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ll
유산으로 물려받은 오래된 집을 방문한 ‘로빈’. 그곳에서 숲속의 모든 것이 사라질 것이니 조심하라는 경고를 듣게 되지만, 그저 숲속의 신화일 뿐이라며 무시한다. 그리고 그날 밤, 누군가에게 납치되어 알 수 없는 곳으로 끌려온 ‘로빈’과 사람들. 그들 앞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여인들은 자신들을 ‘숲속의 정령’이라 소개하고, 곧 사냥의 신 ‘케노누스’가 부활하기 위한 인간사냥이 시작될 것임을 알린다. 이어 곧 풀려난 ‘로빈’과 사람들은 괴물의 형상을 띄는 ‘케노누스’에게 쫓기며 위협을 느끼는데…. 한편 ‘로빈’은 ‘케노누스’에게 과거의 약속에 대한 이야기와 자신이 처한 운명을 직면한다.
Ruby
7년 전 의대를 중퇴하고 카페에서 일하는 카산드라는 남성이 몸을 가누기 힘들어하는 자신에게 접근해 합의되지 않은 성관계를 시도하려고 할 때 다시 취하지 않은 모습으로 돌아와 남성을 혼란에 빠뜨리고 밖으로 나와 버린다. 그가 이런 위험한 연극을 반복해온 데는 이유가 있다. 그 사연은 우연히 가게에 라이언이 방문해 카산드라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면서 점점 수면 위로 떠오른다.
Haley Duncan
신인 극작가와 그의 아내가 한 부자의 초청으로 저녁 식사에 초대된다. 작가의 새로운 희곡을 브로드웨이에서 공연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표면적인 이유 외에 무서운 음모가 숨겨져 있었으니...
Mira Stevens
A rock star that wants immortality is granted his wish when his ex-girlfriend makes him a vamp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