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rre Tsigaridis

참여 작품

투 위치스
Cinematography
임신한 새라는 식당에서 사악한 눈빛으로 노려보는 늙은 마녀와 마주친다. 그 후 새라는 아기가 잡아 먹히는 끔찍한 환상과 악몽에 시달린다. 늙은 마녀는 남편의 친구 더스틴의 집으로 가는 새라를 뒤따른다. 새라는 남편 사이먼과 함께 더스틴과 멜리사 부부의 외딴집에 도착한다. 주술에 빠져 있는 멜리사는 새라를 위해 위자 보드로 영을 소환한다. 얼마 후 나쁜 기운을 없애는 양초의 촛불이 저절로 꺼지고 화장실 앞에서 넋을 잃고 서 있던 새라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어둠 속에서 늙은 마녀가 아기를 먹는 모습을 본 사이먼은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새라가 어딘가로 사라지고 더스틴과 멜리사가 혼란에 빠진 가운데 경찰은 사이먼의 죽음과 새라의 실종을 가정폭력 때문이라고 발표한다. 악마가 새라의 태아를 먹은 늙은 마녀에게 안식을 허락하는데...
투 위치스
Writer
임신한 새라는 식당에서 사악한 눈빛으로 노려보는 늙은 마녀와 마주친다. 그 후 새라는 아기가 잡아 먹히는 끔찍한 환상과 악몽에 시달린다. 늙은 마녀는 남편의 친구 더스틴의 집으로 가는 새라를 뒤따른다. 새라는 남편 사이먼과 함께 더스틴과 멜리사 부부의 외딴집에 도착한다. 주술에 빠져 있는 멜리사는 새라를 위해 위자 보드로 영을 소환한다. 얼마 후 나쁜 기운을 없애는 양초의 촛불이 저절로 꺼지고 화장실 앞에서 넋을 잃고 서 있던 새라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어둠 속에서 늙은 마녀가 아기를 먹는 모습을 본 사이먼은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새라가 어딘가로 사라지고 더스틴과 멜리사가 혼란에 빠진 가운데 경찰은 사이먼의 죽음과 새라의 실종을 가정폭력 때문이라고 발표한다. 악마가 새라의 태아를 먹은 늙은 마녀에게 안식을 허락하는데...
투 위치스
Director
임신한 새라는 식당에서 사악한 눈빛으로 노려보는 늙은 마녀와 마주친다. 그 후 새라는 아기가 잡아 먹히는 끔찍한 환상과 악몽에 시달린다. 늙은 마녀는 남편의 친구 더스틴의 집으로 가는 새라를 뒤따른다. 새라는 남편 사이먼과 함께 더스틴과 멜리사 부부의 외딴집에 도착한다. 주술에 빠져 있는 멜리사는 새라를 위해 위자 보드로 영을 소환한다. 얼마 후 나쁜 기운을 없애는 양초의 촛불이 저절로 꺼지고 화장실 앞에서 넋을 잃고 서 있던 새라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어둠 속에서 늙은 마녀가 아기를 먹는 모습을 본 사이먼은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새라가 어딘가로 사라지고 더스틴과 멜리사가 혼란에 빠진 가운데 경찰은 사이먼의 죽음과 새라의 실종을 가정폭력 때문이라고 발표한다. 악마가 새라의 태아를 먹은 늙은 마녀에게 안식을 허락하는데...
I Who Have No One
Jerome
After years of wanting to look like those who grace the covers of magazines, Frances ends up making headlines in a different way.
I Who Have No One
Writer
After years of wanting to look like those who grace the covers of magazines, Frances ends up making headlines in a different way.
I Who Have No One
Director
After years of wanting to look like those who grace the covers of magazines, Frances ends up making headlines in a different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