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 repair man
A multi-generational story of love and loss centered around a young writer who must face the consequences of his egocentric decision to become bedridden.
해리성 정체성 장애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 칸드마에게 어느 순간 알탕긴지가 나타나게 되고, 알탕긴지에게 옛 사랑의 얼굴을 본 칸드마는 해리성 정체성 장애가 다시 출현되어 괴상한 행동들을 하게 된다. 그런 아내를 보고 있는 투시그는 여러 가지 방법을 취해보지만 하나도 통하지 않고 오히려 불량배들에게 협박을 당하는 신세가 되게 된다. 투시그는 알탕긴지가 자신의 아내인 칸드마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생각되어 자신의 아내와 데이트를 하게 내버려 두는데...
한 나라의 대통령이 된 배트문크. 하지만 몽골시민들은 대규모 시위를 벌였다. 그 와중에 얄랄트와 투야는 사랑에 빠지게 되고, 둘은 합류하여 같이 시위를 벌인다. 하지만 투야는 갑작스럽게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고, 얄랄트는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배트문크와 당원들은 여러 차례 회의를 통해 군대를 동원하여 강압적으로 이 사태를 마무리하려고 한다. 몽골의 민주주의 운동은 그렇게 계속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