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 Lake

Don Lake

출생 : 1956-11-26, Toronto, Ontario, Canada

프로필 사진

Don Lake

참여 작품

다운사이징
Leisureland Guide Matt
평생을 같은 집에 살면서 10년째 같은 식당에서 저녁을 때우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폴. 아내의 유일한 소원인 더 넓은 집을 갖는 것도 대출 조건이 되지 않아 포기할 수 밖에 없다. 한편, 인구과잉에 대한 해결책으로 인간축소프로젝트인 다운사이징 기술이 개발된다. 이 기술은 단순히 부피를 0.0364%로 축소시키고 무게도 2744분의 1로 줄이는 것이 아니라 1억원의 재산이 120억원의 가치가 되어 왕처럼 살 수 있는 기회의 시작이기도 하다. 화려한 삶을 그리며 폴과 아내는 다운사이징을 선택하지만, 시술을 마친 폴은 아내가 가족의 곁을 떠나기 싫어 다운사이징 된 자신을 두고 도망갔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커다란 저택, 경제적인 여유, 꿈꾸던 럭셔리 라이프를 살아가지만 이혼 후 모든 것이 무의미해져 버린 폴. 그리고 모든 꿈이 실현되리라 믿은 다운사이징 세상에서도 또 다른 위기가 그를 기다리는데...
마스코트
Buddy Campbell
커다란 인형탈을 쓰고 털옷을 입은 "특이한" 사람들이 세계 최고 마스코트로 선발되기 위해 경쟁을 벌인다. 크리스토퍼 게스트 감독의 신작.
주토피아
Stu Hopps (voice)
어릴 적부터 경찰이 꿈이었던 토끼 주디 홉스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경찰학교에 들어가 당당히 수석으로 졸업한다. 온갖 동물들이 모여 살며 교양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대도시 주토피아에 자원한 주디는 의욕을 안고 출근하지만, 상사는 작은 토끼라는 이유로 주차관리 같은 소일거리만 시킨다. 따분하게 업무를 보던 주디는 아이스크림 불법 판매를 일삼는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를 알게 되고, 그와 함께 48시간 안에 주토피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연쇄 실종사건을 추적해야만 하는데...
덤 앤 더머 투
Dr. Meldman
오로지 개그 하나만을 치기 위해 20년 동안 환자인 척 했던 로이드. 해리를 완벽히 속이고 임무를 완수한 그는 가뿐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 가게 되고 뜻밖의 엽서를 한 장 받게 된다. 그 엽서의 내용은 해리의 옛 연인, 프리다 펠처로부터 아이가 생겼다는 것. 그들은 아이가 생긴다는 말에 너무 좋아하지만, 알고 보니 그 엽서는 20년 전에 보내진 것이었다. 로이드와 해리, 전설적 바보 콤비는 20년간 모르고 지냈던 딸의 행방을 찾아 웃다가 쓰러질 여정을 시작하는데...
그루지 매치
Video Game Producer
잘 나가던 복서 시절, 라이벌이었던 레이저 샤프(실베스터 스탤론)와 키드 맥도넨(로버트 드 니로)이 레이저의 갑작스러운 은퇴로 마지막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만다. 그들이 은퇴 후 30년 만에 프로모터 단테 슬레이트 주니어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으로 다시 링에서 마지막 승부를 가린다
아발론 하이
Allie's Father
Disney Channel's production of Julie Sherman Wolfe's screenplay adaptation of the popular novel Avalon High by Meg Cabot. Elaine "Ellie" Harrison has just moved from Minnesota to Annapolis, Maryland while her parents take a year long sabbatical to continue their medieval studies in nearby DC. Her new high school, Avalon High, seems like a typical high school with the stereotypical students: Lance the jock, Jennifer the cheerleader, Marco, the bad boy/desperado, and Will, the senior class president, quarterback, and all around good guy. But not everyone at Avalon High is who they appear to be, not even Ellie herself. Eventually, it becomes apparent that Avalon High is a situation where the ancient Arthurian legend is repeating itself. Will, Jennifer, Lance, Marco, and Mr. Morton all correspond to King Arthur, Queen Guinevere, Knight Lancelot, Mordred, and Merlin, respectively.
