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 Goursaud

Anne Goursaud

출생 : 1943-12-01,

약력

French filmmaker known for her work editing Francis Ford Coppola films like Bram Stoker's Dracula and The Outsiders. She has also directed Poison Ivy II and Embrace of the Vampire.

프로필 사진

Anne Goursaud

참여 작품

A Classy Broad
Writer
The life and career of Marcia Nasatir, the first female president of United Artists.
A Classy Broad
Director
The life and career of Marcia Nasatir, the first female president of United Artists.
울트라스웨이드: 인 서치 오브 핼스턴
Producer
A glowing, prismatic portrait of the rise and fall of America's first celebrity designer—Halston—the man who was synonymous with fashion in the 1970s, and became the emperor of NYC nightlife. Interviews with friends and witnesses (including Liza Minnelli, Diane Von Furstenberg, André Leon Talley, Anjelica Huston, Bob Colacello, and Billy Joel, among others) round out this glittering evocation of the man who defined the most beautiful and decadent era of recent memory.
Expired
Editor
The film revolves around Claire, a kind soul who resents having to enforce the law at all times, and Jay, an angry Traffic Officer who loves his job, being the perfect outlet for his anger and frustrations. Coming both from a place of despair and loneliness, Jay and Claire meet and engage in a tumultuous relationship which will eventually teach them that love can spread redemption.
Who Never Lived
Editor
A young, charismatic priest John, his time missionary in Africa, every day helping Warsaw young people addicted to drugs. Unconventional methods, which are used in pastoral work, raise many doubts about his superiors. Surprisingly, however, his life undergoes a sudden transformation when routine testing finds out that he is HIV positive.
아이들와일드
Editor
A musical set in the Prohibition-era American South, where a speakeasy performer and club manager Rooster must contend with gangsters who have their eyes on the club while his piano player and partner Percival must choose between his love, Angel or his obligations to his father.
Quattro Noza
Editor
Master Spy: The Robert Hanssen Story
Editor
True story about the cat and mouse game between the FBI trying to find a Soviet mole in their ranks and Robert Hanssen, one of the top FBI agents and said mole
엑소시즘
Editor
"헨리가 악령이 들렸을 때 한 말이 있어요. 사탄이 조만간 인간의 몸을 빌어서 나타날 거라고요. 피터, 그게 당신이에요." 마야(위노나 라이더)는 잘 나가는 범죄소설가이자 무신론자인 피터(벤 채플린)에게 이렇게 말한다. 헨리는 얼마전 악령에 사로잡혔던 연쇄살인범. 지금은 교회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마야 역시 한 때 악령에 들린 적이 있다. 그 후 그녀는 악령의 기운을 감지하는 특별한 감각을 갖게 됐고 그 능력으로 악령을 퇴치하는 신부들을 돕고 있다. 마야의 말대로 피터에겐 불길한 징조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그는 서른 세 번째 생일을 기점으로 적그리스도가 될 운명인 것이었는데...
