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re Pemberton

참여 작품

매직 오브 벨 아일
Assistant Costume Designer
한때는 잘나가는 작가 몬테 와일드혼(모건 프리먼). 사랑하는 부인이 죽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며 술에 의지해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어느 여름 벨 아일 호수변에 있는 조카의 별장으로 오게되고, 새로운 이웃 중에 세자매를 둔 여인 오닐(버지니아 매드슨)을 알게된다. 오닐과 가까워지면서 몬테는 다시 삶에 대한 희망을 품게 되고, 닫힌 마음을 열게 되는데…
익스트림 No. 13
Assistant Costume Designer
전기 기술자로 살아가던 ‘빈스’(샘 라일리)는 우연치 않게 손에 넣은 우편물로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호기심에 이끌려 러시안 룰렛 게임에 참가하게 된다. 하지만 이 게임은 한 사람이 남을 때까지 진행되는 죽음의 토너먼트 게임! 13번이라는 번호를 배정받은 그와 6번을 배정받은 전년도 우승자 ‘로널드’(레이 윈스턴), 그리고 이번 판에 큰 돈을 건 그의 동생 ‘제스퍼’(제이슨 스타뎀)는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는데…
말콤 X
Hooker
말콤X(덴젤 워싱턴)는 젊은 시절에는 말콤 리틀이라는 본명을 가진 그저 그런 뒷골목 흑인 건달이었다. 약물을 이용해 곱슬거리는 머리를 펴고 백인처럼 굴고 싶어하던 말콤은 돈을 위해 마약 밀매에 관여하다 경찰에 체포된다. 말콤은 감옥 안에서 비로소 이슬람교의 교리와 흑인 인권 사상을 접하고 스스로 이름을 말콤 X로 바꾼다. 흑인의 잃어버린 뿌리를 찾을 때까지 성을 'X'라고 정한 것이다. 마틴 루터 킹 목사와 달리 보다 급진적인 흑인 인권 운동을 주장하던 말콤 X는 차츰 적이 늘어나고 결국 연단에서 암살당한다.
틴에이지 호텔
Dancer - Spikes' Fantasy
꿈으로 가득한 세 청년 대니(Danny D'Angelo: 다니엘 조다노 분), 스파이크스(Spikes: 매튜 펜 분), 실크(Silk: 레온 W. 그랜트 분)는 이제서야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사회에 나오게 된다. 그들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자유에 환호성을 치지만 번화가인 이곳 뉴욕에서 그들의 발동되는 끼를 만족시킬만한 기회가 좀처럼 주어지지 않는다. 화려한 조명들로 뉴욕의 밤이 절정에 이를 때도 그들이 할 수 있는 흥미있는 일이라고는 어린 시절부터 즐겨하던 'Christopher Columbus'란 액션 넘치는 게임뿐이다. 어느날 대니의 가족이 뉴욕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오래된 호텔을 상속받게 된다. 그들은 낡은 호텔을 완벽히 개조하기로 맘을 먹고 십대만을 위한 환상적인 호텔을 만들기로 결정한다. 마침내 깨끗하고 값이 저렴한 호텔 개업을 하게 되고, 그들의 계획은 성공한다. 그러나 이를 지켜보던 지방의 토박이들의 적개심은 그들의 사업을 방해한다. 이때 그들 앞에 나타난 여성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