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n Kulhánek

출생 : 1964-10-20,

참여 작품

페인티드 버드
Special Effects Supervisor
2차 세계 대전 동유럽. 유대인 소년이 전쟁을 피해 맡겨진다. 돌봐주던 아주머니가 갑작스런 사고로 죽자 소년의 시련은 시작된다.
Úhoři mají nabito
Special Effects Supervisor
더 킹 오브 엠파이어
Special Effects Supervisor
어느날 성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 왕과 공주. 그리고 공주의 아들이 죽는 사건이 벌어진다. 용의자는 왕위 서열 1위 니코데무스(제이콥 오프테브로). 피묻은 손에 칼을 든체로 잠든 니코데무스를 발견한 그의 사촌 드라칸(피터 플로그보르그)은 이 사건의 진상조사를 위해 심법사를 부르기로 한다. 심법사는 사람의 양심을 움직여 부끄러움을 느끼게 하는 능력. 마을의 외딴 곳에서 살고 있던 멜루시나(마리아 보네비)와 그녀의 능력을 물려받은 디나는 드라칸의 명으로 왕궁에 오게된다. 하지만 이는 왕위를 찬탈하기 위해 드라칸이 꾸민 거짓이었던 것. 드라칸은 심법사마저 죽이고 니코데무스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려했지만 디나의 기지로 니코데무스와 디나는 탈출을 하게 된다. 왕위를 찬탈한 드라칸은 디나와 니코데무스를 찾는 한편, 멜루시나를 드래곤에서 먹히게 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화려한 즉위식을 하려하는데...
친구의 아내를 탐하다
Special Effects
열대 휴가를 떠난 두 중년 커플의 유쾌한 섹스 코미디!!온드라와 비텍은 수년동안 회사 동료이자 룸메이트였고, 그들의 아내들과 아이들은 친구처럼 지내왔다. 하지만, 온드라 비텍은 중년으로 들어서며 자신들의 부인을 사랑하지만 열정적으로 섹스하던 때를 그리워하며 서로를 위로한다. 카브리해에서 휴가를 떠난 두 커플. 휴가지에서 지루함을 느끼던 온드라와 비텍은 서로의 부인에게서 눈길이 떠나지 않는데..
Líbáš jako ďábel
Special Effects
Tobruk
Special Effects
It is the story of Jiri and Jan, two Czech soldiers, battling alongside the allied forces against the Germans, during World War II in Tobruk, Libya. Jiri Pospichal, eighteen years old, signs up as a volunteer in the Czechoslovak army. His naive ideas about heroism are rawly confronted with the hell of the African desert, complicated relationships in his unit and the ubiquitous threat of death.
스탈린그라드: 최후의 전투
Pyrotechnician
1942년 늦은 여름, 제2차 세계대전이 네 번째 해를 맞이했을 때, 히틀러의 군대는 유럽 대부분과 북 아프리카 일부를 점령했다. 그리고 그들은 두 번째 러시아 공격을 준비 중이었다. 목표는 카스피 해와 코카서스 유전. 이집트에서 큰 공을 세운 제6군은 이탈리아에서 짧은 휴가를 마치고 파울루스 장군의 지휘 아래 스탈린그라드로 진격한다. 스탈린그라드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젊은 중위 한스와 패기 넘치는 롤로는 누가 살아 돌아올지 내기를 한다. 하지만 전선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이제까지의 전투와는 다른 느낌을 받는다. 수많은 전우들이 눈앞에서 죽어나가고 러시아 포로들은 인간 이하의 대접을 받고 있었다. 그래도 조국을 위한 희생이라는 명분 아래 다들 최선을 다해 싸우지만 동료 부상병 에미콜즈를 치료하기 위해 프리츠가 위생병에게 총을 들이대는 바람에 한스와 그의 부하들은 지뢰 제거반에 보내진다. 러시아 포로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 그들은 혹독한 추위와 비인간적 대우까지 견뎌야 했다. 패배가 뻔히 보이는 전투에 가차 없이 투입되고 무고한 러시아 시민까지 사살하게 되면서 병사들은 마지막 애국심마저 내려놓게 된다….
The Smoke
Special Effects
"A musical film of the totalitarian era" is the the second title of the film. The film is based on a legendary school film of Tomáš Vorel, called INg (1985).The story line stays the same - a young engineer finds a new job and wants to work, this proves to be impossible in the last days of the communist 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