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Allen James

출생 : 1904-06-23, Oakland, California, USA

사망 : 1985-02-27

참여 작품

The Twilight Zone: A 60th Anniversary Celebration
Sound
Six episodes of the original series, restored and on the big screen for the first time, and a special retrospective documentary encompass this Fathom Event.
The Phantom of Hollywood
Sound Editor
The internationally famous Worldwide Studios has hit hard times and is forced to sell its backlot to Hollywood property developers. The trouble is someone keeps killing off the site surveyors. The studio chiefs then learn of the legend of a masked man who lives on the lot and is sworn to protect it from harm
Travels with My Aunt
Sound Editor
At his mother's funeral, stuffy bank clerk Henry Pulling meets his Aunt Augusta, an elderly eccentric with more-than-shady dealings who pulls him along on a whirlwind adventure as she attempts to rescue an old lover.
굿바이 미스터 칩
Sound Editor
Academy Award-honoree Peter O'Toole stars in this musical classic about a prim English schoolmaster who learns to show his compassion through the help of an outgoing showgirl. O'Toole, who received his fourth Oscar-nomination for this performance, is joined by '60s pop star Petula Clark and fellow Oscar-nominee Michael Redgrave.
이프 잇츠 튜즈데이, 디스 머스트 비 벨지엄
Sound Editor
A group of travelers from the United States race through seven countries in 18 days.
The Comedians
Sound Editor
American and British tourists get caught up in political unrest in Haiti.
포인트 블랭크
Sound Editor
주인공 워커는 친구 리즈가 자신을 배신하고 돈과 아내를 빼앗아간 사실을 알고 복수를 결심한다. 그는 이를 위해 범죄조직과 손을 잡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집요한 추적을 시작하는데...
특공대작전
Sound Editor
연합군과 독일 나치스군 사이에 치열한 접전이 벌어지고 있을 때 미 육군 당국은 군형무소에서 사형 집행을 기다리고 있는 12명의 흉악범을 석방하고, 이들에게 독일 나찌에 대항하는 위험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고도의 살인 훈련을 시킨다. 살인특공대의 대장은 리 마빈. 임무를 완수하면 석방될 수도 있는 작전에 12명의 성난 사형수는 목숨을 걸고 나찌스군과 처절한 전투를 벌인다.
닥터 지바고
Sound Editor
고아 유리 지바고(오마 샤리프)는 그로메코가(家)에 입양되어 성장한다. 그는 크렘린 궁성 앞에서 노동자와 학생들이 기마병에게 살해되는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고, 의학을 공부해 빈곤한 사람들을 돕고자 꿈꾼다. 열심히 의학실습에 몰두하던 중 운명의 여인 라라(줄리 크리스티)와 마주친다. 1차대전에 군의관으로 참전한 그는 우연히 종군간호부로 변신한 라라와 재회한다. 1917년 혁명정부가 수립된 러시아에서 유리는 숙청을 피해 우랄 산맥의 오지로 숨어든다. 궁핍하지만 평화가 감도는 전원 생활을 보내던 그는 우연히 그 근처로 이주해온 라라와 다시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데...
이구아나의 밤
Sound Editor
주인공 섀논(리처드 버튼)은 목회자이지만 알콜 중독과 '복잡한 여자문제'로 신도들의 의심을 받고 있었던 그는 미사 도중에 성질을 부리며 소리치는 바람에 교회에서 쫓겨나서 멕시코의 관광가이드로 힘들게 먹고사는 인생을 살게 된다. 하지만 그는 여기서도 괴상한 성격과 조숙한 10대 소녀 샬롯(수 라이온)의 유혹때문에 그는 곤경에 처하게 되고, 이러한 위기를 모면하고자 옛 친구인 프레드가 운영하는 호텔로 여행자들을 안내합니다. 그곳에서 섀논을 맞이한 사람은 프레드의 아내인 육감적인 여성 맥신(에바 가드너)이었고, 친구 프레드는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이곳에 모인 사람들은 관광버스에 타고 온 침례교 신자들인 중년여성들, 매혹적인 10대 소녀 샬롯, 호텔의 여주인 맥심, 그리고 보조 가이드인 행크 등이었고 거기에 웬 90대 노인과 함께 나타난 고상한 분위기의 여성 한나 (데보라 커)가 찾아오게 되는데...
