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el Staffell

참여 작품

007 죽느냐 사느냐
Wardrobe Supervisor
24시간 동안 뉴욕, 뉴 올리언즈, 산 모니크에서 세 명의 영국 정보부 요원이 잇따라 피살된다. 세 사건이 서로 연관된 것이라 생각한 M의 지시를 받은 제임스 본드는 CIA 요원 필릭스 라이터와 함께 사태의 규명에 나선다. 미국에 도착하여 CIA로 향하던 007은 괴한의 습격을 받지만, 펠릭스의 도움으로 위기를 면한다. 헤로인 시장의 독점을 통해서 미국 경제를 지배하려는 산 모니크의 수상 커냉가 일당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본드의 추적이 시작되고, 그 와중에 카드점으로 모든 일을 알아내는 아름다운 점술사 솔리테어와의 사랑이 무르익는데...
퍼블릭 아이
Wardrobe Supervisor
자유분방한 미국여성 벨린다(미아 패로우 분)는 웨이트리스로 일하다 꽉 막힌 영국남자 찰스(마이클 제이스턴 분)에게 음식을 쏟는 실수를 저지르고, 그것이 인연이 되어 결혼에까지 이르게 된다. 그런데 매일 아침 찰스가 출근을 할 때면, 벨린다 역시 런던의 아파트를 나서는 것이었고, 시내관광을 하기 위해서라는 벨린다의 말을 찰스는 도저히 믿을 수가 없다. 찰스는 급기야 사설탐정(토플 분)을 고용해 아내를 미행시키고, 그녀의 '다른 남자'를 밝혀내라고 시킨다. 그러나 그녀의 말은 사실이었고, 남편이 고용한 탐정은 오히려 그녀의 여행 동반자가 된다. 탐정은 자신을 고용한 남편에게 아내의 말이 사실이었다고 전하지만, 남편은 탐정의 말도 믿지 않는다. 벨린다를 따르며 묵묵히 그녀를 숭배하던 탐정은 찰스의 다그침에 자신이 바로 그 '다른 남자'라고 말해버리고, 일을 더욱 더 복잡하게 꼬여버린다.
유산 상속 작전
Wardrobe Master
영국의 어느 한 국민학교에서 20명의 부모가 자녀들의 이름으로 천 파운드씩 적립을 한다. 그리고 그 돈으로 최후의 생존자들에게 이자를 가산하여 주는 복권 형식의 톤틴이라는 위원회를 발족시킨다. 40년이 지난 후 당시 톤틴을 발족시킨 사람들 중 핀스버리 형제만이 남게 된다. 자녀가 없는 이들은 양자들을 입양해 런던의 빈민가에 함께 살고 있지만, 톤틴의 상금 때문에 서로 증오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형인 매스터맨이 동생 조셉을 살해하고 톤틴을 타려는 음모를 계획한다.
Die, Monster, Die!
Wardrobe Designer
A young man visits his fiancé's estate to discover that her wheelchair-bound scientist father has discovered a meteorite that emits mutating radiation rays that have turned the plants in his greenhouse to giants. When his own wife falls victim to this mysterious power, the old man takes it upon himself to destroy the glowing object with disastrous results.
The Crooked Road
Wardrobe Master
An investigative reporter travels to a small European country with the hope of exposing its dictator's family secrets.
비 오는 오후의 음모
Wardrobe Supervisor
런던 교외의 음산한 저택. 킴 스탠리는 이곳에서 매주 강신회를 열고 있다. 어느 날 스탠리는 손님들이 모두 돌아간 뒤 사악한 음모를 꾸미기 시작한다. 나약하고 무능력한 남편에게 어린 소녀를 납치하게 한 뒤 소녀의 부모들로부터 몸값을 뜯어내는 것이 그녀의 계획이었는데...
The Mouse on the Moon
Wardrobe Master
Sequel to The Mouse that Roared; The Tiny Country of Grand Fenwick has a hot water problem in the castle. To get the money necessary to put in a new set of plumbing, they request foreign aid from the U.S. for Space Research. The Russians then send aid as well to show that they too are for the internationalization of space. While the grand Duke is dreaming of hot baths, their one scientist is slapping together a rocket. The U.S. and Soviets get wind of the impending launch and try and beat them to the 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