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y G

Franky G

출생 : 1965-10-30, Brooklyn, New York, USA

약력

Franky G (born Frank Gonzales; October 30, 1965) is an American film and television actor. He is perhaps best known for his portrayal of Xavier in Saw II and Wrench in the 2003 remake of The Italian Job as well as other various roles such as Lupus in Confidence and Detective Cruz in Wonderland.

프로필 사진

Franky G
Franky G

참여 작품

더 버스데이 케이크
Omar
On the 10th anniversary of his father's death, Giovanni reluctantly accepts the task of bringing a cake to the home of his uncle, a mob boss, for a celebration. Just two hours into the night, Gio's life is forever changed.
골든타임
Omar Aziz
뉴욕에서 태어난 무슬림 가족의 2세인 '자히드'는 종교와 자유에 대해 혼란을 느낀다.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는 자히드는 가업을 잇기를 원하는 아버지와 갈등을 빚는다. 그런 그에게 '아바즈'는 뉴욕에 사는 젊은 무슬림들과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일을 의뢰하며 접근한다. 테러 조직의 느낌을 감지한 자히드는 그를 피하지만 그 이후로 자히드는 무차별적인 인종차별과 폭행을 당하게 된다. 미국에 대한 반감이 생겨난 자히드는 무슬림 문화에 마음이 가기 시작한다. 한편, 911 테러 이후 무슬림 테러 조직을 조사하는 CIA 요원 ‘테리’는 자히드 일당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Blowtorch
Detective Ramos
Blowtorch is the Brooklyn story of Ann Willis, a recently widowed and financially struggling, mother of three. When her oldest son is murdered, she inexorably takes the investigation into her own hands.
36 세인츠
Associate Producer
When New York Police Headquarters is confronted with the horror of a serial murderer loose on the streets of Manhattan, two detectives (Franky G and Jeffrey De Serrano) are tasked with bringing order to the chaos. Oblivious to the danger, six students from all over the world, who now attend school together in New York, are planning a memorial to celebrate the lives of their 30 lost “brothers and sisters” who died suddenly in a tragic plane crash a year prior.
36 세인츠
Joseph
When New York Police Headquarters is confronted with the horror of a serial murderer loose on the streets of Manhattan, two detectives (Franky G and Jeffrey De Serrano) are tasked with bringing order to the chaos. Oblivious to the danger, six students from all over the world, who now attend school together in New York, are planning a memorial to celebrate the lives of their 30 lost “brothers and sisters” who died suddenly in a tragic plane crash a year prior.
퍼펙트
Luco
아내와 딸을 잃고 자신 또한 죽을 뻔했던 남자 빅터(콜린 파렐). 그는 뉴욕 최고의 범죄 조직들이 가족의 죽음에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분노한 빅터는 그들 중 가장 거대한 조직을 이끌고 있는 잔혹한 범죄자 알폰스(테렌스 하워드)에게 접근, 그의 신임을 얻으며 조직 내 최고의 엘리트로 성장한다. 그러나 이 모든 일들은 자신의 전부를 앗아간 조직들을 완전히 무너뜨리기 위한 빅터의 전초전에 불과했는데…?
