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y Valchev

참여 작품

뉴욕의 밤 : 그림 전쟁
Boom Operator
마피아 보스의 아들이자 미술을 좋아하는 마이클은 자신의 아버지가 죽기 전에 팔아 버린 ′핑크 마릴린′ 그림을 되찾고자 한다. 그는 그림의 운반원 셰이키를 붙잡지만, 그림의 행방이 묘연하다. 셰이키가 빈센트라는 스턴트맨의 가방에 그림을 숨겨 둔 것이다. 한편, 빈센트의 남동생이자 미술 평론가인 존은 자신의 갤러리를 오픈하기 위한 투자금을 구하느라 애쓰고, 미술관에서 일하는 존의 여자친구 새라는 자신이 담당하게 된 전시회에 마이클의 작품도 전시한다. 그들은 ′핑크 마릴린′을 두고 대치하는 사이가 되고, 그 결과 마이클과 존이 죽고 새라가 ′핑크 마릴린′ 진품을 받게 된다.
더 리벤져
Boom Operator
제이는 사랑스러운 아내, 두 딸과 행복한 밤을 보내던 중, 아내는 공격을 받아 쓰러지고 자신도 납치되어 알 수 없는 지하실에 갇힌다. 그곳에서 자신처럼 영문도 모른 채 끌려온 애덤, 캣, 폴을 만나고, 돼지 가죽을 쓴 의문의 사나이로부터 감시를 받는다. 살아서 빠져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던 제이는 폴이 준 단서로 자신이 어릴 때 저지른 잘못에 의해 끌려왔다는 사실을 깨닫고 일을 바로잡으려 하지만, 사람들이 하나둘씩 죽어 나가면서 잔혹한 게임은 극으로 치닫는데…
내가 뭐 어때서
Boom Operator
13세 소년 루멘은 매일 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하지만 그는 그런 모욕과 조롱에 절대 반응하지 않는다. 그러나 어느 날, 결국 한계에 부딪힌 루멘은 자기도 모르게 반격을 하고 이는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