Away with Words
Editor
A Japanese man and a gay bar-owner in Hong Kong drink beer as they talk about their childhood and experiences.
나인 하프 위크 2
Editor
말없이 떠나버린 엘리자베스를 잊지 못하는 존은 그녀의 소장품을 경매하는 파리로 날아간다. 혹시 그녀를 만날까 했지만 그녀는 나타나지 않는다. 허탈감에 빠진 존은 그녀의 소장품을 모두 사버리는 것으로 사랑을 대신한다. 그런 존 앞에 레아가 나타난다. 엘리자베스의 친구라고 소개하는 그녀는 이전에 존이 엘리자베스에게 선물했던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다. 존은 엘리자베스의 소식을 듣기 위해 그녀 주위를 맴돈다.
나인 하프 위크 2
Director
말없이 떠나버린 엘리자베스를 잊지 못하는 존은 그녀의 소장품을 경매하는 파리로 날아간다. 혹시 그녀를 만날까 했지만 그녀는 나타나지 않는다. 허탈감에 빠진 존은 그녀의 소장품을 모두 사버리는 것으로 사랑을 대신한다. 그런 존 앞에 레아가 나타난다. 엘리자베스의 친구라고 소개하는 그녀는 이전에 존이 엘리자베스에게 선물했던 스카프를 두르고 있었다. 존은 엘리자베스의 소식을 듣기 위해 그녀 주위를 맴돈다.
Red Shoe Diaries 6: How I Met My Husband
Director
Three separate episodes of the Red Shoe Diaries (1992) tv series - "How I Met My Husband", "Naked in the Moonlight" and "Midnight Bells" - edited together into movie length.
야성녀 아이비 2
Director
릴리는 미술공부를 하기 위해 LA로 온 예술학도. 처음으로 부모의 곁을 떠나 자신만의 공간을 가지게 된 그녀는 그녀와 마찬가지로 자신들만의 예술 영역을 만들어가고 있는 개성이 강한 학생들과 함께 지내게 된다. 새로운 세상에 발을 디딘 릴리는 호기심으로 충만되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생활에 과감히 도전, 과거의 얌전하고 순진하기만 했던 자신으로부터 변화하고자 하는데. 우연히 방청소를 하던 중 잡동사니 가득 찬 상자를 발견하게 된다. 높은 굽의 구두, 과감하게 장식된 목걸이와 드레스, 그리고 한권의 일기장. 그 일기장에는 그녀가 느끼지 못했던 온갖 감정들이 그대로 묘사되어 있다. 릴리는 그 일기장을 통해서 서서히 또 다른 자신을 만들어 나가기 시작한다. 우선 적극적으로 자신의 미술공부에 정열을 쏟는데 그녀의 미술 담당 도날드는 그녀의 도전적인 성격에 점점 끌리게 되고 그녀 역시 자신에게 매료되어 가는 도날드를 마다하지 않는다. 그의 집에서 베이비 시터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그녀와 도날드 사이에서는 이상한 기운이 돌기 시작하고, 그리고 또 한명의 남자. 릴리는 같은 수업을 듣는 그레이든의 무한한 상상력과 섹시한 마스크에 점점 끌린다. 그러나 그들 사이에는 점점 더 릴리에 대한 깊은 정열을 쌓아가고 있는 펄프 선생이 자리잡고 있었다.
알리사 밀라노의 뱀파이어
Director
오랜 세월을 어둠 속에서 지내온 뱀파이어(마틴 켐프 분). 아득한 옛날, 인간이었을때 함께 사랑에 빠졌던 여인을 찾던 그는 드디어 한 대학에서 그녀를 발견한다. 청순하고 아름다운 신입생인 샬롯(알리사 밀라노 분). 그러나 그녀에겐 이미 사랑하는 남자 크리스(해리슨 프루트 분)가 있었다. 그녀의 영혼만이 자신을 살릴 수 있기에 두 사람의 사랑을 빼앗아야만 하는 뱀파이어. 그러나 시간이 많지 않았다. 단 3일 후면 다시 영원한 잠 속으로 빠져들기 때문. 고아로 수녀원에서 자란 샬론은 보수적인 환경에 익숙한 탓에 성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지만 학업에 열중하기로 한다. 안개낀 어느날 뱀파이어는 샬롯의 꿈에 나타나 그녀를 유혹하고 고대부터 성을 상징한다는 앙크 목걸이를 그녀에게 걸어준다. 홀린듯한 억제할 수 없는 욕망은 그녀를 깊은 갈등에 빠져들게 하고, 그 목걸이는 시시때때로 그녀를 마력의 세계로 이끄는데. 이 사랑을 막기위해 뱀파이어는 두 사람이 서로의 사랑에 의심하도록 만들고 두 사람은 서로 멀어지게 되는데...
카리브해의 정사
Editor
앙트와넷의 가족은 자마이카에 정착해 사는 부농이다. 아버지가 죽자 어머니는 부유한 영국 상인과 결혼하지만 원주민과의 갈등으로 불안해 하던중 그들의 폭동으로 앙트와넷의 집은 불에 타고 동생이 죽고 만다. 또한 양아버지는 어머니를 영국으로 데려가 정신병동에 집어넣는데, 어머니는 그곳에서 외롭게 죽어간다. 세월이 흘러 앙트와넷은 양아버지의 죽음으로 재산을 물려받음과 동시에 양아버지가 소개한 에드먼드라는 남자를 알게 되어 그와 결혼한다. 그러나 재산을 탐내고 있는 에드먼드는 숲속의 생활을 지겨워하고, 이때 하녀 에밀리가 그에게 접근한다. 앙트와넷의 충실한 보모 크리스는 에밀리의 접근을 막으려 애쓰지만 에드먼드는 간섭하는 크리스를 못마땅해 하면서 앙트와넷과 에드먼드, 크리스의 갈등은 깊어간다.