쏘우 3D
Xavier Chavez (archive footage) (uncredited)
후계자에서 생존자로 처지가 바뀐 호프만은 자신을 죽이려 한 직쏘의 아내 질을 뒤쫒고, 직쏘의 트랩에서 처절하게 살아남은 바비는 ‘생존’이라는 책을 써내 전국적인 베스트 셀러 작가가 된다. 또한, 바비는 다른 생존자들을 모아 직쏘가 그들의 몸과 영혼에 남긴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직쏘도 후계자들도 모두 죽거나 혼돈에 빠진 이 순간 어디선가 여전히 직쏘의 게임이 진행되고 그것은 생존자 그룹을 겨냥하고 있는데…
악마의 무덤
Hammer
이 세상엔 총으로 죽일 수 없는 것도 있다! '맥'(쿠바 구딩 주니어)이 지휘관으로 있는 정예 부대는 CIA로부터 행방불명된 웨슬리 박사를 구출하라는 임무를 받고 고고학자 카델 박사와 함께 사막의 지하 연구시설로 향한다. 그곳에 도착한 그들은 온 몸에 수포가 난 채 정신을 잃은 신부와 외부로 연결된 통신기가 파괴된 것을 발견한다. 분명 큰 사고가 발생한 것이라 직감한 그들은 지하 1,000KM 아래로 내려간다. 지하에 내려가자마자 그들은 죽은 자도 산자로 아닌 존재들로부터 공격을 받고 더 깊은 지하로 쫓기게 된다. 그러던 중 부대원들은 환영을 보며 하나 둘씩 사라지고, '맥'은 수천년동안 감춰져 있던 거대한 비밀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쏘우 3
Xavier - Dead
유능한 뇌 전문 박사 린은 병원에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나오던 어느 날 밤,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 납치된다. 정체 불명의 밀실에서 눈을 뜬 린 박사가 마주 친 것은 병상에 누워 있는 죽기 직전의 직쏘! 직쏘는 심판이라는 명분으로 여러 명을 죽음의 게임에 끌어들였던 지능적 살인마이다. 직쏘의 새로운 게임 대상이 된 린은 다른 방에 잡혀있는 또 다른 인질이 미션을 모두 마칠 동안 직쏘를 살려야 한 다는 말을 듣게 된다 같은 시각, 나무 상자 안에서 깨어난 제프. 그는 교통사고로 아들을 잃은 충격으로 휩싸여 있는 인물이다. 그에게 주어진 게임은 아들의 사고와 관련되어 있는 사람들을 차례로 만나 직쏘가 정한 규칙대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 그리고 그에게는 게임을 풀 수 있는 단 두 시간의 시간이 주어진다. 끝이라 생각한 순간, 또 다른 게임은 이미 시작되었다! 같은 시간, 각기 다른 방에서 동시에 시작된 미션. 둘 중 한명만 성공 해서는 목숨을 보장 받지 못하며, 미션 중 하나는 스스로 풀 수 없다! 뿐만 아니라, 린의 목에 걸려 있는 폭탄장치는 직쏘의 심장 모니터와 연결이 되어 있어 직쏘의 심장이 멎거나 그와 일정 범위를 벗어나면 폭발해 버리게 된다. 린과 제프는 서로의 생존을 위해 각기 다른 방에서 미션을 수행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것은 직쏘가 세워놓은 치밀한 계획 중 하나일 뿐, 이미 또 다른 게임은 시작되고 있었는데…
쏘우 2
Xavier Chavez
심판이라는 이름으로 희생자를 속출시킨 희대의 지능적 살인마 ‘직쏘’! 잡힐 것 같지 않던 직쏘를 예상외로 쉽게 체포하는데 성공한 형사 에릭은 사건을 종결시키려 하지만.. 그것은 끝이 아니었다. 직쏘는 평소 에릭과 사이가 좋지 않았던 에릭의 아들을 포함한 8명의 또 다른 희생자를 자신만이 아는 장소에 가두고 새로운 게임을 제안한 것! 최악의 현실,, 생존하고 싶다면 규칙을 기억하라! 3시간 후에야 열리는 폐쇄 공간,, 하지만 이미 퍼져 나오는 독가스는 2시간 안에 모두를 죽일 것이다. 숨겨진 해독제, 공통점으로 묶인 8명의 사람들, 규칙을 기억한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는 직쏘의 녹음기 음성. 절체 절명의 게임을 제안 받은 8명은 죽음의 위협 앞에서 각기 다른 생존 방법을 찾기 시작하고 이들을 모니터로 지켜 보던 에릭은 미칠 것 같은 불안에 사로잡힌다. 그러나 직쏘는 그저 규칙을 기억하라는 얘기만 되풀이 하는데...
원더랜드
Louis
LA 지역의 거물 에디 내쉬의 저택에 침입하여 거액의 돈과 마약을 훔친 일당이 며칠 후 무자비하게 살해된 실화를 영화화 한 이야기. 당시 사건에 깊이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전직 포르노 스타 존 홈즈와 그들 일당 중 한 사람인 데이빗 린드의 상반된 증언을 토대로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다루고 있다.
