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iet Lenabe

Harriet Lenabe

출생 : , Diepkloof, Gauteng, South Africa

프로필 사진

Harriet Lenabe

참여 작품

무엇보다 먼저인 삶
Mrs. Tafa
찬다는 요하네스버그 근교의 작은 마을에 사는 열두 살 소녀다. 어느 날,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막내 동생이 갑자기 죽고, 그 충격 때문인지 엄마마저 병석에 눕는다. 그러자, 술에 찌들어 사는 새아빠는 찬다와 두 동생을 내팽개치고 집을 나가버리고, 찬다네 가족을 대하는 마을 사람들의 태도가 이상해진다. 찬다는 동생의 죽음, 엄마의 병, 마을 사람들의 냉대가 모두 한 가지 이유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채고 이를 밝혀내려 하지만, 사람들은 모두 침묵으로 일관한다.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서 상영되었고, 더반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다.
예스터데이
Teacher
After falling ill, Yesterday learns that she is HIV positive. With her husband in denial and young daughter to tend to, Yesterday's one goal is to live long enough to see her child go to school.
컨트리 오브 마이 스컬
Albertina Sobandla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아파르트헤이트(인종차별정책) 범죄를 조사하는 '진실과 화해위원회'(TRC)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호텔 르완다
Alice the Waitress
1994년 르완다 수도 키갈리. 후투족 출신 대통령이 두 부족의 공존을 위해 평화 협정에 동의하면서 수십 년간 이어진 후투족과 투치족의 대립은 일단락되는 듯 했다. 평화 협정의 진행을 돕기 위해 UN군이 파견되었고, 수많은 외신 기자들이 이 역사적인 사건을 취재하기 위해 르완다로 몰려들었다. 르완다의 최고급 호텔 밀 콜린스의 호텔 지배인인 폴 루세사바기나(돈 치들)는 평화 협정과 관련하여 밀려드는 취재 기자와 외교관들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랑 받는 가장이자 지배인으로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폴은 하루빨리 르완다가 안정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대통령이 암살당하면서 르완다의 상황은 악화되기 시작하는데...
Gugu and Andile
Busi Dlamini
The year is 1993, democracy is at hand, and South Africa's townships are burning. Gugu, a sixteen year-old from a Zulu speaking family falls in love with Andile, an eighteen year-old Xhosa youth. Their love is frowned upon by both commun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