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nold Roberts

참여 작품

Timestalkers
Auctioneer
History professor Scott McKenzie makes an anachronistic discovery in a photograph from the Old West and he is soon joined by beautiful time-traveler Georgia in a time-skipping adventure to stop her colleague from the future from erasing her from existence.
핑크빛 소동
Party Guest (uncredited)
방랑기가 있는 건달이자 엉뚱한 작가인 남편 닉(Nick: 체비 체이스 분)과 이혼하고 현재 주법무장관으로까지 승진하여 승승장구하고 있는 지방 검사 아이라(Ira: 찰스 그로딘 분)와 결혼한 글렌다(Glenda: 골디 혼 분)는 문제 청소년을 변호하고 도와주는 인간미 넘치는 자유분방한 여변호사다. 그런데 어느날 2인조 은행강도에게 협박을 받아 은행을 턴 닉이 은행강도범으로 몰려 쫓기다가 부상을 당하고 나타나는데, 글렌다는 아이라의 눈을 피해 가며 닉을 숨겨주느라 애쓴다. 웃지 않고는 못배길 갖가지 상황이 일어나는 가운데 드디어 아이라가 눈치를 채고, 주지사를 초대한 석상에서 체스터가 술에 취해 곯아 떨어지자, 부억에 숨어 있던 닉은 자기가 대신 식사 서브를 하다가 아이라와 격투까지 벌어진다. 아이라는 은행 강도죄, 불법 가택 침입죄, 폭력죄, 자동차 도난죄 등으로 닉을 고소함으로써 피고 닉, 원고 아이라, 피고측 변호사 글렌다, 이 셋은 법정에 서게 된다. 재판 도중 요리사 오로라(Aurora: 이본느 윌더 분)가 닉이 누명을 썼던 은행강도범 덱스(Dex: 쥬드 오멘 분)와 비지를 끌고 나타나는 바람에 닉은 혐의가 풀리게 된다.
아메리칸 지골로
Man at Political Dinner (uncredited)
잘 생긴 청년 줄리안(리차드 기어)는 자신의 몸을 파는 창남이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자신의 고객과 사랑에 빠지고 그녀의 남편이 유명한 정치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그는 살인 음모에 빠진다. 남편이 살인자로 추정되는 여자의 살인 사건에 줄리안은 그의 포주의 요청으로 말려 들게 되고 알리바이를 증명할 길이 없다. 그 때 그와 같이 있었던 여인은 자신의 프라이버시 때문에 부인하고, 줄리안은 점점 더 곤경에 빠진다. 결국 자신의 포주이자 자신을 살해자로 몰아가는 데 공모한 레온을 실수로 높은 데에서 떨어뜨려 체포된다. 줄리안은 모든 걸 포기하려 하지만, 로렌 휴튼은 남편과 그녀의 명예를 버리고 그에게 알리바이를 만들어준다.
Mr. Horn
Assistant D.A. (uncredited)
Western saga based on the legend of frontier folk hero Tom Horn, including his role in the trackdown of Geronimo in the 1880s with his mentor and pal, Al Sieber, the fabled Indian scout, his later days as a Pinkerton detective, and the way he was used by both sides in turn-of-the-century cattle wars, leading to his tragic death.
고소공포증
Commuter at Airport (uncredited)
리차드 박사는 정신과 의사이면서 자신 역시 고소공포증을 지니고 있다. 그는 의문의 죽음을 맞이했던 전임 소장을 대신해 요양소의 신임 소장이 된다. 그런데 이 요양소의 공기는 어쩐지 심상치 않다. 한 의사는 벽장 속으로 숨으려 들고 간호사는 독재자처럼 군림한다. 요양소 직원은 정서불안의 징조를 보인다. 리차드는 전임 소장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풀려고 하지만 마땅한 증거가 없다. 게다가 자신이 어느 살인극의 누명을 쓰는 상황에 놓인다. 리차드 소장은 고소공포증을 극복하고 복잡하게 얽힌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임무를 떠맡는다.
라스트 타이쿤
Hotel Guest (uncredited)
젊은 제작자 먼로 스타는 출중한 실력으로 할리우드의 메이저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한다. 그는 지칠 줄 모르는 일 중독자로, 자신이 목표로 한 일은 끝까지 이뤄 내고야 만다. 일밖에 모르던 그가 복잡한 과거를 가진 아가씨 캐슬린에게 빠지고 만다. 『위대한 개츠비』의 작가 F. 스콧 피츠제럴드가 할리우드의 거물 어빙 탈버그의 삶을 다뤘던 미완의 마지막 소설을 각색했다. 또한, 이 작품은 엘리아 카잔이 연출한 마지막 작품이기도 하다.
