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k Kyker

참여 작품

Susan's Plan
Officer Francis
Susan wants her reprehensible ex-husband dead and, in several bungled attempts by henchmen, tries to accomplish the deed.
The Rage
Militia leader
FBI Special Agent Travis is trying to catch a deranged serial killer and is doing his best despite having a new and unexperienced partner in the form of Kelly McCord. It turns out that the serial killer is an entire army of disgruntled CIA mercenaries from Vietnam.
비버리 힐스 캅 3
Property Master
비버리 힐스 캅 세번째 영화. 풋내기 경찰 폴리(에디 머피)가 나이를 먹으면서 노련해진 모습을 보여준다.디트로이트 경찰 폴리는 범죄 소탕 중에 반장이 죽자 현장에 있는 단서를 가지고 비버리힐즈에 있는 놀이동산 원더월드에 잠입한다. 폴리는 범인이 놀이공원에서 위조지폐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다. 연방수사관은 위조지폐범들과 함께 폴리의 수사를 방해한다. 폴리는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모든 범인을 소탕한다.
델마토드 살인 사건
Property Master
델마 토드는 할리우드에서 유명한 금발에 대담하고 섹시한 코미디 배우이다. 그녀가 어느날 자살을 한다. 경찰은 그녀가 자살이라고 하지만 할리우드의 팬들은 미스테리라고 생각한다. 한편 젊고 패기에 찬 지방검사 루이스는 이 사건의 의혹에 사로잡혀 그녀의 주위 인물을 통한 델마 토드에 대한 얘기를 중심으로 진실을 밝히려 애쓰지만 수사는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마는데. 그녀가 한창의 인기를 끌고 있을 당시 그녀 부와 명예뿐만 아니라모든이의 관심과 사랑을 독보적으로 받으며 헐리우드의 주역으로 커갔으나, 개인적인 삶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우여곡절을 겪는데...
영 건
Property Master
악당 머피와 대립하고 있는 던스톨의 목장에는 빌리 더 키드, 독, 딕, 센, 더티, 차베즈 등 여섯명의 젊은이가 일하고 있다. 어느날 던스톨이 머피에게 살해당하고 이에 빌리는 머피의 측근인 힐과, 보안관을 사살한다. 이 사건으로 젊은 건맨들에게는 무법자의 낙인이 찍히고 현상금까지 붙는다.이때부터 이들은 인간 사냥꾼과 머피의 부하들, 서부에서 이름났다는 총잡이들의 추격을 피해 살아가게 되는데... 그 와중에도 이들은 턴스톨을 저격한 범인을 하나하나 처치하고 특히 명사수 빌리는 모든 신문에 대서 특필되면서 현상금이 점점 치솟아 유명해진다.
Voyage of the Rock Aliens
Property Master
Aliens land in the mythical town of "Speelburgh, U.S.A" searching for the source of rock & roll. What they find is a gang of teenagers, led by Dee Dee and Frankie, along with Frankie's posse/rock band, the Pack. The leader of the aliens takes a shine to Dee Dee and all sorts of trouble breaks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