해 던디(Dundee: 피터 보일 분)의 갱단에 입단한다. 형이 지하 세계에서 돈을 벌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동생 토미는 그 돈으로 법학을 공부해 검사의 길로 나간다. 범죄를 뿌리뽑겠다는 결의를 가진 토미는 자신의 형이 '위험한 자니'라는 갱 두목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채 그를 구속하기 위해 증거를 수집한다.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형이 '위험한 자니'라는 사실을 안 토미는 형과 주먹 대결로 담판을 지어 형으로부터 손씻겠다는 약속을 받아낸다. 그러나 자수를 하러 간 자니는 버민(Vermin: 죠 피스코포 분)의 계획에 말려들어 범죄위원회 위원장 살인범으로 몰리고 토미는 형을 사형수로 교도소에 보내게 된다. 나중에 진범은 버민이라는 사실을 알아낸 토미는 형을 구하기 위해 백방으로 애를 쓰는데...
Joe Dancer III: The Big Trade
Construction Thug Driver (uncredited)
The last of Robert Blake's three "Joe Dancer movies" finds the private investigator framed for manslaughter as he tries to uncover a Hollywood scandal that could ruin a studio and destroy a top star's career.
비스트마스터
Boatman (uncredited)
아루크 마을의 임신을 한 왕비가 잠들어 있는 조용한 침실에 흉악한 마녀가 말 한필을 끌고 들어온다. 마녀는 몸속의 태아를 짐승의 뱃속으로 옮겨놓고 어느 원시림에서 태어난 아기를 산제물로 바치려 한다. 그러나 아기는 다행히 지나가던 상인의 손에 의해 구출된다. 아루크 마을은 준족의 침입을 받아 멸망하고 아기는 충직한 개의 도움으로 살아 남게 된다. 아기는 다아르라는 이름을 얻게 되고 하늘을 나는 매와 도둑질의 천재인 조마 동물, 날쌔고 힘센 팬더를 가족삼아 성장해 간다. 다아르는 어느날 우연히 들르게 된 아루크 마을에서 이 마을의 왕이 마악스의 포로가 되어 있으며 마을 주민들이 마녀에게 이용당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자신이 마을의 후계자란 사실을 듣게 되는데...
Cheaper to Keep Her
Abe
A newly divorced swinger on the prowl goes to work as a detective for a neurotic feminist attorney.
분노의 주먹
Cornerman (uncredited)
1941년 제이크 라모타는 그의 매니저 동생 조이와 함께 복싱 미들급 챔피언을 향해 훈련하고 있다. 그의 첫 사랑은 15살된 비키와 함께 시작되었고 라모타는 비키와 결혼하기 위해 부인과 이혼한다. 그러나 의처증을 가진 라모타는 그의 형과 부인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라모타는 챔피언이 되지만 곧 쇠락의 길로 접어들어 슈거 레이 로빈슨과 6번 싸워 5번을 지고 만다. 그의 복싱 경력의 실패는 개인적인 삶에서의 실패도 의미했다. 결국 그의 형 내외와 사이가 틀어지고 그는 개인적인 구원을 위해 긴 여정에 들어간다.
Pleasure Palace
Dietrich
Story of a professional gambler, connoisseur, gourmet and sportsman who sets out to help a Las Vegas hotel-casino owner from losing his controlling interest to a business syndicate but finds his reputation is on the line when he runs into a mystery lady who seems to operate on both sides of the law.
In God We Tru$t
Paddywagon Driver
A naive monk, named Brother Ambrose, is sent by the abbot on a mission to raise $5,000 in order to save their monastery from closing. He goes to Hollywood where he encounters a number of eccentric characters.
브롱코 빌리
Cowboy at Bar
브롱코 빌리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서부극을 하는 작은 극단을 가지고 있다. 장사는 점점 안되고 고용인들에게 임금도 지불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던 중 그는 앙뜨와네트라는 금발을 지닌 부잣집 여자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결혼식날 남편에게 버림을 받아 그곳에 버려져 있었다. 그녀의 생김새가 마음에 든 브롱코는 그녀를 극단에 넣지만, 그녀가 들어온 이후로 더욱 더 상황은 악화된다. 반면 그녀는 새로운 생활과 브롱코에게 눈을 떠 간다. 한 단원의 실수로 그가 감옥에 갇히자 브롱코는 그동안 모아둔 전재산과 자존심을 꺾어가며 그를 위해 애쓴다. 그런 장면을 본 앙뜨와네트는 그에게 감명받고 가까워진다. 한편 쇼를 진행하던 중에 불이 나서극단은 위기를 맞는데…
Hide in Plain Sight
Frankie Irish
True story of a man in search of his children after his ex-wife enters the Witness Protection Program.
