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wyer
Max, a werewolf, receives an unexpected visit on the night of the full moon.
Trent
A man does everything in his power to not fall asleep in an attempt to escape certain death.
Self
This two and a half hour documentary takes a look at the making of the 1998 horror film Urban Legend.
Executive Producer
When a group of friends decides to follow a car they've seen posted on an Amber Alert, things start to go very wrong.
Connor
Producer
절망 끝에 선 한 남자, 그러나 한줄기 사랑의 희망을 만나다!!
이혼한 부모님, 자식들에게 무관심한 아버지, 유일하게 의지했던 형의 자살…
‘타일러’(로버트 패틴슨)는 이어지는 불행한 사건 속에서 희망 없는 하루 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충동적으로 싸움에 끼어들고 형사 ‘닐’(크리스 쿠퍼)에게 반항하여 결국 경찰서로 끌려간다. 든든한 사업가인 아버지 ‘찰스’(피어스 브로스넌)의 재력 덕분에 금방 풀려나지만 억울한 분노를 풀기 위해 닐의 딸인 ‘앨리’(에밀리 드 라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서로가 서로의 운명을 알아보다!!
우연찮게도 타일러와 앨리는 같은 학교 학생으로 처음 만난 순간부터 강력한 끌림을 느낀다. 장난처럼 시작된 관계에서 타일러는 앨리에게도 자신과 같은 깊은 상처가 있음을 알게 되고 서로에 대한 호감은 짙은 와인빛 사랑으로 번지게 된다.
Executive Producer
신문사의 낱말 맞추기 출제를 담당하는 메리 호르위츠(샌드라 블럭)는 낙천적인 성격의 노처녀. 소개팅에서 만난 케이블 TV의 미남 촬영 기자 스티브(브래들리 쿠퍼)가 진정한 사랑이자 소울메이트라고 확신한 메리는 그에 대한 내용으로만 낱말 맞추기를 출제했다가 해고 통지를 받는다. 일자리를 잃은 그녀는 스티브가 사건을 찾아서 출동하는 곳은 전국 어디든 따라가기로 결심하고 행동에 옮긴다. 그녀의 스토킹은 스티브의 동료인 하트맨(토마스 헤이든 처치)의 도움으로 탄력을 받고, 이에 따라 스티브는 점점 혼란스러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메리 일행은 청각장애 어린이들이 폐광에 갇혔다는 속보를 듣고 현장으로 향한다. 모든 아이들이 무사히 구출된 직후, 땅이 꺼지면서 메리가 폐광에 갇히는데…
Producer
최근 약혼한 커플, 벤 머피와 새디 존스는 하루라도 빨리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것이 꿈이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한가지 넘어야할 장애물이 남아있으니, 새디의 가족교회인 성 아우구스틴 교회의 리버렌드 프랭크 목사가 내는 숙제를 통과해야 하는 것. 프랭크 목사는 자신이 특허를 낸 결혼 예행 코스를 통과하지 않으면 둘의 결혼을 축복해 줄수 없다고 선언한 것이다. 터무니없는 수업과 이상한 숙제들로 이루어진 이 테스트를 벤과 새디 커플은 어떻게 통과할 것인가?
Executive Producer
잭 쉐퍼드는 한때 캡틴 줌이라고 불리우는 슈퍼 히어로였으나 지금은 파워를 모두 잃고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다. 오래전 슈퍼히어로 그룹인 팀 제니스를 이끌었던 잭은 숙적 콘커션을 쓰러뜨리기 위해 자신의 모든 파워를 희생시켰던 것이다. 미군의 비밀 부대는, 최근들어 이상한 위험 징후를 발견하고 제니스 프로그램을 재개할 것을 결정한다. 이에 네 명의 초능력 소년, 소녀들이 발탁되는데, 문제는 이들을 가르칠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이제 잭이 이들의 지도를 위해 다시 소환되고 잭은 그들을 최고의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특별 훈련을 감행하는데...
Executive Producer
순탄하게 하늘을 나르던 비행기가 요동을 치고 승무원 한 명이 느닷없이 승객들을 닥치는 대로 살해하기 시작한다. 살인마에게 쫓기던 여주인공이 조종실로 급히 몸을 피하지만 이미 기장들 역시 난도질당한 상태였다. 갑자기 조종실 창 밖에 한 남자의 얼굴이 나타나고 여주인공이 비명을 지르는 순간 ‘컷’하는 소리가 들리며 화면이 비행기 밖으로 빠져나온다. 이 정신 없는 오프닝은 한 영화학교 학생들이 졸업 작품을 찍는 장면이었던 것. 영화학교의 학생들은 모두 최고의 졸업 작품에 주어지는 ‘히치콕상’을 타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에이미 메이필드는 교내에 떠도는 연쇄 살인마에 대한 괴담을 영화로 찍기로 하고 촬영에 들어간다. 그러나 얼마 후 에이미의 영화에 주인공을 맡은 산드라가 실종되고 영화과의 킹카 트래비스가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트래비스의 죽음에 의문을 품은 에이미는 자살 장소인 영화과 건물의 옥탑에 올라갔다가 그와 꼭 닮은 쌍둥이 동생 트래버를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