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Burton

참여 작품

마법의 제왕
Producer
메탈 음악을 듣는 것 외에 뚜렷한 목표나 계획이 없는 조. 이런 그를 못마땅해 하던 여자 친구 베스에게 실연을 당한다. 가슴아파하는 조를 본 친구 에릭과 헝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라이브 롤플레잉 게임장에 조를 데려가 기분 전환할 것을 권유한다. 그곳은 참가자들이 중세 기사, 마법사, 요정 분장을 하고 가짜 검과 무기를 들고 실제 게임의 시나리오대로 게임을 즐기는 장소다. 조는 어느새 전투를 즐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며 친구들과 함께 라이브 롤플레잉 게임을 즐긴다. 한편 마법사 역할의 에릭이 인터넷에서 우연히 구한 마법서로 주문을 외우다가 실수로 진짜 악마 서큐버스를 소환해 버리고 마는데...
세인트 존 오브 라스베가스
Producer
An ex-gambler is lured back into the game by a veteran insurance-fraud investigator.
Before the Rains
Producer
Set in southern India in the late 1930s, this provocative tale traces the story of three people caught in an inexorable web of forbidden romance and dangerous secrets. After a British spice planter falls in love with his alluring servant, an idealistic young man finds himself torn between his ambitions and his family, his village and his past.
물
Executive Producer
1938년 인도. 여덟 살 추이야는 병든 노인과 결혼하자마자 남편이 죽어버려 과부가 되고 ‘아쉬람’에 보내진다. 이곳에서 여성들은 사회와 격리된 채 평생 수절하며 지내기를 강요받는다. 영화는 아쉬람에 사는 세 여성의 삶을 통해 인도의 구조적인 모순을 이야기한다.
16 Years of Alcohol
Producer
16 Years of Alcohol is a 2003 drama film written and directed by Richard Jobson, based on his 1987 novel. The film is Jobson's first directorial effort, following a career as a television presenter on BSkyB and VH-1, and as the vocalist for the 1970s punk rock band The Skids.
체리쉬
Producer
우울한 왕따, 엽기녀 조이! ‘조이(로빈 튜니)’는 20대 중반의 컴퓨터 애니메이터. 애인이 없는 우울증으로 정서 불안에 빠져버린 조이는 집에 혼자 있는 것을 잠시도 못견뎌한다. 직장에서는 상사에게 쪼이고 집에 있으면 너무나 외로운 그녀의 유일한 돌파구는 바로 흘러간 팝송을 들려주는 'KACH' 라디오 프로그램. 60~80년대 러브송들을 ‘나타샤’라는 익명으로 신청하고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로맨틱한 환상에 빠지는 것이 그녀의 유일한 즐거움. 그러던 어느 날 회식자리에서 평소 흠모해오던 직장 내 최고 킹카 앤드류(제이슨 프리스틀리)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 얘기를 하며, 분위기 있게 마티니를 마시고, 평소 좋아하던 노래인 'Season's in the Sun'에 맞춰 멋들어지게 브루스까지 추게 된다! 발목잡힌 인생에 찾아온 체리빛 사랑! 색다른 인생! 하지만 꿈만 같은 행복에 빠져있는 조이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바로 스토커! 순식간에 조이는 그녀를 남몰래 흠모해오던 스토커의 인질이 되어 차를 몰다가 사고로 순찰 경찰을 치고 체포된다. 조이는 차에서 스토커의 위협을 받았다고 주장하지만 증명할 길이 없고! 그 후 조이는 재판을 받을 때까지 거리로 감지되는 전기 발찌 족쇄에 차인 채 감옥과 다름없는 곳에서 나가지도 못하고 혼자 살아야하는 운명에 놓이게 된다. 그녀를 찾아오는 유일한 방문객은 발찌 프로그램 관리자인 '빌(팀 블레이크 닐슨)'뿐이다. 폐쇄공간에 갇혀 지내는 그녀에게 예측할 수 없는 묘한 사건들이 생기면서 시들했던 인생이 활짝 피기 시작한다. 게다가 무뚝뚝하고 매력이라고는 조금도 찾아볼 수 없는 빌에게 조금씩 색다른 감정이 자라나고… 하지만 갑작스럽게 재판일이 코앞으로 당겨지면서 그녀는 진범을 찾아내야하는 절대 절명의 위기에 처한다!
아소카
Associate Producer
어린 왕자 아소카는 아버지가 신봉하던 자이나교를 받아들여 피비린내 나는 살인을 일으키던 칼을 버리게 된다. 어린 소년은 무기에 관심을 보이며 칼과 무력의 힘을 알게 된다. 용사는 전쟁을 통해, 자신의 가족에 대한 사랑, 특히 어머니에 대한 욕망을 삭힌다. 그의 어머니는 아들의 폭력적인 행위를 반대하여 그에게 교훈적 차원의 여행을 떠날 것을 권한다. 이 여행을 통해 왕자는 친구도 만나고 천민의 음식도 먹어보고 또한 자신이 믿을 수 있는 말 파완을 얻게 된다. 피완은 깨끗하고 하얀 눈을 가진 말로 그의 눈을 본 사람은 말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된다. 그 후 아소카는 밀림을 여행하다 기우리와키 공주를 만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