무성 영화
Audience Member (uncredited)
알콜 문제로 영화계를 오랜 기간 떠났던 제작자 멜 펀. 그는 야심차게 영화계로의 복귀를 꿈꾸고, 그 첫 프로젝트로 무성영화를 만들 계획을 세운다. 제작자는 이 시대착오적인 꿈을 필사적으로 반대하지만 멜은 굴하지 않고 더 큰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를 캐스팅하려는 것이다. 이제 멜과 동료들은 LA에 살고 있는 스타들을 찾아다니며 못 말리는 소동을 벌인다. 어쩌면 멜 브룩스의 가장 야심찬 영화일지도 모를 는 말 그대로 무성 영화의 형식을 과감하게 밀어 붙인다. 인물들의 목소리가 아니라 자막으로 모든 대사를 전달하는 것이다. 무성 영화의 형식, 특히 자막과 화면의 불일치를 이용해 웃음을 만들어내는 솜씨는 그 자체로 재미있을 뿐 아니라 이미지와 사운드에 대한 날카로운 영화적 논평으로 읽히기도 한다. 버트 레이놀즈, 제임스 칸, 폴 뉴먼 등 스타들의 과감하게 망가지는 연기도 재미를 더한다.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바람둥이 미용사
Party Guest (uncredited)
미용사가 적성에 꼭맞는 죠지(워렌 비티 분)는 여자를 좋아하고,여자들도 그를 따르기때문에 언제나 여자에 둘러쌓여 있따. 그는 질(골디 혼 분)과 살고 있지만 한편으로 펠리샤와 사귀고 있다. 죠지는 자신의 미용실을 내기 위해 대출을 받으려고 펠리샤의 남편 레스터를 만나는데 레스터의 애인인 재키는 공교롭게도 죠지의 옛날 애인이다. 그날밤 한 파티에 얽히고 설킨 레스터, 펠리샤, 재키, 죠지, 질이 모두 같이 참석하는 데 죠지와 재키는 옛정을 돌이키다 들키고 만다. 죠지는 질이 떠나가자 재키에게 매달리지만 재키는 레스터와 떠나고 죠지만이 홀로 남게 된다.
브레이징 새들스
Townsman (uncredited)
미국 서부의 평화로운 마을 '락 리지'에 최초의 흑인 보완관 바트(클리본 리틀 분)가 온다. 락 리지 마을에 철도가 놓이면서 주 법무장관 헤들리 라마는 악당들을 이용해 마을 사람들을 내쫓고, 마을의 땅을 모두 차지하려 한다. 이를 막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보안관을 보내달라고 주지사에게 요청하고 헤들리 라마는 마을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않을 흑인 보안관을 보내 이 사건을 무마시키려고 계획한다. 엉겁결에 최초의 흑인 보안관이 된 철도노동자 바트는 특유의 재치로 악당들을 물리치고 락 리지 마을을 구하는데...
The Night Strangler
Reporter (uncredited)
After being run out of Las Vegas, reporter Carl Kolchak heads for Seattle and another reporting job with the local paper. It's not long before he is on the trail of another string of bizarre murders. It seems that every 21 years, for the past century, a killer kills a certain number of people, drains them of their blood and then disappears into the night. Kolchak is on his trail, but can he stop him?
새
Townsman (uncredited)
부유하고 제멋대로인 아가씨 멜라니 다니엘스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한 새 가게에서 젊은 변호사 미치 브레너를 만난다. 미치에게 매력을 느낀 멜라니는 그냥 가버린 미치를 대신해 그의 어린 여동생 캐시에게 줄 생일선물로 잉꼬 한 쌍을 사서 그의 아파트를 찾아간다. 하지만 주말이면 보데가 만의 집으로 간다는 이웃의 말을 들고 멜라니는 다시 보데가 만으로 향한다. 잉꼬를 전한 뒤 모터보트를 빌려 타고 선착장에 가까이 갈 때 갈매기 한 마리가 날아와 돌연 그녀의 이마에 상처를 낸다. 멜라니는 그 지역 초등학교 교사인 애니 헤이워드와 함께 그날 밤을 보내게 되고 애니는 미치의 어머니에 대해 말해준다. 다음날 캐시의 야외 생일 파티장에서 갈매기들이 아이들을 공격하고 그날 저녁엔 수 백 마리의 참새 떼들이 벽난로 굴뚝으로 급습하는 일이 생긴다. 다음날 아침, 브레너 부인은 근처에 있는 농부의 집을 방문했다가 주인남자가 눈이 파 먹힌 채 죽어 있는 것을 발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