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a Richardson

참여 작품

라스트 나잇 인 소호
Associate Producer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안고 런던 소호로 온 엘리(토마신 맥켄지)는 매일 밤 꿈에서 1960년대 소호의 매혹적인 가수 샌디(안야 테일러조이)를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매료된다. 엘리는 샌디에게 화려한 삶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했지만 꿈은 점점 악몽이 되어가고 샌디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만다. 유일한 목격자가 된 엘리, 샌디를 죽인 범인은 엘리의 시간 속에 살고 있다.
더 스파크스 브라더스
Producer
1970년 데뷔 이래로 도전적이고 독특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그들만의 독보적인 세계를 구축해온 전설적인 밴드 SPARKS(스파크스)의 오디세이와 오랜 기간 멤버로 동고동락한 형제 론 마엘, 러셀 마엘의 인생을 짚어본다. 여기에 SPARKS의 열정적인 지지자인 유명 싱어송 라이터 벡과 음악가 빈스 클라크, 록 밴드 프란츠 퍼디난드, 듀란 듀란, 레드 핫 칠리 페퍼스 등의 찬사를 함께 담아낸 SPARKS의, SPARKS에 의한, SPARKS를 위한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음악 다큐멘터리
레베카
Producer's Assistant
갓 결혼한 젊은 여성이 남편 가문 소유의 저택에 도착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황량한 해안, 웅장하지만 음산한 분위기가 감도는 저택에서, 그녀는 남편의 전처 레베카의 그림자와 싸우게 된다. 이미 세상을 떠난 비밀의 여인 레베카. 그녀의 흔적은 여전히 저택을 지배하고 있다.
왕이 될 아이
Associate Producer
바위에 꽂힌 미스터리한 검을 발견한 ‘알렉스’(루이스 서키스). 득템의 기쁨도 잠시, 다크포스 풍기는 마법 존재들의 공격에서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다. 마법사 ‘멀린’(패트릭 스튜어트)은 ‘알렉스’가 미래를 구할 왕이 될 아이라 말하고, 레알 베프와 무늬만 친구였던 아이들을 모아 최악의 마녀 ‘모가나’(레베카 퍼거슨)와 싸워야 한다. 최 연 소 초딩 히어로의 탄생• 절대악에 맞서 세상을 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