The Top of the Hill
Chuck
Michael Stone is a rising company executive who decides to chuck his career and marriage to fulfill a fantasy to be a member of the U.S. Olympic bobsled team and partake in the 1980 Winter Olympics at Lake Placid.
Flesh & Blood
Kingsize
A young street-tough-turned-boxer struggles to reach the top while finding his romance with an attractive TV reporter is complicated by an incestuous relationship with his mother.
더티 파이터 2
Trucker
트럭 운전수 죠는 우연히 술집에서 미모의 여가수 매기를 만난다. 첫 눈에 사랑에 빠져버린 죠는 그녀와 가까워지지만 그녀를 괴롭히는 매니저 때문에 그와의 사이가 멀어진다. 매기가 죠를 위해 다른 도시로 떠나가 버리자 죠는 그녀를 찾아 떠난다. 그녀를 찾아 길에서 죠는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마침내 그녀를 찾아낸다. 죠는 그녀를 괴롭히는 매니저도 찾아내는데...
Movie Movie
Hood #3 ("Dynamite Hands")
Three movie genres of the 1930s, boxing films, WWI aviation dramas, and backstage Broadway musicals, are satirized using the same cast.
투쟁의 그늘
Speed's Hitter
케이니(Chaney: 찰스 브론슨 분)는 창고에서 사람을 때려 눕히고 내기 돈을 받는 시합을 목격하게 된다. 돈 한푼없는 건달이지만 싸움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자신이 있었던 케이니는 곧 스피드(Speed: 제임스 코반 분)에게 접근하여 스트리트 파이터가 된다. 순식간에 그는 그 계통에서 가장 강력하다는 갠덜(Gandil: 마이클 맥과이어 분)의 선수도 때려눕혀 주먹계의 일인자가 되지만 돈방석에 앉게 된 스피드가 도박으로 돈을 몽땅 날리고 만다. 케이니를 5천불에 산다는 갠덜의 제의까지 수락했다는 스피드의 침통한 어조에 격분한 케이니는 그의 곁을 떠나기로 마음먹는데 갠덜이 스카웃해 온 스트리트 파이터와의 결전을 조건으로 스피드가 빚쟁이에게 잡혀갔다는 소식을 듣는다. 마지막으로 스피드와의 의리를 위해서 결전의장소에 나타나는 케이니, 힘겨운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Slaughter's Big Rip Off
Lyle Parker
Vigilante Slaughter comes under attack from Duncan, a local money launderer whose hit-man traps Slaughter in a car at a cliff, but Slaughter escapes, arms himself, and goes after Duncan's hideout.
더티 해리
Flower Vendor (uncredited)
샌프란시스코 형사 칼라한은 비정한 성격 때문에 '더티 해리'로 불린다. 어느 날 어려운 고비를 물리치고 연쇄살인범을 체포하지만 부패한 상관은 범인을 석방시키고, 오히려 칼라한이 범인을 고문한 혐의로 고소된다. 이에 분개한 그는 범법자를 잡아 자기 손으로 직접 응징한다.
Escape
Frank Carter
A scientist's experiment could lead to the first man-made, functioning, living organism. An elite escape artist-private investigator is working to stop him.
Wild Women
Cpl. Hearn
Five female convicts are recruited to secretly transport arms into Mexican-held Texas in 1840
The Split
Physical Instructor (uncredited)
A group of thieves attempt a daring robbery of a football stadium.
포인트 블랭크
Guard (uncredited)
주인공 워커는 친구 리즈가 자신을 배신하고 돈과 아내를 빼앗아간 사실을 알고 복수를 결심한다. 그는 이를 위해 범죄조직과 손을 잡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집요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폭력 탈옥
Stunts
루크 잭슨(Lucas (Luke) Jackson: 폴 뉴먼 분)은 만취하여 물건을 부수는 바람에 흉악범도 아닌데 중노동형을 선고 받았다. 늙은 죄수들의 리더인 덩치 큰 도라, 그는 새로 들어온 신입죄수 루크의 요령피우는 태도가 걸려 루크에게 격투를 걸었고 승패는 누구의 눈에도 명백하였다. 그러나 의외로 루크가 이겼고 이것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인기자가 된다. 형무소 안에서는 소장의 말이 곧 법이었으며 죄수들의 잘못은 결코 용납하지 않는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2번 탈옥하여 체포된 루크의발에 쇠통이 채워지며 간 수들에게 심한 고문을 당한다. 이 죽음의 감방에서 루크는 기회만을 노린다.