스머더
Minister
29세의 노아 쿠퍼는 막 직장을 잃은 테라피스트이다. 더 이상 나빠질 운도 없다고 생각하며 집으로 돌아오지만, 그보다 더한 난장판이 되어 있는 집을 발견하게 되고, 그의 어머니 매릴린이 그녀의 다섯 마리 개와 함께 상주하기로 했다는 일방적인 통보를 듣게 된다. 노아는 구직 문제와 아기를 간절히 원하는 아내, 그리고 끊임없이 간섭하는 어머니 사이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스트레스를 어떻게 이겨나갈 것인지를 고민하기 시작하는데...
포 유어 컨시더레이션
Love It Film Critic
The possibility of Oscar gold holds the cast and crew of an independent film in its grip after the performance of its virtually unknown, veteran star generates awards buzz.
마이티 윈드
Elliott Steinbloom
포크 음악의 대부이자 전설로 남아 있는 어빙 스타인블룸이 죽자 그의 사랑하는 아들 조나단은 아버지를 추모하는 대규모의 포크 콘서트를 준비하게 된다. 조나단은 이 콘서트를 위해 어빙 스타인블룸이 가족처럼 아꼈던 포크 뮤지션들을 한자리에 모을 계획을 세운다. 한 때 이름을 날렸던 포크 싱어인 메인 스트리트 싱어즈와 뉴 메인 스트리트 싱어즈, 포크맨, 미치와 미키 등의 출연으로 기획되어진 어빙 스타인블룸의 콘서트는 그러나 미치의 출연 여부의 불투명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베스트 쇼
Graham Chissolm
125회 메이플라워 애견대회. 출전을 준비하는 개들과 주인들, 그리고 조련사들은 바쁘기만 하다. 주인인 스완 부부의 섹스 장면을 보고 우울증에 걸린 개 베아트리스는 정신과 치료를 위해 상담을 받지만, 개보다 더 정신없는 주인들의 극성으로 신경쇠약까지 걸리 대회 출전을 망치고 만다. 왼발이 두 개인 제리는 아내 쿠키와 함께 애견 윙키를 데리고 출전한다.
다시 사랑할까요
Screenplay
건설업에 종사하는 밥과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관리하는 그의 아내는 모두에게 잘 알려진 잉꼬 부부다. 그의 아내가 주최한 세미나가 성황리에 끝난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가 응급실에 실려가고 밥은 망연자실한다. 하루 아침에 아내를 떠나보내고 밥은 의욕을 잃는다. 그러던 중 밥은 친구들을 만나러 간 이태리 식당에서 성격이 밝고 유머있는 웨이트레스 그레이스를 만난다. 밥이 카페에 핸드폰을 두고 온 것을 계기로 그 둘은 만남을 시작하고 그는 서서히 예전의 생활과 성격을 되찾는다.
더 익스트림 어드벤처스 오브 수퍼 데이브
Don
Super Dave Osborne, our accident-prone stuntman hero, comes out of a self-imposed retirement to raise money for his new girlfriend's son's heart operation.
