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Hooley

참여 작품

노스맨
Location Casting
아버지를 죽이고 왕위를 차지한 숙부를 향한 복수를 다짐한 왕자.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바이킹 전사로 성장한다! 운명을 지배하는 바이킹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
히어 비포
Casting Associate
Haunted by the death of her young daughter, a distraught woman develops an all-consuming obsession with a girl she believes is her reincarnated child.
픽시
Casting Associate
콜린과 퍼거스를 이용해서 맥그라스 신부 조직의 마약과 돈을 훔쳐 샌프란시스코로 달아나려던 픽시의 계획이 무산된다. 할란드는 픽시 집 앞에서 친구 프랭크를 기다리다가 우연히 차로 치어 죽인 콜린을 차 트렁크에 싣고 마약이 든 가방을 손에 넣는다. 프랭크와 할란드가 사라진 마약 가방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픽시는 이들과 함께한다. 한편, 마약을 도둑맞은 맥그라스 신부 조직은 적대 세력인 더멋 오브라이언 조직의 범행으로 단정 짓고 전쟁을 준비하며, 퍼거스의 시체를 발견한 픽시의 이복 오빠 미키는 픽시의 뒤를 쫓는데...
굿 우먼
Casting Associate
남편이 살해되고 아이들과 홀로 남은 그녀. 마약을 훔친 남자가 집에 들이닥치고 어쩔 수 없이 원치 않는 거래를 하게 된다. 급기야 마약조직의 표적이 되고 남편의 죽음에 대한 진실까지 알게 되는데… 잔혹한 본능이 깨어나고, 살벌한 복수가 시작된다.
악령의 수녀원
Casting Director
1960년 가을, 토마스라일리 신부와 존 손턴 신부는 아일랜드의 한 가정에서 일어난 '타락한 여성'의엑소시즘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바티칸에 의해 파견된다. 그들은 갈곳 없는 어린 여자 아이들을 돌보는 수녀원에서 악마에 빙의된 듯한 16세의 임신한 소녀를 만나고 엑소시즘를 실행하려 한다. 하지만 이내 수녀원에 숨어 있는 현생한 악마들이 제물들을 모으며 훨씬 더 끔찍한 짓을 하는 것을 발견한다. 배후를 캐 들어 갈수록 목숨을 노리는 존재가 나타나고 라일리 신부는 자신의 죽을을 각오한 퇴마 대결을 벌이게 된다.
The Last Rifleman
Cas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