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입대 3일 전. 군대를 안 갈 수 없다면 “도장”이라도 제대로 찍어야 한다는 일념으로 여기저기 들이대보는 ‘승욱’. 하지만 섹시한 과 선배 ‘소윤’도, 소개팅으로 만난 청순녀 ‘일홍’도 도무지 쉽게 넘어오지 않는다. 마침내 다가온 입영전야. 초조해진 ‘승욱’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무슨 수를 써서라도 입대 전에 두 여자와 함께 하는 화끈한 밤을 보내겠다고 결심한다. 피 끓는 청춘들의 ‘도장’ 찍기 프로젝트가 지금 시작한다.
Director
옆집의 그녀, 나만의 특별한 과외 선생님이 되다! “내가 가르쳐 줄게. 여자를 흥분시키는 진짜 기술을!” 여자에 대해 글로 배운 ‘이론 전문가’ 성진은 자신의 지도교수 미애를 볼 때마다 짜릿한 흥분감을 느낀다. 하지만 엄마 젖이나 더 먹고 오라며 성진의 구애을 무시하는 미애. 답답한 마음에 성진은 옆집에 새로 이사 온 소설가 연화에게 미애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러자 놀랍게도 연화는 자신이 직접 여자에 대해 알려주겠다며 키스부터 섹스까지 체계적인 실전 강의를 시작한다.
Director
“너, 나 만지고 싶지? 원하면 한 번 해 봐!”
매일 밤 책 대신 여자를 공부하게 된 고시생의 열혈 하숙 라이프!
9급 공무원 시험 삼수생인 준혁은 이번엔 꼭 붙어야 한다는 아버지의 강력한 조치로 하숙집에 들어가게 된다. 그러나 하숙집이란 이름의 호화로운 단독주택에서 준혁을 기다리던 것은 두꺼운 책이 아니라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두 젊은 여자! 관능미 넘치는 하숙집 여주인 아정과 얼굴부터 몸매까지 전부 섹시한 간호사 달래와 함께 살게 된 준혁은 책이 아니라 여자를 공부하느라 코피 터지는 뜨거운 밤을 보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