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lm tells the story of the expedition team headed by Zoran (Xiao Bo) to find out the cause of his father's bizarre death, embarked on the road to find the legendary ship coffin, but accidentally awakened the bloodthirsty migratory locust and started a In the contest between life and death and human nature, the truth has gradually surfaced. (inf.news)
Kun Tao
After an opponent dies mid-match, a prominent MMA champion swore never to fight again and retired to run his family's company. But when his best friend dies under suspicious circumstances, he has no choice but to step back in the ring.
먼 미래, 황폐해진 지구. 고비 사막 지역에서는 블레이드와 메두사 등이 한정된 자원을 두고 세력 다툼을 벌인다. 바거우촌의 대장장이 추이푸라이는 만삭의 아내와 단란한 삶을 꾸리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추이푸라이는 하늘에서 떨어진 바위와 접촉하며 외계 행성의 에너지를 흡수하게 되고 이로 인해 양대 세력의 싸움에 휘말리게 된다.
인간과 동물, 그리고 요괴가 함께 사는 먼 옛날. 인간과 요괴 사이에 큰 전쟁이 벌어지고 요괴 세계에 인간이 두려워할 새로운 후계자 '우바'가 태어난다. 이에 '우바'를 없애려는 인간과 원치 않은 사건(?)으로 '우바'의 부모가 된 요괴 잡는 몬스터 헌터와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우연히 살인 사건에 휘말려 감옥에서 사형 당할 처지에 놓인 청년 성대기(황효명)는 같은 감옥에 수감된 모재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한다. 이를 계기로 암흑의 세계로 들어선 대기는 세월이 흘러 상해 범죄조직의 우두머리 홍수정(홍금보)의 오른팔로 성장해 의형제를 맺고 상해의 거물(주윤발)이 된다. 1930년대 일제의 공세가 이어지고 반군이 움직이는 가운데 1937년 상해사변이 발발한다. 점령당한 상해, 배반과 배신이 난무하고 대기는 의리와 충성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 전쟁을 준비한다.
때는 청나라 건륭 황제 시기, 옹정 황제가 그를 반대하는 모든 사람을 제거하기 위해 비밀 조직 혈적자를 건설한다. 혈적자 들은 어렸을 때부터 살육을 하는 교육을 받고 자라며 황제에게만 충성을 다한다. 건륭 황제는 한족의 우두머리 천랑을 잡기 위해 그의 아지트에 혈적자를 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