플리퍼
Sound Editor
Many kids might say their best friend is a puppy or a pony. But for 12-year-old Sandy, the most special pet of all is the exuberant dolphin he rescues and who returns the favor by rescuing Sandy from sharks.
피어리어드 오브 어저스먼트
Sound Editor
테네시 윌리엄스의 희곡을 영상화한 죠지 로이 힐 감독의 첫 데뷔작. 신혼여행 중인 한 신혼부부가 결혼에 문제가 있는 친구들을 방문해 그들의 결혼생활 문제를 도우려 한다.
씨마론
Sound Editor
The epic story of a family that's involved in the Oklahoma Land Rush in 1889.
벤허
Supervising Sound Editor
서기 26년, 로마 제국 시대 유다 벤허(찰톤 헤스톤)는 예루살렘의 제일 가는 유태 귀족이다. 어느 날 로마의 지배하에 있던 이스라엘에 새로운 총독이 부임해오고, 그를 보좌하는 주둔 사령관으로 벤허의 옛 친구인 멧살라(스티븐 보이드)가 임명된다. 그러나, 어린 시절과는 달리 로마와 이스라엘이라는 적대적인 상황에 의해 둘 사이의 우정에 금이 가게 되고, 신임 총독의 부임 축하 행진 중 벤허의 여동생 티자(캐시 오도넬)의 실수로 총독이 부상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멧살라는 유다의 계획적인 범행으로 몰아 벤허 가족을 잡아들이고, 벤허는 모든 것을 잃은 채 노예로 팔려가게 되는데...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Sound Designer
뉴욕의 광고업자 손힐은 어느 날 정부 요원 조지 캐플란으로 오인 받고 괴한에게 납치된다. 어느 저택에서 술을 강제로 마신 뒤 버려져 음주운전으로 체포된 다음 날 홀어머니와 함께 현장으로 찾아간다. 저택 주인이 UN 외교관이란 이야기를 듣고 UN 본부 로비에서 그에게 면회를 신청하지만, 엉뚱한 사람이 나왔다가 현장에서 등에 칼을 맞고 쓰러진다. 삽시간에 살인범 누명까지 뒤집어쓴 손힐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해 줄 수 있는 단 하나의 인물인 캐플란을 찾으러 시카고행 열차에 몸을 싣고, 그 곳에서 우연히 만난 금발의 미녀 이브 켄들과 사랑을 속삭이는데...
뜨거운 양철 지붕 위의 고양이
Sound Designer
1950년대 미국 남부의 미시시피 주, 대농장주의 둘째 아들 브릭 폴릿(폴 뉴먼 분)은 한때 잘나가던 미식축구 스타였지만 자신의 꿈이 좌절된 후로는 술로 세월을 보내는 자칭 주정뱅이 패배자다. 그는 아내 매기(엘리자베스 테일러 분)와 함께 아버지의 65세 생신 잔치에 와서도 방에만 틀어박혀 손에서 술잔을 내려놓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의 편애를 받는 브릭은 아내 매기와 부부관계가 소원하고 그 때문에 아직 아이도 없다. 두 사람의 불화는 과거 브릭이 목숨보다 소중한 우정을 나누었던 친구 스키퍼의 비극적인 자살에 매기가 연관되면서 시작됐다. 매기는 한때 스키퍼와 남편의 우정을 질투했지만 일편단심 남편의 사랑을 갈구하는 여자다. 하지만 매기 때문에 친구가 죽었다고 믿는 브릭은 그녀의 애절한 호소에 매번 싸늘하고 냉소적인 태도로 일관한다. 한편, 뜨내기 노동자의 아들로 태어나 맨주먹으로 미시시피의 대농장을 일궈내 지역 제일의 유지가 된 브릭의 아버지는 말기 암 선고를 받지만 가족들의 배려 아닌 배려로 정작 본인은 그 사실을 모르고 있다. 그리고 다섯 아이를 데리고 농장에 나타난 브릭의 형님 내외 구퍼와 메이는 시한부 인생을 사는 아버지의 건강보다 상속받을 재산에 눈독을 들이며 브릭의 아내 매기와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이는데...
