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ry Howard

참여 작품

와일드 리벤지: 마지막 한 놈까지
Executive Producer
사라진 딸을 추적하는 특수대원 `제이크`. 한마을에서 왕처럼 군림하는 일가와 심지어 그들과 한통속인 경찰까지 온 마을이 딸의 행방과 연루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절대 건드리지 말아야 했다. 마지막 한 놈까지 끝까지 추격해서 반드시 응징한다.
전쟁
Executive Producer
미국 남부의 작은 마을 호스 케이브를 배경으로 과거 자신의 실수로 동료를 잃었다고 생각하는 보안관 짐 딜런과 은행털이 강도단이 서로의 목적을 향해 사투를 벌인다. 강도단은 사전에 철저한 계획을 세운 뒤 마을을 봉쇄하고 호스 케이브를 지키려는 마을 사람들을 향해 무자비한 총격을 가한다. 강도단은 최종 목표물인 현금 수송차까지 손에 넣게 되고 짐과 신참 보안관 맷은 서로 다른 위치에서 마을을 구할 작전을 벌인다. 짐은 과거의 사건 이후 총을 멀리했지만 절체절명의 위기 앞에 드디어 총을 들게 된다. 두 보안관과 용기 있는 마을의 아가씨 케이티는 힘을 합쳐 강도들을 궁지에 몰아넣게 되고 마을에는 희망의 빛이 보이기 시작한다.
라비드
Executive Producer
로즈는 과거의 트라우마를 지닌 채 살아가는 소심한 디자이너 지망생이다. 어느 날 동료로부터 초대받은 클럽 파티에서 모욕을 당하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안면에 끔찍한 장애를 얻게 된다. 이때 그녀를 돕겠다는 수수께끼의 인물 닥터 버러스의 실험적 치료를 받게 된다. 성공적으로 보이는 약물 치료에 기뻐하지만 피를 갈구하는 무시무시한 부작용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녀에게 물리적 상처를 입은 사람들이 잔인한 흡혈 괴물로 변하며 인류를 위협하는 끔찍한 감역이 퍼지기 시작한다.
쉬 네버 다이
Executive Producer
불멸의 삶을 살고 있는 외톨이 `레이시`는 끝없는 굶주림을 채우기 위해 오늘도 `먹이`를 찾아 나선다. 잔인한 살육이 시작될수록 스스로를 파멸로 몰아가게 되고, 악마보다 더 악마 같은 인간들 사이에서 그녀는 누군가 죽어야만 끝이 나는 죽음의 거래를 시작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