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Design
주지사가 불법체류자의 자녀를 체포하라는 행정명령을 내린 후, 구금된 청소년들은 노인들을 돌보는 일을 자원함으로써 기소를 취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노인요양시설에 들어가보니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이상한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Art Direction
Amaia, who has just become a mother, decides to return to her parents' house along the Basque coast for guidance while her partner is temporarily away.
Production Design
라껠은 절박한 심정으로 은행을 찾는다. 24시간 이내에 35,000 유로를 마련하지 못하면 딸의 양육권을 잃어버리게 된다. 까다로운 대출심사가 마침내 통과되어 실행버튼을 누르려는 찰나 은행강도가 들이닥치고 라껠은 대출실행을 위해 모든 능력을 총동원하는데…
Production Design
성공한 여배우 아만다는 시상식에 걸 맞는 짙은 화장과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대기하고 있던 검은색의 최고급 리무진을 자기 것처럼 타고 목적지를 향해 출발한다. 하지만 곧 목적지를 향해 가는 것이 아니란 것을 알게 되고 탈출하려 하지만 이내 감옥과 같아진 리무진에 갇힌 것을 알게된다. 부상을 입은 듯한 사악한 기운의 쇳소리같은 목소리는 그녀가 성공을 위해 저지른 무자비하고 피눈물 없던 과거를 들추고 그녀를 고문하기 시작한다.
Executive Producer
You have been thinking about leaving for years. Look at the photo. Again. You know where it is. A pigsty. Go. Kill him. Don't talk, say nothing. Whiskey. It's midnight. He can't explain it. She can't either. This city is rotten. Where is the life your parents promised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