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unori Goto

참여 작품

드래곤볼 Z - 부활의 'F'
Assistant Director
파괴의 신 비루스와의 대결이 끝나고, 평화를 찾은 지구에 프리저군의 생존자들이 프리저를 부활시키기 위해 몰래 잠입, 드래곤볼 7개를 모두 모으는데 성공한다. 이를 이용해 부활한 프리저는 손오공을 비롯한 사이어인에 대한 복수를 위해 수 많은 병사를 이끌고 지구를 침략하고, 손오반과 피콜로, 크리링 등은 이에 맞서 싸우지만 더욱 강해진 프리저의 파워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 한편, 비루스의 별에서 수련중이던 손오공과 베지터는 뒤늦게 프리저의 부활 소식을 듣게되는데… 끝없이 강해지고 싶은 손오공과 지옥에서 부활한 프리저! 다시 한번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의 운명은 과연?!
드래곤볼 Z - 신들의 전쟁
Assistant Director
프리더, 셀, 그리고 마인부우와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손오공 일행덕분에 지구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몇 년 후,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파괴'를 관장하는 전 우주 최강의 존재 파괴신 비루스가 39년 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고, 또 다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비루스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아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손오공 일행을 찾아가 전설의 전사 초사이야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지구를 파괴시켜 버린다고 위협한다. 손오반, 베지터를 비롯해 모두 비루스의 압도적인 파워에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가운데, 초사이야인 갓으로 변신에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극장판 Yes! 프리큐어 5 GoGo! 과자나라의 해피버스데이
Assistant Director
나 유메하라 노조미에요! 내 생일 파티에 쵸코라라고 하는 여자 아이가 붐비에게 쫓겨 온 것입니다. 초코라 도와주니까 고맙다고 하면서 애들을 과자나라 '디저트 왕국'으로 데려가 주더라고요. 거기는 크림파이 꽃과 슈크림 나무, 푸딩 들판에 쥬스 강이 흐르고 있어서, 모두 다~ 맛있네! 라고 행복한 기분이었는데, 나쁜 비터&드라이, 무시번이 나타나서 프리큐어를 과자로 만들어주겠어~ 왜냐면!!! 게다가 무시번은 디저트 여왕과 코코를 다루려고 하고 있었어!!! 그런건 절대 용서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