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a Piekarz

Marta Piekarz

출생 : 1998-03-01, Chicago, Illinois, United States

약력

Marta Piekarz is an American model and actress from Illinois.

프로필 사진

Marta Piekarz

참여 작품

Hayseed
Willa Metts
Following the discovery of a reverend’s body, a retired detective uncovers corruption and murder in a Rust Belt community.
원더풀 빈지
Kimmi
원작처럼 속편도 '더 빈지'라고 알려진 근사한 단 하루를 제외하고는 모든 음주와 마약이 금지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올해는 기적적으로 크리스마스가 '더 빈지'가 되고, 마법 책, 중독성 넘치는 노래와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그리고 마약이 함께하는 새로운 연말연시가 펼쳐진다. 그것도 엄청 많이! 메리 빈지마스!
더 빈지
Kimmi
머지않은 미래, 정부가 모든 음주와 약물 복용을 불법으로 규정한다. 단, 1년에 하루만 빼고. 고등학교 졸업반인 그리핀, 해그스와 앤드루는 그들의 모든 꿈이 현실이 될 최고의 파티를 향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정신 나간 교장(빈스 본 역)과 폭력적인 형제들, 길거리에 떠도는 야생 동물이라는 장애물을 헤쳐야만 한다. 하지만 그게 바로 재미! 또한 친구들의 우정이 시험대에 오르고, 애정 전선에 금이 가는 것은 물론 친구들의 머릿속은 온통 뒤죽박죽된다. 이제 확실한 것은 한 가지뿐. 이날의 파티 이후 누구의 삶도 예전과 가을 수 없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