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hiharu Fukushima

출생 : 1959-04-12, Tokyo, Japan

참여 작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라이징
Key Animation
눈이 계속 내리는 겨울 어느 밤, 히어로 사회를 파괴하려고 계획하는 시가라키 토무라가 인솔하는 빌런 연합과 그 움직임을 사전에 포착한 히어로들의 전투가 전개되는 가운데, 남모르게 조용히 꿈틀거리는 "뭔가"가 일어나고, 그 자리를 떠났다. 마침 이즈쿠 일행의 유에이 고교 히어로과 1학년 A반이 은퇴한 No.1 히어로 올마이트의 뒤를 이어 "차세대 영웅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학급 전원에서 기간 한정의 교외 히어로 활동을 위해 일본의 훨씬 남쪽에 위치한 외딴 섬 "나부 섬"을 찾았다. 얼마 전 큰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던 평화로운 섬에서 이들은 주재 영웅으로서 섬사람들의 생활을 도우며 분주했고, 그러면서도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그 정적을 부수듯이, 갑자기 빌런들이 나부 섬을 덮쳐, 차례차례로 섬의 시설을 파괴해 간다. 그들을 지휘하는 것은, "나인". 그날 밤, 눈을 뜬 "뭔가"그 자체였다. 이즈쿠와 바쿠고 등의 1학년 A반의 멤버는 힘을 모아 빌런에 맞선다! 과연 섬을 덮치는 나인의 목적이란!? 그리고 이즈쿠 일행의 1학년 A반의 "뉴 히어로"들은 이 가장 흉악한 빌런으로부터 섬의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블랙 폭스
Key Animation
근 미래의 대도시의 일각에 자리 잡은 닌자 저택. 그곳에 사는 닌자 일족인 이스루기 가문의 장녀 릿카는 연구원인 아버지를 동경하고 있었다. 평범하고 행복한 생활이 계속될 것으로 생각하는 어느 날, 갑자기 누군가에 의해 저택이 습격을 받아 버린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과감히 맞서는 릿카이지만...
Moonlight Pierce
Key Animation
Because of a mysterious earring, Yumemi, a young japanese student, becomes involved in a mysterious story. She must go to Germany, where she learns that the spirit of an evil prince is haunting her earring...
시끌별 녀석들 6 - Always My Darling
Key Animation
Lupika, an alien princess, is in love with a tofu seller. To make him love her too (at least, announce his love. He obviously fears the social taboo of a tofu vendor marrying a princess), she needs to get a love potion, which is in a certain temple. Legend has it that the only person that can obtain this love potion is the most lecherous man in the universe. That man turns out to be Ataru Moroboshi. Lupika kidnaps Ataru to make him get the potion, and Lum and her friends go out to search for Ataru.
파이브 스타 스토리즈
Key Animation
크라운 대은하에 존재하는 4개의 항성계(이스터, 웨스터, 사잔드, 노우즈)와 장대궤도를 지닌 스턴트 유성으로 말미암아 구성되는 조커 태양성단이 이 이야기의 주된 무대. 조커 성단에는 지극히 발달하였지만 완만하게 쇠퇴를 시작하고 있는 문명이 있다. 4개의 태양계의 몇 안 되는 행성에서 거주하고 있는 인류는 무수한 국가를 형성했으며, 이 국가들은 세력 확대를 위해 서로 싸우고 있었다. 그 국가간 분쟁의 비장의 카드는 바로 「모터헤드 (MH)」라 불리는 인간형의 거대 로봇. 그리고 과거의 초 문명의 피를 계승받아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졌고, MH를 조종할 수 있는 헤드라이너(사람들에게는 「기사」라고 불린다.)들이며, 또한 그 양자의 중매를 하는 인공생명체「파티마」. 이렇게 2가지이다. 그 조커에서 인류를 훨씬 능가하는 2개의 존재가 만나 연결된다. 한 사람은 혹성 델타·베른의 통치자이며 성단 제일의 미모와 두뇌 그리고 수많은 신기를 가지고있는 「빛의 신」"아마테라스의 미카도"(천조제). 또 한 사람은 광기의 천재과학자 Dr.발란셰가 창조한, 아마테라스와 동등의 힘을 지닌 「초생명체(더블 입실론·휴먼)」"라키시스". 이윽고 그들은 성단 전체를 전쟁의 불꽃에 휘말려들게 하는 대침공을 개시하고, 그러자 인류의 생존과 명예을 건 신과의 싸움이 시작된다.
메종일각- 완결편
Key Animation
고다이와 쿄코의 결혼 이틀 전날밤을 배경으로 한 극장판. 메종일각에서 나온 모든 캐릭터가 이 날 하루 밤에 총출동하며 애니 시리즈를 완전히 총정리하는 완결판.
프로젝트 A코
Key Animation
200X년. 16년전의 운석충돌로 인해 세계에는 대재난이 일어났지만, 16년의 세월을 통해 조금씩 다시 부흥해가고 있었다. 그래비튼 여고에 두명의 전학생이 전학을 해온다. 한명은 굉장한 파워를 지닌 마가미 에이코(A코) 그리도 또 한명은 어린아이같은 외모와 성격을 지닌 코토부키 시이코(C코). 같은 반에 있던 성적우수한 미녀 다이도쿠지 비코(B코)는 C코가 마음에 들어 항상 A코와 함께하는 C코를 빼앗으려는 계략을 꾸민다. B코는 사실 세사람이 같은 유치원 출신이었음을 밝히고 A코에게 결투를 신청하지만, A코는 변명을 대고 결투를 회피한다. 다음날, 자신이 직접 만든 로봇을 타고 나타는 B코는 교문앞에서 A코를 기다리며 선전포고를 하고 둘의 결투가 시작되어 버린다. 같은 시각, 하늘에는 거대한 우주선이 하늘에 나타난다.
Gu-Gu Ganmo
Key Animation
Following in the footsteps of manga such as Doraemon and Obake no Q-Taro in that the alien Ganmo (who resembles a chicken wearing sneakers) sets out to help his adopted human friend Hanpeita.
초시공요새 마크로스: 사랑, 기억하고 있습니까
Key Animation
남자들로만 이루어진 젠트라디군과 여자들로만 이루어진 멜트란디군은 지구를 둘러싸고 계속해서 전쟁을 해오고 있었다. 갑자기 시행된 공격을 피하다 우주에서 표류하게된 초거대 요새전함 '마크로스'는 지구로의 힘겨운 여정을 진행하고 있다. 젠트라디의 또 다른 습격이 있던 어느날, 발키리 편대의 이치조 히카루는 우연히 유명 아이돌 린 민메이를 구해내게 된다. 이를 계기로 서로에게 빠져드는 두사람. 하지만 격화되는 전화 속에서 히카루는 항상 티격태격하던 상관 하야미 미사와 표류하게 되고, 히카루는 미사의 진지한 모습에 또 다른 호감을 느끼게 된다. 히카루와 민메이, 미사는 그런 마음의 동요를 가진 채 반복되는 전쟁을 겪어나가게 되는데..
시끌별 녀석들 2 - Beautiful Dreamer
Key Animation
As the perpetually lecherous Ataru and his friends prepare for a carnival at Tomobiki High School, they gradually realize the days are literally repeating themselves. Any effort to break the pattern dumps them back where they star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