I Accuse!
Sound Editor
Alfred Dreyfus, a German-Jewish captain serving in the French Army, is falsely accused of treason and made a scapegoat for military espionage in an act of institutional anti-Semitism. Sent to prison, he becomes a cause célèbre for the novelist Émile Zola, who dubs it the "Dreyfus Affair." Eventually, Dreyfus is pardoned when the military cover-up is made public, and he returns to France. But his name is forever tarnished by the accusations of treason.
상처 뿐인 영광
Sound Editor
주인공 폴 뉴먼은 뒷골목 건달에서 권투를 배워 세계 챔피언까지 올라가는 사나이이다. 그는 밝고 낙천적인 성격이어서, 항상 모든 일에 잘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그 이유는 그가 영화의 제목과 같이 생각하기 때문이다. "저 위에 있는 어떤 분이 나를 좋아한다" 여기서 "저 위에 있는 어떤 분"이란 바로 하나님을 말한다.
문플릿
Sound Editor
황량한 땅으로 둘러싸인 작은 항구 문플릿에서 존은 돌아가신 어머니의 어린 시절 고아원 친구 폭스를 만난다. 밀수입업자 폭스가 떠나는 도피길에 존이 함께 하게 되면서 범상치 않은 모험이 시작되는데.... 조지 스티븐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18세기 영국을 무대로, 소년에서 성인으로 성숙해 가는 과정을 영화사상 가장 아름답게 다룬 작품 중 한 편이다.
The Cobweb
Sound Editor
Patients and staff at a posh psychiatric clinic clash over who chooses the clinic’s new drapes - but drapes are the least of their problems.
파리의 미국인
Sound Editor
미국 태생의 제리 멀리간(Jerry Mulligan: 진 켈리 분)은 화가로서의 수업을 위해 파리에 정착한다. 그에게는 피아니스트인 아담(Adam Cook: 오스카 레반트 분)과 프랑스계 가수인 헨리(Henri Baurel: 죠지스 구터리 분)가 같은 건물의 친구들이었고 거리의 꼬마 친구들이 많이 있었다. 그날도 거리의 꼬마 친구들과 노래를 부르다 자기가 그린 작품을 골목에 전시해 놓고 손님을 기다리던 중 금발의 이쁜 미국 여인 마일로(Milo Roberts: 니나 포치 분)를 만나게 된다. 그의 작품을 인정하는 그녀의 호의로 그는 그녀와 사귀게 되고 부자인 그녀의 도움으로 파리 문화계의 인사들과 접촉하게 된다. 그러나 그는 향수 가게의 점원으로 있는 리사(Lise Bouvier: 레슬리 카론 분)라는 아가씨에게 반해 있었고 곧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리사에게는 이미 결혼을 약속한 애인이 있었고 그가 바로 그의 친구인 헨리란는 사실을 고백 받는다. 그리고 곧 결혼식을 올린뒤 미국으로 떠난다는 말을 듣고 비련에 빠져버린다. 한편 마일로는 제리를 위해 전시회를 준비 중이었고 그의 환심을 사려고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한 리사의 고백에 상심이 된 제리는 마일로를 유혹 예술 대학생들의 밤의 축제에 데리고 간다. 그곳에서 춤을 추고있는 헨리와 리사 본 제리는 자기가 사랑하는 여인은 바로 리사라고 마일로에게 고백한다. 그리고 마지막밤 그녀를 떠나보낸 제리는 리사와의 환상의 궁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다.
해적
Sound Editor
마뉴엘라는 마을의 부유한 남자 돈 페드로 바거스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언제나 전설적인 해적 마코코를 만나기를 꿈꾼다. 한편 매력적인 가수 세라핀이 이끄는 순회 공연단이 마을을 찾고, 마뉴엘라는 세라핀의 공연을 보게 된다. 마뉴엘라에게 첫눈에 반한 세라핀은 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 검은 해적 마코코로 가장하고, 그녀에게 접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