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 Green

참여 작품

이별 조작단
"B" Camera Operator
열정이 식었다. 이별은 두렵다. 사랑을 끝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이별을 대행하는 진과 멜. 하지만 멜이 점점 죄책감을 느끼면서, 둘의 우정이 끝장날 위기에 처한다.
하우스 바운드
First Assistant Camera
현금 인출기 파손죄로 법원으로부터 8개월의 가택연금을 선고받은 주인공 카일리는 부모님이 살고 있는 집으로 호송된다. 함께 살게 된 카일리를 견딜 수 없게 하는 사람은 집에 귀신이 살고 있다고 믿는 수다쟁이 엄마인데, 어느 날부터 카일리의 귀에도 이상한 소리들이 들리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들리는 소리에 카일리는 이웃집 남자를 의심하게 되고 급기야 가택연금 집행관과 함께 이웃집 잠입을 시도하지만 특별히 이상한 점은 발견하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부모님의 집이 예전에는 여관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수상한 자료들을 발견하게 되면서 집에 대한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기 시작하는데…
GISELLE
Camera Operator
GISELLE is acclaimed director Toa Fraser's inter­pretation of the Royal New Zealand Ballet's production of Giselle. The classic story of love, erotism and death has been reinterpreted by Fraser to include both the on stage performance of the ballet, and an off-stage romance – interwoven with the ballet – that tells of two itinerant dancers, separated by time, distance and their abiding love for each 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