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Linari

Peter Linari

약력

Peter Linari is known for Men in Black (1997), Little Nicky (2000) and Léon: The Professional (1994).

프로필 사진

Peter Linari

참여 작품

허슬
German Man
운이 다한 농구 스카우트(애덤 샌들러)가 평생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엄청난 실력에 험난한 과거를 가진 선수를 외국에서 우연히 발견한다. 결국 그는 팀의 허락도 받지 않고 독단으로 이 천재 선수를 미국에 데려가는데. 두 사람은 난관을 무릅쓰고 NBA에서 성공할 자질을 갖췄음을 입증하기 위한 마지막 시도에 나선다.
굿타임
Elmhurst Hospital Orderly
지적장애 동생 ‘닉’과 그의 형 ‘코니’ 코니는 그들에게 비참함을 안겨주는 뉴욕을 떠나 새로운 삶을 찾으려 은행 털이를 결심한다. 하지만 현금 2만 달러를 들고 도주하던 형제는 그들의 계획이 엉망이 되었음을 깨닫고, 동생은 홀로 구치소에 수감된다. 코니는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고 동생을 구하기 위해, 또 형제를 옥죄는 뉴욕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는 사투를 벌이는데...
Straighten Up and Fly Right
Frank Lockwood
A pair of bumbling bank robbers accidentally stumble upon an Earthly portal to the afterlife.
Season of the Hunted
Ben
Hillbillies with internet access use a website to lure sportsmen to their isolated cabin with the promise of cheap room and board, then release them into the woods and hunt them.
제이드 스콜피온의 저주
Joe Coopersmith
삶은 우연의 연속이기에 마법만큼이나 신비롭다.
요술쟁이 아나벨
German Tourist
공원 꽃마차 마부이자, 무명 오페라 가수인 아빠, 오빠 찰리(Charlie Greening: 프란시스 카프라 분)와 셋이 살아가고 있는 귀엽고 깜찍한 소녀 아나벨(Anabel: 마라 윌슨 분). 모든 게 다 행복하지만 아나벨에게는 엄마처럼 자신을 감싸주고 지켜주는 수호 요정을 갖는 꿈이 있다. 수호요정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원을 빌며 잠이 들려는 아나벨 앞에 마치 꿈처럼 벽장에서 요정이 나타난다. 하지만 이 수호요정은 마음씨 좋게 생긴 할머니가 아니라 조금 모자라 보이는 머레이(Murray: 마틴 쇼트 분)란 남자다. 더군다나 머레이는 초보요정인지라 아나벨 앞에서 보여주는 요술도 실수 연발이다. 아나벨은 머레이에게 아버지를 유명한 오페라 가수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머레이는 흔쾌히 아나벨의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한다. 임무수행을 시작한 첫날, 찰리의 장난으로 요술봉이 부러지고, 아빠 주위를 서성이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지만 초보 요정 머레이는 말썽과 소동만 부린다. 그리고 급기야 머레이가 요술을 잘못 부리는 바람에 아나벨의 아빠가 동상으로 변해버리고 만다. 이제 아빠를 다시 되돌아오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정 전까지 요술봉을 고쳐 다시 요술을 부리는 것뿐이다. 요정들의 사무실에 가까스로 도착한 아나벨과 찰리, 그리고 머레이는 가까스로 요술봉을 고친다. 그러나, 요정들의 사무실은 이미 사악한 마녀 클로디아(Claudia: 캐서린 터너 분)가 요정들의 요술봉을 모두 빼앗아버린 상태다. 머레이와 아나벨은 어렵게 요술봉을 고치지만 클로디아에게 다시 요술봉을 빼앗기고 만다. 이때 요정 사무실 한 쪽에 숨어있던 찰리의 기지로 클로디아를 따돌린 아나벨 일행은 동상으로 변해버린 아빠에게로 달려온다. 하지만 간발의 차이로 시각은 이미 자정을 넘어버린 상태. 이렇게 시간이 넘어버린 상태에서는 머레이의 요술도 통하지 않는데.
맨 인 블랙
Tow Truck Driver
뉴욕 경찰 에드워드는 용의자를 추적 중 그가 건물을 기어오르고 허공을 떠오르는 등의 장면을 목격한다. 용의자는 지구가 멸망할 것이라 주장하며 투신 자살을 하고 에드워드는 검은 양복을 입은 MIB요원 캐이를 만난다. 캐이는 에드워드의 탁월한 능력을 알아차리고 그를 비밀 요원으로 발탁한다. MIB는 지구인의 모습으로 살고 있는 외계인들을 감시하고 외계인의 정체를 보호하며 혹시라도 일반인이 그들이 외계인임을 알아차리면 기억 말소 장치를 이용해 외계인들을 보호한다. 그러나 사악한 바퀴벌레 외계인 에드가가 지구에 침투해 오면서 이민외계인들은 불안해 하는 등 동요하기 시작한다. 이 때 지구를 방문한 외교 사절이 암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해 은하계가 전면전에 돌입하자 지구는 멸망의 위기에 처한다. 지구를 지키고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에드워드와 케이는 에드가와의 결전을 준비하는데...
레옹
1st Security man
한 손엔 우유 2팩이 든 가방, 다른 한 손엔 화분을 들고 뿌리 없이 떠도는 킬러 레옹은 어느 날 옆 집 소녀 마틸다의 일가족이 몰살 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그 사이 심부름을 갔다 돌아 온 마틸다는 가족들이 처참히 몰살 당하자 레옹에게 도움을 청한다.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 킬러가 되기로 결심한 12세 소녀 마틸다는 레옹에게 글을 알려주는 대신 복수하는 법을 배우고, 그 사이 레옹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간다. 드디어 그녀는 가족을 죽인 사람이 부패한 마약 경찰 스탠스임을 알게 되고, 홀로 그의 사무실로 향하게 되는데...
The Image
Rollo
When career-focused journalist's investigation indirectly causes a suicide, he questions his own methods and life in general.
내 인생은 나의 것
Security Guard
귀엽고 사랑스런 10대의 두 딸을 가진 행운의 아버지 덕 심프슨(Doug Simpson: 토니 던자 분)은 최선을 고집하는 라디오 방송국의 매니저. 그의 두딸은 빠른 속도로 자라고 있지만 그래도 그에겐 아직도 어린애들일 뿐이다. 사춘기에 접어든 15세의 큰 딸 케이티(Katie Simpson: 에이미 도렌즈 분)는 이미 소녀라기 보다는 한사람의 숙녀로 대접받기를 원하는 아름다운 아가씨, 남자 친구와 데이트도 시간에 구애받고 싶지 않고, 그들만의 댄스 파티에도 마음놓고 가고 싶은 전형적인 10대이다. 15세의 생일을 기회로 케이티가 점차 커가는 것 피부로 느끼게 된 아버지는 그야말로 노심초사, 안절부절, 어쩔 줄을 모른다. 정신과 치료까지 받게 된 아빠는 의사의 조언대로 '아빠의 어린 딸'이라는 책을 탐독하게 된다. 홀로 자녀들을 키우는 아버지가 유의할 점이 예까지 들어 자세하게 설명 있는 그 책대로 하느라 아빠의 하루 일과는 바쁘기만 한데...
Surgikill
Mr. Gross
A masked killer is killing off doctors, nurses, and patients at a poorly run Los Angeles hospital.
Fat Guy Goes Nutzoid
The Mouka
Two brothers befriend an escaped mental patient ("the fat guy") and accompany him on his misadventures in the big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