덤 앤 더머 서부시대로 가다
Elias
태평양을 횡단하는 최초의 미국인이 되고 싶은 에드워즈는 항해사 헌트를 고용하여 머나먼 항해를 시작한다. 이들 보다 2주 앞서 먼저 항해를 시작한 또 다른 팀을 앞지르기 위해 에드워즈가 이끄는 원정단은 위험을 무릅쓰고 강을 역류하여 쉬지 않고 경쟁 팀을 추격한다. 어딘지 모르게 조금씩 모자라는 원정단원들은 항해 내내 좌충우돌 크고 작은 사고를 만들고 대장 에드워즈와 항해사 헌트는 위트와 용기를 발휘하여 이를 지혜롭게 헤쳐 나가는데…
로켓 맨
Le Chirurgien du Vol
화성 탐사선 패스파인더의 성공에 힘입은 나사(NASA)는 화성으로 유인탐사선을 보내려 한다. 그러나 사고로 인해 우주비행사 선발에 문제가 생기고 결국 우주선의 항법 컴퓨터를 다룰 줄 아는 단 두 사람, 고든 피콕(Gordon A. Peacock: 블레이크 보이드 분)과 프레드 랜돌(Fred Z. Randall: 하랜드 윌리암스 분)이 후보에 오른다. 하지만 두사람은 우주비행사가 될 수 없는 치명적인 결점이 있었으니, 고든은 심한 멀미로 한번도 비행을 해 본 적이 없으며 프레드는 우주선 운항장치를 설계할 정도로 명석하긴 하지만 어떤 돌발 행동을 할 지 알 수 없는 사람. 그렇지만 별다른 대안이 없는 나사의 비행책임자 폴 윅(Paul Wick: 제프리 디문 분)은 두 사람을 포함한 우주 비행사 명단을 발표한다. 그때부터 고든과 프레드는 파일럿이 되기 위한 여러가지 테스트를 받는다. 드디어 우주 탐사가 시작되는 날. 선장 와일드 빌 오버벡(Captain Overbeck: 윌리암 샌들러 분), 차가운 미녀 줄리 포드(Julie Ford: 제시카 런디 분), 우주 침팬지 율리시스가 한 팀이다. 모두 프레드를 못미더워하지만 베테랑 우주비행사 버드만은 그를 믿어준다. 순조롭지 못한 출발에도 불구하고 우주선이 무사히 궤도에 오르고 드디어 도착한 화성에는 더욱 황당한 일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거프만을 기다리며
Phil Burgess
150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미주리주의 블레인에서 성대한 축제를 계획한다. 아마추어들인 주민들이 모두 참여하여 마을의 오랜 역사를 되새겨 보면서 현재를 생각하고 미래를 계획하는 내용의 뮤지컬을 무대에 올리기로 한 것. 직접 각본을 쓰고 감독과 안무까지 책임지게 된 코키(Corky St. Clair: 크리스토퍼 게스트 분)에게는 이 뮤지컬이 일생일대 최대의 기획이다. 각양각색의 직업을 가진 이들이 레드, 화이트, 그리고 블레인이라는 제목의 쇼 오디션에 참여한다. 치과의사인 퍼얼 박사를 비롯 여행안내원인 론(Ron Albertson: 프레드 윌라드 분)과 쉴라(Sheila Albertson: 캐서린 오하라 분) 부부, 데일리 퀸인, 리비 매 브라운(Libby Mae Brown: 파커 포세이 분), 그리고 은퇴한 박제사까지. 이들은 스스로 재능과 끼를 완벽하게 갖추었다고 믿고있는 아마추어 배우들이다. 우여곡절 끝에 캐스팅을 완료하고 연습에 몰두하는 코키와 배우들. 그러나 이들의 작멈이 순탄치만은 않다. 우선 소요 비용에서부터 문제가 발생한다. 이리저리 돈 쓸 곳은 늘어만 가는데, 시장은 10만 달러의 비용을 청구한 서류를 요구하며, 시예산으로는 15,000 달러 이상이 불가능함을 통보해 온 것. 본인들의 생각과는 달리 형편없는 실력의 아마추어 배우들의 연기력도 코키를 힘빠지게 만든다. 그러나 브로드웨이의 전설적인 프로듀서 거프만을 초대해 쇼를 감상케 할 계획을 갖고있는 코키는 계속해서 배우들을 독려한다.
Wagons East!
Lt. Bailey
After the 1860s Wild West, a group of misfit settlers - including ex-doctor Phil Taylor, prostitute Belle, and homosexual bookseller Julian - decide they cannot live in their current situation in the west. They hire a grizzled alcoholic wagon master by the name of James Harlow to take them on a journey back to their hometowns in the East.
Hostage for a Day
Lt. Sneed
Warren Kooey is a man who's tired of his current life; a witch of a wife, a boss who complains about everything he does and looses his lifesavings (stolen by the wife). He has only one thing on his mind: Alaska
Sodbusters
Roy Poulet
A group of homesteaders in 1875 are harassed by an evil, land-grabbing, gunslinging cattleman until a stranger with a mysterious past comes to their aid.
