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e Cottray

참여 작품

There's Something in the Barn
Executive Producer
An American family fulfills their dream of moving back to their roots after inheriting a remote cabin in the mountains of Norway. But there's a surprise waiting for them.
블랙베리
Executive Producer
Two mismatched entrepreneurs – egghead innovator Mike Lazaridis and cut-throat businessman Jim Balsillie – joined forces in an endeavour that was to become a worldwide hit in little more than a decade. The story of the meteoric rise and catastrophic demise of the world's first smartphone.
런 래빗 런
Executive Producer
다른 사람의 기억을 가진 듯 행동하는 어린 딸. 그로 인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가족의 고통스러운 과거. 홀로 딸을 키우던 엄마는 서서히 불안에 잠식되어 간다.
노시보
Executive Producer
불가사의한 질병에 시달리는 패션 디자이너에게 어느 날 필리핀 간병인이 찾아오면서 전통적인 민간요법을 사용해 얽힌 과거와 함께 소름끼치는 과거의 진실이 밝혀지는 초자연적인 공포스릴러물
웜우드 : 좀비 아포칼립스
Producer
좀비 아포칼립스에 누구보다 잘 적응해 살아가고 있는 용병 ‘리스’는 치료제 개발을 위해 생존자를 납치해 실험실에 공급하는 일을 한다. 한편, 좀비들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하이브리드 좀비 ‘브룩’과 그의 일행들은 납치된 ‘그레이스’를 구하기 위해 미치광이 의사의 실험실로 쳐들어가는데…
북 오브 러브
Producer
Henry, an english writer who has written a new book that has become a failure in the U.K, gets notified that the dull book has been highly trending over in Mexico. Little does he know that Maria, a spanish translator, turned the book into an erotic novel. Henry and Maria then swerve around Mexico to do a book tour and go through a wind of events.
스토어웨이
Executive Producer
3인의 대원이 우주선에 몸을 싣고 화성으로 떠난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그 여정에 합류한 네 번째 승객. 이제 모두의 생명이 위험하다. 그들은 어떤 선택을 내려야 할까.
디 오너스
Executive Producer
허긴스 박사의 집에 대형 금고가 있다는 테리의 말을 듣고, 네이슨과 가즈는 금고 안에 있을 현금을 훔치려고 계획한다. 테리, 네이슨 그리고 가즈는 차 안에서 허긴스 박사의 저택을 훔쳐보며, 리처드, 엘렌 부부가 집에서 나가기를 기다린다. 그때 자동차 소유자인 메리가 그들 앞에 나타나, 출근해야 되니 자동차를 돌려 달라고 네이슨에게 말한다. 네이슨은 메리에게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부탁한 뒤, 테리, 가즈와 함께 아무도 없는 허긴스 박사의 집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지하실에 있는 다이얼 방식의 금고를 열지 못하던 그들은, 박사가 집에 오기를 기다렸다가 협박해서 비밀 번호를 알아내기로 계획을 변경한다. 그 후 애인 네이슨의 부탁에 따라 허긴스 박사의 집안까지 들어온 메리는, 임신했다고 테리에게 고백한다. 얼마 후, 네이슨 일행은 집으로 돌아온 리처드에게 비밀 번호를 달라고 협박하지만, 스타킹을 쓴 테리와 네이슨의 정체를 알고 있는 리처드 박사는 쉽게 입을 열지 않는다. 가즈는 리처드가 비밀 번호를 말하지 않으면 엘렌의 손가락을 자르라고 네이슨에게 말하는데...
사일런싱
Executive Producer
5 년 전, 눈앞에서 딸의 실종을 목격한 은퇴한 사냥꾼 ‘레이번’. 그는 슬픔과 죄책감에서 헤어나지 못한 채 외딴 자연보호구역을 관리하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어느 날 경비를 보던 중, 숲속에서 정체불명의 살인마가 한 소녀를 사냥하는 장면을 목격한 ‘레이번’은 소녀를 구하기 위해 끔찍한 인간 사냥 현장으로 뛰어든다. 한편, 신임 보안관 ‘앨리스’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연쇄 살인 사건을 추적하던 중 사고뭉치 동생 ‘브룩스’가 사건에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하는데…
비바리움
Executive Producer
함께 살 곳을 찾던 ‘톰’과 ‘젬마’. 중개인으로부터 ‘욘더’라는 독특한 마을의 9호 집을 소개받는다. 똑같은 모양의 주택들이 즐비한 곳에서 알 수 없는 기묘함에 사로잡힌 순간, 중개인은 사라져 버린다. 어떤 방향으로 향해도 집 앞에 다다르는 이곳에서 우리의 선택은 없다, 오직 살아갈 뿐!
엔젤 오브 마인
Executive Producer
7년 전 사고로 죽은 아이에 대한 그리움으로 일, 가족 그리고 자기 자신마저도 돌보지 않고 살아온 ‘리지’. 어느 날, 우연히 ‘롤라’를 마주친 뒤 사고로 잃은 자신의 아이라 확신하며 ‘롤라’를 향한 광기 어린 집착을 보인다. 그런 ‘리지’로부터 ‘롤라’를 지켜야 하는 ‘롤라’의 엄마 ‘클레어’. 평탄했던 그녀의 일상은 아이를 지키기 위해 조금씩 균열이 가며 무너지기 시작한다.
포기븐
Executive Producer
남아공의 인종차별 학살 이후, 치유와 평화를 위해 노력하는 투투 대주교가 잔학한 살인자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킬링 군터
Executive Producer
전세계에서 암살을 일삼으면도, 정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전설의 킬러 "군터"(아널드 슈워제네거). 떠오르는 신진 세력인 킬러 “블레이크” (타란 킬램)는 군터를 제거하고 세계 최강의 자리를 손에 넣기 위해 각국에서 놀라운 솜씨의 암살자들을 불러 모아 아주 특별한 드림팀을 결성하게 된다. 하지만 그런 그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군터는 위기를 절묘하게 빠져 나가며 맹렬한 반격을 시작하는데…과연 최후의 승자는?
The Wasp
Producer
Heather bumps into Carla, having not spoken to her in years, and presents her with a very unexpected proposition that could change both of their lives forever.
Interstate
Executive Produ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