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Northam

참여 작품

더티 갓
Best Boy Electric
몸의 절반 이상이 흉터로 뒤덮인 비키, 염산으로 피부가 녹아버린 뒤 그녀의 삶은 모든게 바뀌었다. 새로운 삶의 조건을 찾아가는 여정 속 그녀는 자신의 정체성을 새로이 정립한다.
블랙북
Electrician
탈출을 시도하던 레이첼의 가족은 적군에게 발각되어 모두 죽고, 그녀만 홀로 살아 남는다. 더 이상 잃은 것이 없다고 여기며 하루 하루를 보내던 그녀에게 적군의 본지로 침투할 스파이의 임무가 주어진다. 이 후, 자신의 매력과 기지를 십 분 발휘해 적군 장교 문츠의 연인이 되는 데 성공한 레이첼은 그의 사무실에서 일을 하게 된다. 그곳에서 그녀는 도청 장치를 설치하는 등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며 본격적인 스파이 임무를 수행한다. 레이첼은 중요한 스파이 임무 수행으로 혁혁한 공을 세우지만 점점 문츠 장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문츠 장교 또한 레이첼이 스파이라는 사실을 눈치채고도 그녀를 매몰차게 뿌리치지 못하는데. 그러나 이런 그들의 애틋한 사랑을 전쟁이라는 잔인한 현실은 용서하지 않는다. 레이첼이 동지들을 구출할 최후의 임무를 전달받게 되고, 그 작전이 시작되던 날, 그들을 감싸고 있던 엄청난 음모가 그 실체를 드러내면서 뜻하지 않은 새로운 반전을 맞이하는데…
Sweet Rabbit
Best Boy Lighting Technician
Jeanet, an insecure middle-aged woman, discovers one day that rabbit ears are growing out of her head. Shocked and confused, she rushes to the doctor to get rid of her ailment. But the doctor turns out to be a poor listener. Jeanets relatives seem to have attention for her. Jeanet thinks she is on her own until she knocks on her husband's d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