베토벤 2
Window Display Manager
1편에서 사기꾼, 동물학대 수의사와 멋진 한판대결을 벌였던 베토벤이 이번엔 사랑에 빠진다. 화창한 여름날 거리엔 연인들이 거닐고, 다른 개들도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는데 베토벤은 외로움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공원에 산책을 나갔다가 미시라는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다. 둘은 눈이 맞아 새끼 네마리를 낳는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사건이 벌어진다.
슈퍼 마리오
Sergeant Simon
비 내리는 뉴욕 브루클린 거리의 수녀원 앞에 보자기에 쌓인 한 개의 큰 알이 버려지고, 거기서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난다. 아기는 공룡을 연구하는 여대생 데이지(사만다 매디스 분)로 자라나고 유적지를 발굴하던 중 공룡의 진화족이 사는 지하 세계의 폭군 쿠파 왕(King Koopa)이 보낸 덜떠러진 부하 이기(피셔 스티븐스 분)와 스파이크(리차드 애드슨 분)에 의해 납치된다. 그녀를 쫓아가던 배관공 마리오 형제(Mario Mario: 봅 홉킨스 분 / Luigi Mario: 존 레귀자모 분)는 지하에 있는 별개의 도시 디노하탄을 발견한다. 인간처럼 진화를 거듭하면서 살아오던 공룡들은 자원의 고갈과 곰팡이에 시달린 나머지 쿠파라는 자가 반란을 일으켜 인간 세계로의 침입을 준비 중이었다. 이에 결정적으로 필요한 것은 공주의 목걸이에 걸린 운석이었다. 바로 데이지가 이곳 세계에서 태어나 지상으로 와서 자란 공룡의 진화족 공주였다. 쿠파는 자신의 독재에 반대하는 자들은 반진화기에 넣어 굼바(Goomba)라는 동물로 만들어버리는 냉혹한 자였다. 한편 디노하탄에 잡혀간 마리오 형제는 끝없이 이어지는 경악스러운 현실에 놀라면서도 감옥을 탈출, 안전지대로 피한다. 데이지를 구출하기 위해 이기와 스파이크의 도움으로 마리오 형제는 마침내 데이지는 물론 아버지인 바우저 왕, 마리오 연인과 부룩클린에서 납치됐던 모든 여자들을 구출하여 부룩클린으로 돌아오는데 성공한다.
못말리는 비행사
Doctor
세계 최고의 조종 실력을 지닌 전투기 조종사 토퍼 할리(Topper Harley: 찰리 쉰 분)는 고집스러운 성격으로 해군 비행단에서 쫓겨난 후 인디언 부락에 살고 있다가 해군의 요청으로 다시 비행단에 들어와 비밀작전에 참가한다. 토퍼는 부친 버즈(Buzz Harley: 빌 어윈 분)가 20여년전 뛰어난 조종사 였으면서도 장난이 심하고 불운이 따라다니는 인물이어서 다른 조종사를 죽게 했다는 사실이 항상 마음에 걸려 부친 얘기만 나오면 성격이 거칠어 지는 과민반응을 보인다. 토퍼는 미모의 정신과 여의사 라마다(Ramada Thompson: 발레리아 골리노 분)를 두고 같은 엘리트 조종사인 켄트(Kent Gregory: 칼 엘위스 분)와 경쟁을 벌이기도 한다. 아버지의 망상 때문에 좌절을 겪기도 했던 토퍼는 라마다의 설득으로 작전에 참가, 대단한 공을 세운다. 블락 중령(Lt. Commander Block: 케빈 던 분)은 20여년전 토퍼의 부친 버즈에 대한 나쁜 비평은 버즈를 시기하여 자신이 꾸며낸 일이라고 자백하여 토퍼의 정신적 부담을 덜어주고 토퍼는 라마다와 가벼운 마음으로 재회한다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Mossberg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Speed Zone
Whitman
An illegal race that takes place over the United States and nothing will stop this bunch of racers except for the occasional cop or a damsel in distress. Jackie Chan's car is not in this one, but many new cars make up for that. Who will win? Who will crash? Who will not even finish? Sit down and buckle up for the ride of your life.
