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 R. Goodwin

참여 작품

딥 커버
First Assistant Director
흑인경찰 러셀 스티븐은 마약전담반을 지원하고 LA의 거물 마약거래상을 표적으로 삼는다. 러셀의 거물 체포 작전은 필사적으로 이루어지고 러셀은 거래상들을 속이기 위해 신분을 위장하고 마약거래에 침투하지만 그 거래를 통해 선과 악의 경계선이 모호해지는 것을 보고 갈등한다.
록키 5
Second Assistant Director
모스크바에서 소련 선수 드라고를 이기고 돌아온 록키는 몸에 이상이 생긴 것을 알게되고 곧 은퇴하려고 한다. 그런데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회계사가 자신의 전재산을 가로챘음을 알아챈다. 할 수 없이 교활한 권투 흥행주 듀크가 주선한 캐인과의 시합을 치르려고 하는 록키. 그러나 의사로부터 뇌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 진단을 받고 출전 자격을 박탈당한다. 무일푼 신세로 슬럼 가의 옛집으로 돌아와 허름한 권투 도장에서 트레이너 일을 하는 록키에게 듀크가 출전자격증을 꾸며 주겠다며 유혹하지만 아내 애드리안이 급구 만류한다.
유령 아빠
Second Assistant Director
아내를 잃고 삼남매를 혼자 키우던 홀아비 엘리엇은 어느날 난폭운전 하는 택시를 탔다가 사고로 죽고만다. 그러나 삼남매에 대한 걱정에 그의 영혼은 유령처럼 세상을 떠돌게 된다. 죽은 자신 없이도 삼남매가 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엘리엇.
베스트 키드 3
Second Assistant Director
은사인 미야기(Mr. Miyagi : 팻 모리타 분)와 거주하면서 낮에는 가라데를 연마하고 분재를 통해 정신적인 수양을 쌓아가는 다니엘(Daniel : 랄프 마치오 분). 그러나 매년 가라데 챔피언 자리를 다니엘에게 뺏기는 테리(Terry : 토마스 이안 그리피스 분) 일당이 복수의 칼을 들고 있다. 전쟁 영웅으로 빗나간 승리욕에 불타는 테리와 마이크(Mike Barnes : 숀 카난 분)는 다니엘을 마야기로부터 이간질시켜 변형 가라데를 습득하도록 유도한다. 이윽고 결전의 날, 오랫동안 스승의 눈을 피해 사소한 복수심에 불타던 다니엘은 배르보이에게 연패를 당하는데...
비버리 힐스 캅 2
Second Assistant Director
미국 제일의 부촌 베벌리 힐즈에 와 온갖 촌티를 내던 디트로이트 경찰 악셀 폴리(에디 머피)가 LA로 돌아 왔다. 베벌리 힐즈 보석상 도난 사건을 맡은 동료들을 돕기 위해서다. 단서는 ABC라는 알파벳 세 글자 뿐. 사건의 해결은 멀게만 보이지만 악셀은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과 대책 없는 유머로 단서를 하나하나 보태 간다.
Choose Me
Second Assistant Director
Several lost-soul night-owls, including a nightclub owner, a talkback radio relationships counseller, and an itinerant stranger have encounters that expose their contradictions and anxieties about love and acceptance.
베스트 키드
Second Assistant Director
다니엘(Daniel Larusso : 랄프 마치오 분)은 모친 루실르가 직장을 옮기는 바람에 캘리포니아의 소도시로 이사를 간다. 이사간 다음날, 비치 파티에서 앨리(Ali Mills : 엘리자베스 슈 분)라는 여자 친구를 사귀게 되는데 그녀의 애인이었던 자니(Johnny Lawrence : 윌리암 자브카 분)의 멤버들로부터 폭행을 당한다. 이웃집의 일본계 주민, 미야기(Miyagi : 팻 모리타 분)만이 다니엘을 위로해 준다. 괴로운 나날 속에 댄스 파티에서 또 폭행을 당하는 다니엘을 미야기가 당수로 구출하고 '18세이하 당수 대회'의 대결로 우열을 가리자고 쟈니와 그 멤버에게 제의, 협약을 맺는다. 다니엘의 피나는 훈련 속에 대회의 날이 다가오는데...
내 사랑 다니엘라
Second Assistant Director
교향악단 지휘자 클로드 이스트맨(Claude Eastman: 더들리 무어 분)에게는 자기보다 한 스무살쯤 어린, 젊고 예쁜 이탈리아 영화배우 아내 다니엘라(Daniella Eastman: 나스타샤 킨스키 분)가 있다. 어느날 클로드가 출장간 동안에 다니엘라를 잘 보살피라는 말을 감시하라는 말로 잘 못 알아들은 이탈리아인 집사 쥬세페(Giuseppe: 리차드 리버티니 분)와 친구 노먼(Norman Robbins: 알버트 브룩스 분)은 다니엘라에게 사설탐정을 붙여 감시한다. 그런데 사설탐정은 다니엘라의 아파트에서 한밤중에 남자가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고, 이를 클로드에게 알린다. 그 남자가 자신의 제자인 바람둥이 미남 맥스(Maxmillian Stein: 아망드 아상테 분)라는 것을 알아낸 클로드는 격분한 나머지 다니엘라와 맥스를 둘 다 교묘하게 죽일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현실은 상상할 때와 달라서 결국 그들을 죽이는데 실패한다. 한편 녹화된 감시 카메라를 다시 보던 사설탐정은 맥스가 다니엘라와 바람을 피운 것이 안, 노먼의 아내 칼라(Carla Robbins: 캐시 예이츠 분)와 바람피우는데 다니엘라의 아파트를 사용했을 뿐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기겁을 해서 이 사실을 클로드에게 알리러 간다. 결국 다니엘라와 클로드는 탐정으로부터 자초지종을 듣게 된다. 다니엘라는 남편이 자신을 의심하고 죽이려고까지 했다는데 충격을 받지만 사랑으로 다시 화해하는데...
록키 3
Second Assistant Director
세계 챔피언으로 승승장구하던 록키는 자만심과 매너리즘에 빠진다. 이를 경고하는 믹키와 충돌이 일어나고, 강력하고 거친 흑인 복서 클러버 랭과의 타이틀전을 앞두고 록키의 마음은 어지럽기만 하다. 마침내 무너지고 마는 록키. 그가 타이틀을 잃던 날 믹키마저 세상을 떠난다. 모든 것을 잃고 쓰러지려는 록키에게 의외로 아폴로가 나타난다. 그는 랭이 지저분한 언동으로 흑인들의 얼굴에 먹칠을 하고 있다며, 록키의 재도전을 위한 트레이너로 자청하고 나선다. 애드리언의 격려와 아폴로의 지도로 록키는 다시 맹훈련에 돌입하는데...
버스틴 루즈
Second Assistant Director
After ex-con Joe Braxton violates his probation he is given a second chance, all he has to do is drive a group of special kids across the coun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