드라큘라
Editor
터키의 침공으로 유럽이 위기에 몰리자 드라큘라 왕자는 십자군을 일으킨다. 드라큘라는 피비린내 나는 아비규환 속에서 목숨을 건지고 귀향하지만 아내인 엘리자벳은 남편이 전사했다는 잘못된 전갈에 이미 자살한 후였다. 드라큘라는 추기경으로부터 자살한 영혼은 구원받지 못한다는 말을 듣고 신을 저주하며 복수를 결심한다. 400년이 지난 1897년 런던, 젊고 유능한 변호사 조나단에게 영국에 땅을 사고 싶다는 트란실바니아 영주 드라큘라로의 편지가 전달된다. 드라큘라는 트란실바니아에 도착한 조나단의 책상 위에서 엘리자벳의 환생한 미나의 사진을 발견하고는 눈물을 흘리는데...
불륜의 방랑아
Editor
차이나타운의 사건을 맡았던 10년 전의 모습과는 달리 사립 탐정 제이크 지트는 배불뚝이에 내기 골프에서 속임수를 쓰는 중년이 되어 자신 보다 훨씬 젊고 돈많은 여자와 결혼할 생각에 속물근성까지 갖게 되었다. 제이크는 여전히 이혼이나 불륜 문제를 주로 맡고 있는데 어느날 자신과 동명인 제이크 버먼이라는 사업가의 방문을 받는다. 버먼은 제이크에게 녹음 테이프를 들려 주는데, 그것은 제이크에게 다시 10년 전의 추악한 사건을 연상하게 만든다. 제이크와 버먼은 버먼의 아내 키티가 그녀의 정부 마크 보딘과 함께 있는 장면은 몰래 감시한다. 그러다 버먼이 두사람의 불륜에 분노를 느껴 마크에게 총을 쏴 죽인다. 이것을 목격한 제이크는 충격을 받는데 이뿐 아니라 마크가 버먼의 동업자 였다는게 밝혀지면서 이중으로 충격을 받는다. 버먼과 마크는 큰 유전이 묻혀 있을지로 모르는 토지를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었다. 제이크는 버먼의 살인이 정당한 분노에 의한 것인지, 아니면 돈을 노린 계획된 살인이었는지 의심을 하게 된다. 제이크는 버먼의 사업과 그의 주변을 조사하면서 모든 열쇠는 마크의 아내인 릴리안와 어딘지 수상한 그녀의 친구 얼 로우리가 쥐고 있음을 알게 된다. 제이크는 다시 부패하고, 추악한 사건속에 빠지고 만다.
미궁 속의 알리바이
Editor
추리소설 작가 필립(Phil Blackwood: 톰 셀릭 분)은 더 이상 소설을 쓸 소재가 없다. 얘깃거리를 건지러간 법원에서 살인 용의자로 법정에선 미모의 루마니아 처녀 니나(Nina: 폴리나 폴리즈코바 분)에게 첫눈에 끌린다. 근사한 소설을 쓸 욕심에 니나에게 알리바이를 제공하고 자기의 집으로 데리고 온다. 알리바이는 만들어 줬지만 그녀가 살인범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과 또한편으로 그녀에게 끌리는 자신을 발견한다. 벌써 필립은 니나를 모델삼아 쓴 책 속에서 스위프트 탐정이 되어 있는 것이다. 니나가 온 이후로 글은 일사천리로 써지고 둘은 이제 어느덧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다. 그러나 그녀가 살인범일지도 모른다는 강박관념은 필립을 쉽게 안심시켜 주지 못하고 결국 니나는 소설을 읽고 필립이 자신을 의심한다는 것을 알고 그를 떠나는데.
엉겅퀴 꽃
Editor
1938년 뉴욕, 올버니. 거리의 부랑자 프란시스(Francis Phelan: 잭 니콜슨 분)는 22년전, 태어난지 13일 밖에 안되는 아들을 실수로 죽게 하자 그 죄책감 때문에 집을 나와 떠돌이 생활을 한다. 그러던 중 과거에 피아니스트이자 가수였던 헬렌(Helen: 메릴 스트립 분)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살아간다. 때는 살을 에이는 듯한 혹한의 겨울. 프란시스는 어느날 묘지 청소하는 일을 맡아 자신의 죽은 아들 제랄드의 무덤 앞에서 통곡한다. 그날 저녁 선교관을 찾아갔던 프란시스는 목사에게서 고물장수 로스캠의 조수직을 추천 받는다. 마차를 타고 이집저집을 돌아다니던 프란시스는 과거의 상념에 빠져들게 되고 전부인의 집을 방문한다. 걱정하던 것과는 달리 전부인 애니(Annie Phelan: 캐롤 베이커 분)는 프란시스를 반갑게 맞이한다. 이에 프란시스는 22년전 자신의 실수를 가족은 물론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고 비밀을 지켜온 애니의 속깊은 정에 가슴이 뭉클해진다. 한편 헬렌은 프란시스가 집을 방문하는 동안 도서관, 교회, 카페 등을 전전하다 마치 지친 삶의 끝에 맞는 휴식처럼 편안하게 고질병으로 인한 죽음을 맞이한다. 가족과 눈물겨운 재회를 프란시스는 뜻하지 않은 헬렌과 친구 루디(Rudy: 톰 웨이츠 분)의 죽음을 통해 따뜻한 방 한 개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닫는다.
Crimes of the Heart
Editor
Three sisters try to come to grips with the meaning of their mother's suicide.
Just Between Friends
Editor
Holly and Sandy strike up an instant friendship; they don't know however that they have more in common than they'd like. When tragedy strikes, their relationship is tested.
아메리칸 드리머
Editor
