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ter Limot

참여 작품

Le gros coup
Still Photographer
파리의 하늘 아래
Still Photographer
권투에 열정을 품고 있는 빅토르는 체육관을 운영하면서 신인 복서를 발굴한다. 그의 아내 블랑시는 고향인 리비에라 해안으로 돌아갈 것을 꿈꾸며 남편이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도록 돕는다. 그러던 어느 날, 파리 국유철도공사의 허름한 일꾼인 앙드레와 만난 빅토르는 앙드레가 미래의 챔피언감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본다. 이제 빅토르는 앙드레를 자신의 집에서 살게 하고서 그를 훈련시키기에 여념이 없다. 한편, 앙드레는 어느 날 기차역에서 아름다운 여인 코린느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우여곡절 끝에 만나게 된 두 사람. 마침내 시합날, 코린느는 경기장 맨 앞줄에 앉아 앙드레를 응원한다. 멋지게 승리를 따낸 앙드레. 하지만 코린느와 헤어져야 함을 알고 상심에 빠진다. 아름다운 코린느와의 사랑을 택할 것인지 아니면 빅토르가 자신에게 열어준 최고의 복서로서의 길을 갈 것인지 방황하는 앙드레. 잔신이 물러나야함을 안 코린느는 파리를 떠나는데.
Imperial Violets
Still Photographer
Le trésor des Pieds-Nickelés
Still Photographer
Although suspected and hunted down by policeman Sherlock Coco and inspector Hector, the Pieds Nickelés (Croquignol, Filochard and Ribouldingue) manage to save the legacy of Monsieur Miradoux, who will be very grateful to them.
Corridor of Mirrors
Still Photographer
A man falls in love with a beautiful young woman and begins to suspect that he may have also loved her in a previous life.
비우
Still Photographer
황태자 루돌프는 사회주의자들을 가까이하고 방탕한 생활을 하다가 젊은 남작부인 마리아 베체라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두 사람의 밀회가 거듭되자 황제의 심복 타페 백작이 두 사람을 떼어놓으려 하고 황제도 루돌프를 변방으로 보낸다. 루돌프는 사랑을 위해 제위 후계권까지 포기하려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