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ohiko Satô

참여 작품

악마
Producer
대학 신입생이 된 ‘사이키’는 여고생 ‘테루코’와 그녀를 짝사랑하는 친척 ‘스즈키’가 사는 도쿄의 한 집에서 하숙을 하게 된다. 고등학생이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풍기는 ‘테루코’가 ‘사이키’의 방을 자유롭게 드나들면서, ‘사이키’의 마음도 흔들린다. 그걸 눈치챈 ‘스즈키’는 ‘사이키’에게 ‘테루코’는 자기 약혼녀라며 접근하지 말라고 경고한다. 하지만 그 경고를 무시하고 ‘사이키’는 ‘테루코’와의 비밀스러운 관계를 맺는데...
후미코의 발
Producer
아름다운 다리를 타고난 ‘후미코’는 풋패티쉬를 가진 부자 노인 ‘츠카코시’의 유산 2억엔을 받는 조건으로 그의 집에서 일하기로 한다. ‘츠카코시’는 피겨 제작가인 조카 ‘노다’에게 후미코의 다리를 똑같이 만들게 하고, ‘츠카코시’와 ‘노다’는 후미코 다리의 아름다움을 예술로 표현해내야 한다며 후미코의 다리를 집착하기 시작한다. ‘후미코’는 ‘츠카코시’의 죽음만을 기다리며 참고 있지만 매일 자신의 다리를 탐하며 미쳐가는 이들을 증오하게 되는데…
신과 인간 사이
Producer
작은 마을의 의사 ‘호즈미’는 사랑하는 여자 ‘아사코’를 친구 ‘소에다’에게 그녀를 양보한다. ‘아사코’를 마음에 담고 살았던 ‘호즈미’는 그녀를 찾아가보는데 ‘소에다’에게는 다른 여자가 있고 ‘아사코’는 불행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었다. 크게 낙심한 ‘호즈미’에게 ‘소에다’는 파격적인 관계를 제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