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 Tyson

참여 작품

Carry On Girls
Beauty Contest Judge (uncredited)
Local councillor Sidney Fiddler persuades the Mayor to help improve the image of their rundown seaside town by holding a beauty contest. But formidable Councillor Prodworthy, head of the local women's liberation movement, has other ideas. It's open warfare as the women's lib attempt to sabotage the contest.
Some Girls Do
Hefty Cookery Student (uncredited)
A series of unexplainable accidents befall the people and companies responsible for developing the world's first supersonic airliner. A British agent is sent to investigate and with the help of another agent uncovers a plot masterminded by Carl Petersen who stands to gain eight million pounds if the aircraft is not ready by a certain date.
독수리 요새
2차대전 중, 중동 조전관들을 만나 유럽 침공의 최종 작전 마무리를 위해 출발한 모스키토 전투기가 추락한다. 그 비행기에는 미장성 카나비 장군을 태우고 있었는데, 그는 연합군의 2차 침공의 모든 것을 계획한 인물로, 독일군에게 입을 열기 전에 빼내와야 한다. 그가 잡혀있는 곳은 베르펜이라는 마을에 있는 '슐러스 아들러', 즉 독수리만이 접근할 수 있어 독수리 요새라는 이름이 붙어있는 침투가 불가능한 독일 최고의 난공 불락 요새였다. 이 요새를 공격하려면 공수대 연대 이상의 병력이 필요하다. 따라서, 영국군의 롤랜드 제독(Vice Admiral Rolland: 마이클 호던 분)과 터너 대령(Wyatt Turner: 패트릭 위마크 분)의 계획에 의해 독일어와 전투력이 능한 7명의 특공대가 조직된다. 장군의 구출 임무를 맡은 이들의 지휘관은 스미스 소령(Major John Smith: 리차드 버튼 분)이고 미특전대장 세니퍼 중위(Lieut. Morris Schaffer: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를 포함해, 맥퍼슨 상사(MacPherson: 닐 맥카시 분), 페거드 상사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런던을 출발한 특공대는 곧 눈덮인 알프스 산으로 낙하하는데, 착륙 중 특공대원 중 무전수 헤르도가 목이 부러진 채 떨어져 있었다. 타살임을 확인한 세니퍼 중위는 미군인 자신이 영국군 특공대에 낀 것부터 이상함을 느낀다. 특공대가 숲속 오두막에 머물고 있는 동안 스미스 소령은 홀로 바바리아에 있는 일급 요원인 금발 미녀 하이디(Heidi: 잉그리드 핏 분)와 접선하여 새벽에 베르펜 마을에서 만나기로 한다. 날이 밝자 특공대는 베르펜 마을로 향한다. 이 마을에서 케이블카를 타야 요새로 갈 수 있다. 특공대원들은 모두 독일 장교로 변장하여 잠입하고...
There Was a Crooked Man
Spaghetti Eater
When a law-abiding demolition expert is duped by a gang of criminals into helping them he is caught and jailed. When he is released he goes straight and then notices a leading citizen in his town is cheating his neighbours.
제네비에브
Onlooker (Uncredited)
젊은 변호사 알랜 맥킴(Alan McKim: 존 그레그슨 분)은 골동품 수집가이다. 특히 그는 1904년 드라크사가 제작한 '제네비에브'를 가장 아낀다. 하지만 알랜의 아내(Wendy McKim: 다이나 셔리단 분)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남편의 집념을 이해하지 못한다. 매해 런던에서는 브라이튼에 이르는 자동차 경주가 벌어진다. 알랜은 이 자동차 경주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그의 오래된 친구 암브로소 클래버하우스(Ambrose Claverhouse: 케네스 모어 분)도 1904년형 골동품차를 몰고 온다. 클래버하우스는 알랜의 '제네비에브'에 대한 악성 루머를 퍼뜨리는가 하면 알랜과 부인 사이를 이간질한다.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드디어 자동차 경주가 시작되고 클래버하우스는 여자 친구 로잘린드 피터스(Rosalind Peters: 케이 켄달 분)와 함께 시합에 참가한다. 그러나 알랜의 가는 길마다 재앙이 따르고 결국엔 브라이튼에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해 시합에서 떨어지고 만다. 그날 밤 암브로소와 알랜은 나이트클럽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암브로소는 알랜의 부인과 춤을 추면서 야릇한 감정을 느낀다. 호텔로 돌아온 알랜은 암브로소에게 호의를 보인 부인을 의심하면서 질투심에 휩싸인다. 차고에서 만난 알랜과 알브로소는 말다툼을 하게 되고 화가 난 암브로소는 알랜에게 제네비에브에 대한 악담을 늘어놓는다. 화가 난 알랜은 암브로소에게 런던으로 되돌아가는 경주를 하자고 제안한다. 런던의 웨스트미니스터 다리에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100파운드를 차지한다는 내기였다. 알랜과 암브로소는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다. 아슬아슬한 경주가 계속되고 결국엔 알랜이 이끄는 제네비에브가 승리한다. 알랜은 아내에 대한 의심이 부질없는 것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