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 Winston

참여 작품

The Shanghai Gesture
Editor
A gambling queen uses blackmail to stop a British financier from closing her Chinese clip joint.
악마는 여자다
Editor
축제의 열기가 한창인 스페인. 파스콸은 안토니오에게 미모의 콘차 페레즈가 자신에게 실연의 상처를 안겼다며 그녀를 조심하라고 경고한다. 하지만 파스콸의 경고에도 안토니오는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어 그녀를 사랑하게 된다. 결국 콘차 페레즈를 사이에 두고 파스콸과 안토니오는 결투를 하기에 이르는데, 여인은 파스콸에게 안토니오를 다치게 하지 말라고 애원한다. 피에르 루이스의 소설 「여인과 꼭두각시」를 토대로 한 작품으로, 독일에서부터 인연을 이어온 스턴버그와 디트리히가 마지막으로 함께 작업했다. 스턴버그는 자신이 스페인의 축제에서 경험한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바로크적인 장식들로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이후 1977년에는 루이스 브뉴엘이 원작 소설을 토대로 "욕망의 모호한 대상"을 만들기도 했다.
진홍의 여왕
Editor
18세기 러시아 왕실의 성과 배신을 신랄하게 묘사...프러시아의 어린 공주 소피아는 러시아 여왕의 조카이자 정신박양아 공작인 피터와의 결혼을 위해 러시아로 향한다. 거만한 여왕은 왕실의 피가 지속되길 바라지만 소피아는 정박아인 남편을 혐오한다. 그러나 러시아와 러시아 군대를 좋아하는 소피아는 자신의 임무에 충실히 아들을 순산한다. 누구의 아들인지 알 수 없는 왕손이지만 어느 누구하나 개의치 않는데... 시간이 흘러 여왕이 죽은 후, 소피아는 남편 피터를 몰아내고 여왕에 군림한다.
모로코
Editor
외인 부대의 톰은 술집 여자 에이미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부관의 명령으로 전선으로 가게된다. 혼자 남은 에이미는 어느 신사와 결혼을 결의하지만 파티의 날 톰이 돌아오는데...
푸른 천사
Editor
임마누엘 라트 박사는 근엄하고 고지식한 전형적인 독일교수이다. 학문과 제자교육을 삶의 전부로 알고 살아가던 그는 제자들이 밤에 술집에 몰래 다닌다는 사실을 전해듣고 '푸른 천사'라는 술집을 찾게 된다. 제자들을 찾아 헤매던 교수는 술집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 서커스단의 가수 롤라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다음날 다시 제자들을 찾기 위해 술집을 찾아간 교수는 섹시하고 매력적인 롤라의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반하여 밤새 술을 마시고 취하게 되는데, 다음날 아침 일어나보니 뜻밖에 롤라가 아침을 준비하고 있다. 평생을 철저하게 생활해 온 교수는 갑작스런 과음으로 늦잠을 자는 바람에 학교에 늦고 만다. 학교에 도착한 라트교수는 학생들의 빈정거림과 교장이 롤라에 대해 험담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내 아내가 된 여자에게 함부로 이야기하지 말라"고 화를 낸다. 그리고 그는 롤라를 찾아가 청혼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