The Best of SCTV
Guy Caballero and Edith Prickley try to persuade the FCC to renew SCTV's license.
조니 5 파괴 작전 2
Manic Mike
로봇 공학자인 벤 자브리는 인도 태생으로 미국 시민권을 얻기 위해 애쓰는 사람이다. 그는 군사용 목적의 로봇을 주문받아 '조니 5'를 만드는데 '조니 5'의 자체 지능이 개발되는 바람에 회사에서 쫓겨난다. 무작정 뉴욕으로 온 벤은 장난감 로봇 노점상으로 전락한다.
빅 타운
Patsy Fuqua
1950년대 후반, 인디애나주 작은 마을에서 일하는 청년 컬렌(맷 딜런)은 도박에 빠져 있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친구인 후커가 경영하는 카지노에서 매일밤 승리하는 크랩스 게임의 천재였다. 후커의 부추김으로 카리는 빅 타운으로 가서 퍼거슨이라는 여자와 계약을 하고 프로 도박사가 되었다. 컬렌은 어느 날 레코드 가게에서 아끼라는 여자를 만났다. 컬렌은 승승장구했고, 암흑가 보스인 콜의 돈까지 다 따서 콜을 부르르 떨게 만들었다. 그는 그 클럽에서 본 스트립 걸, 로리 데인(다이앤 레인)에게 반했다. 로리 데인을 차지하려고 로리 데인이 꾸민 계획에 따라 행동하고 보니 로리 데인이 변호사와 침대에서 뒹굴고 있었다. 모든 것이 로리 데인의 계략이었던 것. 허무해진 컬렌은 고향으로 돌아가리라 마음 먹고 자신을 기다려준 아끼와 그의 아이를 데리고 인디애나로 돌아간다.
인섹트
Elliot Jacobs
하비슨 여사의 그린하우스에서 수선공인 프레드가 화초 가지에 찔린다. 얼마 후 그는 맥박이 빨라지고 고열에 신음하며 쓰러지고, 곧 병원으로 옮겨지지만 그의 몸은 점점 썩어 들어가고 입에서 끔찍하게 생긴 벌레가 기어나온다. 여의사인 레이첼은 정체불명의 이 벌레를 실험실에 보관한다.
Really Weird Tales
Hugh Millins
The movie consists of three odd and strange tales that each teach a different lesson.
The Pink Chiquitas
Deputy Barney Drum
A pink meteor controlled by aliens lands near a small town and turns the local women into nymphos. A deputy sheriff and a local private eye investigate.
Murder Sees the Light
Thornton
Private detective Benny Cooperman is hired to keep an eye on a controversial preacher who is in hiding in a picturesque lake resort, but once he gets there Benny finds himself involved with murders, satanism, and unfriendly nature.
폴리스 아카데미
Mr. Wig
경찰관이 되기 위해 거쳐야 하는 학교, 폴리스 아카데미에서 벌어지는 심술 사나운 교관들과 거친 신병들 사이의 대결을 유쾌한 웃음으로 꾸민 액션 코믹 영화. 권총을 실컷 쏴보고 싶어하며 정의감에 불타는 '테클베리'(데이빗 그라프), 경찰서장의 종용으로 마지 못해 입학한 '마호니'(스티브 구텐버그), 동네 건달에게 복수하려고 입학한 '바바라'(도노반 스콧), 플레이보이 '죠지 마틴'(앤드류 루빈), 미모의 '톰슨'(킴 캐트럴), 거인 흑인이며 순정파 '하이타워'(버바 스미스) 등이 폴리스 아카데미에서 사건을 벌일 인물들이다.
Lookin' to Get Out
Alfred Jordon - Registration Desk
Two gamblers must leave New York City after one loses a lot of money. Doing what all gamblers in trouble would do, they hurry to the gambling capital Las Vegas to turn their luck ar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