American housewife Cathy Palmer loses her memory on a trip to Paris after being hit by a car. She wakes up in the hospital believing she's the fictional international spy, Rebecca Ryan.
아웃사이더
Editor
오클라호마의 어느 도시는 남쪽 마을의 부자 백인 마을과 북쪽 마을의 가난한 백인 마을로 양분되어 있다. 남쪽 마을 아이들은 좋은 옷을 빼어입고 무스탕 차를 몰고 다니며 뽐내는 반면에, 북쪽의 빈민촌 아이들은 부모가 아예 없이 학교도 못 가고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가 하면, 매일 부부 싸움을 하는 부모가 싫은 나머지 집에 들어가기를 꺼리는 등등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난다. 어릴 때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큰형 대릴, 작은 형 소다팝과 함께 생활하는 포니보이는 소설책 읽기를 좋아하고 로버트 프로스트의 시를 암송하는 감수성 예민하고 문학소질이 있는 소년이다. 한편 포니보이의 친구 쟈니는 엄마 아빠가 매일 부부 싸움을 하는 통에 집에 들어가기가 아예 싫은 소년이다. 그리고 이들 두 소년 보다 나이가 많은 댈러스는 뉴욕에 가서 마구잡이 생활을 하다가 감옥까지 갔다 온 터프한 아이다. 어느날 이들은 드라이브인 극장에 갔다가 남쪽 부자마을 여자애들인 체리와 마샤를 만난다. 사리 판단이 분명하고 똑똑한 여학생인 체리는 싱거운 농담을 걸어오는 댈러스를 쫓아버리고 포니보이, 쟈니, 투빗과 말문을 튼다. '그리저'라 불리는 빈촌 아이들과 '쏘시'라 불리는 부촌 아이들은 같은 학교에 다니면서도 서로 말도 하지 않는 적대적 관계이기 때문에, 체리와 마샤가 포니보이 일행과 어울리는 것을 보고 화가 난 쏘시 남자 아이들은 그날밤 공원에서 포니보이와 쟈니를 붙잡는데...
The Making of 'One from the Heart'
Editorial Consultant
A short documentary on the Francis Ford Coppola musical One From the Heart.
마음의 저편
Editor
고물상을 하는 행크와 여행사를 하는 프래니. 이 둘은 5년 간을 같이 살아온 사이로 갑갑하고 지루한 일상을 탈피하고 싶어하지만 그것도 마음뿐 현실에서는 그 소망을 포기한 채 살아간다. 그렇게 살아오면서 어느덧 서로에 대한 애정도 식고 이들은 마침내 큰 말싸움 끝에 헤어진다. 프래니는 라스베가스의 식당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레이를 만나 그 동안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을 계획한다. 행크 역시 서커스를 하는 라일라를 만나 사랑을 나누지만 행크의 머리 속에서는 프래니가 떠나가질 않는다. 자신이 진실로 사랑하는 여자는 프래니임을 깨달은 행크는 레이와 함께 있는 프래니를 강제로 끌고 나오지만 프래니의 결심은 굳은 듯 보인다. 행크는 포기하지 않고 레이와 함께 떠나려는 프래니를 공항까지 따라가 설득해 보지만 프래니는 이를 외면하고 결국은 떠난다. 혼자 집으로 돌아온 행크는 낙심하여 프래니의 물건을 태우려 하는데 그 순간 프래니가 집으로 돌아온다.
The Night the Lights Went Out in Georgia
Editor
An aspiring country singer (Dennis Quaid) and his feisty younger sister/manager (Kristy McNichol) struggle to reach their dreams of Nashville stardom-as long as she can keep her brother out of trouble with the ladies and the law-in this drama "inspired by," but not really connected to, the hit '70s ballad. Mark Hamill and Don Stroud also star.
Freedom Road
Editor
Ex-slave and former Union soldier Gideon Jackson represents other ex-slaves at the constitutional convention, and is soon elected to the U.S. Senate despite opposition from white landowners, law enforcement and the KKK. He unites with sharecropper Abner Lait, who helps Jackson unite ex-slaves and white tenant farmers.
A Force of One
Editor
Karate champion Matt Logan is enlisted by the police to train officers in self-defense after narcotics agents are killed by an assailant using the martial a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