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 Decoration
고등학교 친구 킴, 애비, 펠리네와 피파는 기말 시험을 앞두고 우정을 다지기 위해 아르덴의 외딴 별장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약속한다. 길에서 만난 동네 남학생들과 파티를 한 다음날 친구들이 하나씩 사라지고 폭설로 별장에 갇혀버린 소녀들은 점점 패닉에 빠진다.
Set Decoration
Dummie realizes that he is not as famous as his father, an ancient pharaoh, so he decides to rely more on himself and enters a special contest with the help of his best friend.
Set Decoration
After a group of teenagers discover one of their friends lying dead on a river bank on one of the hottest days of summer, a story of jealousy, insecurity and peer pressure gradually unfolds. Group leader Caesar is able to magnify - out of all proportion - the small grievances that each of Jessie's friends bear towards her and transforms them into a general and pervasive hatred that leads ultimately to her horrible, senseless killing.
Painter
탈출을 시도하던 레이첼의 가족은 적군에게 발각되어 모두 죽고, 그녀만 홀로 살아 남는다. 더 이상 잃은 것이 없다고 여기며 하루 하루를 보내던 그녀에게 적군의 본지로 침투할 스파이의 임무가 주어진다. 이 후, 자신의 매력과 기지를 십 분 발휘해 적군 장교 문츠의 연인이 되는 데 성공한 레이첼은 그의 사무실에서 일을 하게 된다. 그곳에서 그녀는 도청 장치를 설치하는 등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며 본격적인 스파이 임무를 수행한다. 레이첼은 중요한 스파이 임무 수행으로 혁혁한 공을 세우지만 점점 문츠 장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문츠 장교 또한 레이첼이 스파이라는 사실을 눈치채고도 그녀를 매몰차게 뿌리치지 못하는데. 그러나 이런 그들의 애틋한 사랑을 전쟁이라는 잔인한 현실은 용서하지 않는다. 레이첼이 동지들을 구출할 최후의 임무를 전달받게 되고, 그 작전이 시작되던 날, 그들을 감싸고 있던 엄청난 음모가 그 실체를 드러내면서 뜻하지 않은 새로운 반전을 맞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