이탈리안 잡
Wrench
금고털이 전문범인 존 브릿저는 외동딸 스텔라의 만류로 은퇴를 결심하지만, 동료인 찰리의 권유를 뿌리치지 못 하고 마지막으로 한탕만 더하기로 한다. 이탈리아의 베니스에서 3천 5백만 달러어치의 금괴가 든 금고를 그들 각각의 두뇌 플레이와 각자의 전문 실력을 발휘하여 쥐도 새도 모르게 탈취한다. 그러나 수익금을 배분하기도 전에 같은 동료인 스티브가 이들을 배반하여 모두를 호수에 수장 시키고 금고를 빼앗아 달아나버린다. 그 와중에 멤버의 대부 격인 존은 죽고, 살아남은 찰리와 나머지 동료들은 스티브에 대한 복수를 준비 한다. 스티브가 헐리웃에 숨어산다는 정보를 입수한 이들은 스티브의 금고를 탈취할 계획을 세운다. 무슨 금고든지 열수 있는 금고 열이 최고 전문가인 존의 딸 스텔라도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하여 이들에게 합류한다. 한편, 죽은줄 알았던 옛 동료들이 나타나자 긴장한 스티브는 금괴가 든 금고를 멕시코로 옮길 결심을 한다.그러나 이들이 누구인가! 그들은 피라미드 저 밑에 숨겨도 찾아낼 수 있는 최고의 폭약 전문가, 컴퓨터 전문가,자동차 전문가로 구성된 실력 군단 인 것이다! 그들은 이탈리아에서 보여 주었던 그들의 실력을 다시 보여 주기 위하여 치밀한 계획 하에 스티브의 금고를 다시 나꿔챌 작전을 세우는데.
컨피던스
Lupus
벌건 대낮에 한 술집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목격자인 리오넬은 눈앞에서 사람이 쓰러지는 모습에 기겁을 하고 총을 쏜 제이크는 리오넬을 달래며 무언가 하던 일을 계속 진행하려고 애를 쓴다. 하지만 결국 리오넬은 현금이 든 돈 가방을 뒤로 하고 술집에서 도망치고 현장에 있던 범인, 술집 주인, 손님, 들이닥친 경관 두 명과 죽은 줄 알았던 살해자는 리오넬이 두고 간 현금을 챙긴다. 이들은 사기극 전문가들로 정해진 배역으로 매번 표적을 정해 사기극을 벌이고 돈을 챙기는 수법을 쓴다. 하지만 다음 날, 미끼 역할을 했던 알폰스가 사체로 발견되고 사기극 멤버인 제이크, 고르도, 마일스는 한 자리에 모인다. 알고 보니, 어제 사기를 쳤던 리오넬은 악명 높은 킹의 회계사로, 그 현금은 킹이 수금한 돈이었던 것이다. 킹이 자신들을 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이크는 킹을 찾아가 거래를 제안한다. 킹이 표적을 정해 주면 그 자에게 사기를 쳐서 얻는 돈을 반으로 나누어 갖기로 말이다. 킹은 자기 부하 한 명을 사기극에 포함하는 조건으로 제안을 수락한다. 킹이 정해 준 표적은 유명한 갑부인 프라이스. 공금 횡령을 쉽게 하기 위해 직접 은행을 세운 대대적인 사기꾼 갑부이다. 제이크는 길에서 만난 소매치기 릴리를 팀에 합류시키고 거사를 준비하는데...
Manito
Junior Moreno
Fifteen years ago, their Washington Heights neighborhood was dubbed the crack-cocaine capital of the world, but today it is transforming into one of the most vibrant, Spanish-speaking communities in the United States. While the drug dealers continue to disappear, their violent legacy still casts a shadow over the neighborhood and its residents. Junior, an ex-convict struggling to get his life back on track, is a product of this legacy. His younger brother Manny, the salutatorian of his high school class, embodies the hope of the future. On the night of his graduation party, Manny finds himself faced with an ill-fated decision that could change his life forever
Fists of Love
Executive Producer
A cynical NYPD domestic violence officer ends up falling in love with a woman running away from her obsessive and abusive husband.
Fists of Love
John
A cynical NYPD domestic violence officer ends up falling in love with a woman running away from her obsessive and abusive hus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