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endra Singh Dhami

출생 : 2002-04-23, Darchula,Nepal

약력

Narendra Singh Dhami is a Nepalese actor, activist, television presenter, and motivational speaker.Dhami is also a founder of 'Being Responsible Human (BRH) a charity organization.He is regarded as one of the youth icon in Nepal and youngest motivational speaker in the world.

참여 작품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Chinna
위험한 임무에 나선 용맹한 전사. 영국을 위해 일하는 냉혹한 경찰과 맞대결을 펼친다. 독립 이전의 인도를 배경으로 한 대서사극.
러브버드
Nimesh
평범한 커플이 의도치 않게 살인 사건에 휘말린다. 자신들의 관계를 재확인하는 결정적 순간을 맞은 그들. 결백을 증명하려는 두 사람의 여정은 극단적이면서 우스꽝스러운 상황으로 이어진다. 진짜 범인을 찾아 나선 그날 밤, 그들은 무사할 수 있을까. 그들의 사랑은 무사할 수 있을까.
암전
감독 지망생 미정(서예지)은 시나리오 완성 압박에 시달린다. 미정은 ‘귀신이 찍었다’는 괴담이 나도는 무서운 영화 에 관한 소문을 듣고 영화를 찍은 감독 재현(진선규)을 찾아 나선다. 재현은 함부로 파헤치지 말라고 강력하게 경고하지만 데뷔가 절박한 미정은 끈질긴 탐문 끝에 숨겨진 영화 의 영상 자료를 발견하고 끝내 시나리오를 완성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얼마 뒤 미정 주변에 이상한 일들이 끊임없이 벌어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