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er Bishop

Asher Bishop

프로필 사진

Asher Bishop

참여 작품

몬스터 호텔 4: 뒤바뀐 세계
Wesley (voice)
드락이 트랜실베니아 호텔을 딸 마비스와 사위 조니에게 넘길려고 한다. 그런데 조니의 형편없는 호텔 계획을 들은 드락은 걱정을 한다. 드라은 인간인 조니에게 오직 몬스터만 호텔 사업을 이끌어 갈 수 있다고 장난을 친다. 그러자 조니는 몬스터가 되기로 결심하고, 반헬싱의 신비한 발명품인 '몬스터피케이션 레이'가 엉망이 되면서 조이는 몬스터가 됐지만, 드락과 그의 친구들은 인간으로 변하게 된다. 과연, 드락과 조니는 그들이 저지른 실수들을 바로 잡을 수 있을까?
링컨의 집에서 살아남기: 더 무비
Lincoln Loud (voice)
엄마와 아빠, 열 명의 누이여, 링컨의 뒤를 따르라! 뿌리를 찾아 스코틀랜드로 떠난 라우드 가족. 그들에게 왕족의 피가 흐른다니, 여기 눌러앉아 살아볼까? 유쾌하고 요란한 뮤지컬 여행.
데스스트록: 나이츠 앤 드래곤즈
Young Joseph Wilson (voice)
과거 군인으로 약물 실험에 참가한 슬레이드 윌슨. 복무 중 능력이 발현되지 않고 제대하고 이후 치유 능력과 파워를 갖게 된다. 덕분에 군의 그의 힘을 알지 못하고 돈을 받으면 누구든 처리하는 용병 데스스트록으로 수년간 살아간다. 데스스트록을 스카우트하려는 전 세계적인 살인자 빌런 하이브. 아내 애디와 아들 조셉은 슬레이드를 사업가로 알고 있지만 하이브의 자칼이 조셉을 납치하며 사실을 알게 된다.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Scott (voice)
호시탐탐 알을 탐내는 식신돼마왕 ‘레너드’를 물리치고 아싸에서 인싸가 된 버드 아일랜드의 악동 히어로 ‘레드’ 평생 앙숙인 이들에게 ‘공공의 적’이 나타났다! 얼음 공격을 퍼붓는 독수리 왕국의 예민 보스 ‘제타’에 맞서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그들! 과연 이들의 연합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어제는 적! 오늘은 친구? 아슬아슬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