폭력 탈옥
Chief
루크 잭슨(Lucas (Luke) Jackson: 폴 뉴먼 분)은 만취하여 물건을 부수는 바람에 흉악범도 아닌데 중노동형을 선고 받았다. 늙은 죄수들의 리더인 덩치 큰 도라, 그는 새로 들어온 신입죄수 루크의 요령피우는 태도가 걸려 루크에게 격투를 걸었고 승패는 누구의 눈에도 명백하였다. 그러나 의외로 루크가 이겼고 이것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인기자가 된다. 형무소 안에서는 소장의 말이 곧 법이었으며 죄수들의 잘못은 결코 용납하지 않는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2번 탈옥하여 체포된 루크의발에 쇠통이 채워지며 간 수들에게 심한 고문을 당한다. 이 죽음의 감방에서 루크는 기회만을 노린다.
전격 후린트 특공작전
Stunts
Flint is again called out of retirement when his old boss finds that he seems to have missed 3 Minutes while golfing with the President. Flint finds that the President has been replaced by an actor (Flint's line [with a wistful look] is "An Actor as President?") Flint finds that a group of women have banded together to take over the world through subliminal brainwashing in beauty salons they own.
The Man from Galveston
US Marshal Chuck
Circuit-riding Texas lawyer Timothy Higgins defends a former girlfriend against a murder charge stemming from an extortionist's threat to reveal her shady past. Through adroit courtroom work, Higgins is able to acquit her and reveal who actually shot the fatal bullet.
충격의 복도
할리우드 B급 영화의 거장으로 알려진 사무엘 풀러의 대표작으로 광기에 사로잡힌 미국 사회를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스타일로 그린 작품이다. 영화는 흑백으로 촬영했지만 후반부 주인공의 환상 장면은 컬러다. 정신병원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전말을 밝혀 퓰리쳐 상을 타기위해 야심을 불태우는 민완기자 자니 배릿은 살인사건의 전모를 취재하려고 정신병자로 가장해 병원에 잠입한다. 바렛은 정신병자들 속에서 차츰 자신이 미쳐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동시에 살인자를 밝혀내게 된다. 하지만 자신을 껴안는 애인을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완전히 미쳐 파멸한다. 풀러는 당대 사회상을 정신병동이라는 비정상적 공간으로 전유하여 고발하고자 했다.
술과 장미의 나날
Attendant (uncredited)
회사에서 대외 홍보직을 맡고 있는 조 클레이(잭 레몬), 그는 항상 이런 저런 술자리와 파티를 따라다니느라 한시라도 손에서 술이 떠날 날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고객의 요청으로 선상 파티에 여자들을 데리고 가는 중에 고객 회사 비서인 크리스틴(리 레믹)을 그런 여자 중 하나로 오인하지만 조의 끈질긴 요청에 저녁 약속을 허락하고 둘은 함께 저녁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술 한 모금 하지 못하던 크리스틴은 조를 만나면서 서서히 술 맛을 알아가고 이후 둘의 관계는 급진전하여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는다. 하지만 결혼 후에도 매일 접대로 늦는 남편 때문에 크리스틴은 외로운 밤을 술로 달래고 남편이 먼 지방으로 좌천되어 서로 떨어져 살게 되자 외로움이 극에 달한 크리스틴은 술에 취해 담배 불을 붙여놓고 잠드는 바람에 아파트에 불을 낸다. 결국 조까지 회사에서 해고되고 조는 문득 술어 쪄들어 망가진 자신과 아내의 모습에 뭔가를 깨닫는다. 이 후 두 사람은 크리스틴의 아버지 농장으로 내려가 술을 끊고 잊었던 일상의 행복을 잠시 느끼지만 어느 날 밤 다시 시작한 술로 인해 알코올 중독자 재활 병원으로 가게 된다. 그러나 조는 알코올 중독자 모임에 나가면서 점차 건강을 회복하는 반면 아내 크리스틴은 자신이 알코올 중독자라는 사실을 인정 못하고 더욱 술에 의존해 간다. 아내를 설득하다가 조 또한 다시 술을 입에 대고 또 다시 병원에 실려 간다. 다시 병원에서 나온 조는 알코올 중독 치료를 거부하는 아내를 끝내 설득하지 못하고 너무도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떠나보낸다.
