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Stanley

참여 작품

잭 인 더 박스 2: 어웨이커닝
Sound Recordist
When a vintage Jack-in-the-box is opened by a dying woman, she enters into a deal with the demon within that would see her illness cured in return for helping it claim six innocent victims.
죽음의 서약
Sound Designer
낸시는 남편과 헤어지고 시골로 이사한다. 엄마 패멀라와 대학생 딸 캐시가 이사를 도울 겸 얼마간 함께 지내기로 하는데, 이사한 첫날부터 이상한 손님이 나타난다. 자신이 신디 램 수녀라고 말하며 문을 열어달라고 하자, 패멀라는 정색을 하고 누구냐고 다그친다. 다음 날 아침 패멀라가 동네 성당을 찾는데, 존 신부가 이곳 성당은 더는 운영하지 않으며 수녀는 아무도 없다고 한다. 같은 목소리의 수녀가 전화로 협박을 하자, 세 모녀 가족은 경찰에 신고하고 출동한 경찰관은 이 마을의 비극을 이야기해준다. 수녀원에서 학대받은 어린 소년 중 한 명이 정신 질환을 겪으며 살인마가 되었다는 이야기인데 그는 지금 체포되어 수감 중이다. 세 모녀를 협박하는 인물은 누구인가?
Vegetable Crushers
ADR Editor
Two avid gardeners start a rivalry that gets out of h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