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나의 생일을 맞아 가족과 가족의 지인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다. 남편과 아들, 며느리, 손녀, 손녀의 애인, 사촌, 가정부, 가정부의 딸, 그리고 애완 공작까지.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한 파티는 예상 못한 작은 사건과 함께 서로의 옛 기억과 숨은 감정으로 혼란스러워진다. 2021년 베니스영화제 오리종티 부문 상영.
Sabrina
이탈리아 남부의 고택. 딸과 같이 이곳에 약혼자의 가족을 만나러 온 엠마는 불길한 기운에 휩싸인다. 그리고 딸에게 일어나는 기괴한 일들. 이 모든 것은 과거의 저주와 연관되어 있다. 딸을 앗아가려는 저주에 맞서려면 어째야 한단 말인가.
Felicia Baucio
1980년 초, 마약 공급권을 두고 이탈리아 마피아의 신구 패밀리 사이의 갈등이 고조되자 토마소 부세타는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가족과 함께 브라질로 떠난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마피아의 신진세력인 콜레오네파가 자신의 동료들과 일가친척의 절반을 살해하고, 팔레르모에 두고 온 두 아들마저 실종됐다는 소식을 듣고 절망한다. 얼마 후, 토마소는 브라질 경찰에 마약 거래 혐의로 체포되고 이탈리아로 송환이 결정되자 이탈리아 사법기관에 마피아의 모든 것을 폭로하려는 위험한 결정을 하기에 이르는데.
Professoressa della scuola superiore
Mattia is about to move to Madrid by his boyfriend Eduard. When the day before leaving for Spain, Eduard announces his arrival in Rome to know the "laws", Mattia must choose whether to finally come clean with his companion, or confess to being a formidable li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