메릴의 약탈자들
Cpl. Doskis
2차 세계대전 중의 미얀마. 메릴 장군 휘하의 스톡턴 중위가 이끄는 소대가 정글을 지나 일본군 점령지인 왈로범 마을을 향해 이동한다. 마을 어귀에 다다른 스톡턴은 기습 작전을 펴고, 작전은 성공한다. 그러나 스톡턴의 소대는 쉴 틈도 없이 다시 북쪽으로 이동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실제로 ‘약탈자들’이라 불렸던 메릴 장군의 부대에서 연락병으로 복무했던 찰튼 오그번 주니어의 논픽션을 바탕으로 한 작품. 풀러는 총격전과 같은 액션보다는 끝이 날 것 같지 않은 행군이 이어지는 동안 병사들이 겪는 신체적·정신적 피로와 고통, 그들의 인내와 정신력에 초점을 맞추었다.
마지막 함성
Fighter (uncredited)
In a changing world where television has become the main source of information, Adam Caulfield, a young sports journalist, witnesses how his uncle, Frank Skeffington, a veteran and honest politician, mayor of a New England town, tries to be reelected while bankers and captains of industry conspire in the shadows to place a weak and manageable candidate in the city hall.
Gunfire at Indian Gap
Deputy
A stagecoach is attacked by a group of outlaws who make off with a pile of money. Unfortunately for Mexican Juan, the sheriff believes he's one of the criminals and has him locked up. But the beautiful Cheel thinks Juan is innocent, and offers to help him escape. Overhearing their plan, the real mastermind behind the heist forces Juan to act as the runner for the money.
80일간의 세계일주
Extra (uncredited)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이유 없는 반항
Ambulance Attendant (uncredited)
친구를 사귀지 못하고 학교에 적응 못하는 소년 짐 스타크가 술을 마시고 경찰서에 잡혀 온다. 짐은 경찰서에서 밤길을 헤매다 잡혀온 주디와 강아지를 총으로 쏘아죽여 잡혀온 소년 플라토를 만난다. 청소년과의 경찰 레이는 짐이 부모에 대한 불만으로 괴로워하는 것을 알고 어려움이 있으면 자기를 찾아오라고 말한다. 며칠 후 새 학교에 등교한 짐은 주디와 버즈 일당과 부딪힌다. 패거리를 몰고 다니는 버즈는 짐이 만만치 않음을 느끼고 경주를 하자고 도전하는데..
Creature with the Atom Brain
Pilot (uncredited)
Murders, with victims dying from spines broken by brute strength, erupt in the city and the killers, when encountered, walk away unharmed by police bullets which strike them. A police doctor's investigation of the deaths leads to the discovery of an army of dead criminal musclemen restored to life, remotely controlled by a vengeful former crime boss and a former Nazi scientist, from the latter's laboratory hidden in the suburbs.
폭력 교실
Applicant (uncredited)
해군에서 제대한 교사 대디어는 도시의 어느 고등학교에 교사로 취임하는데, 첫 날 부터 뒤돌아서서 칠판에 글을 쓰는 그에게 야구공을 던지는 등 불량 학생들의 도전이 시작된다. 불량 학생들의 리더는 바로 웨스트라는 학생, 그는 교사들에게 적개심을 품고 있는 위험한 학생 이다. 대디어의 동료 교사들도 이런 학생들에게 거의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다. 대디어는 키가 크고 리더 기질이 있지만 역시 반항심이 있는 흑인 학생 밀러를 불러서 자신에게 협력해 줄 것을 요구한다. 밀러는 이러한 대디어를 처음에는 무시하지만, 차츰 그의 진실을 느끼게 된다. 그런 와중에 앤에게까지 음모를 꾸미는 불량학생 웨스트와 대디어의 관계는 일촉즉발의 위기까지 진행되고... 뉴욕 중심가의 한 학교를 개혁하려는 선생님의 눈물겨운 노력을 일대기적으로 그린 영화.
Casanova's Big Night
Assistant Headsman (uncredited)
Italy 1757, Pippo Popolino, a lowly tailor, disguises himself as the great Casanova in order to romance the attractive widow Francesca. He little suspects what awaits him... Locked into the incongruous role by the desperation of the real Casanova's creditors, Pippo must journey to Venice on a delicate mission far beyond his capabilities.
She's Working Her Way Through College
Football Player (uncredited)
Shapely burlesque dancer Hot Garters Gertie aka Angela Gardner meets her future drama professor. Her new landlady proves to be the professor's wife. Angela helps breath life into the annual school stage show...but someone has discovered her secret p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