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사악한 혹성 외계인들은 엄청난 무기인 광화학 물질 메탈을 차지하기 위해 평화로운 작은 별을 공격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쌍라이트 형제는 메탈을 가지고 지구로 도망치고 이들을 뒤쫓는 외계인들의 공격 때문에 지구는 공포에 휩싸인다. 한편 바다에 떨어진 쌍라이트 형제는 세계 최고의 광화학 물질 권위자인 오박사와 최박사를 만난다. 이들은 힘을 합쳐 메탈의 원리를 알아내고 메탈 에너지를 쌍라이트 형제에게 투입한다. 무적의 힘을 갖게 된 쌍라이트 형제는 지구 소년소녀대의 특공군단과 힘을 합쳐 혹성 외계인들을 물리치고 복수를 한다. (박민) 우주의 사악한 혹성 외계인들은 엄청난 무기인 광화학 물질 메탈을 차지하기 위해 평화로운 작은 별을 공격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쌍라이트 형제는 메탈을 가지고 지구로 도망치고 이들을 뒤쫓는 외계인들의 공격 때문에 지구는 공포에 휩싸인다. 한편 바다에 떨어진 쌍라이트 형제는 세계 최고의 광화학 물질 권위자인 오박사와 최박사를 만난다. 이들은 힘을 합쳐 메탈의 원리를 알아내고 메탈 에너지를 쌍라이트 형제에게 투입한다. 무적의 힘을 갖게 된 쌍라이트 형제는 지구 소년소녀대의 특공군단과 힘을 합쳐 혹성 외계인들을 물리치고 복수를 한다. (박민)
Sung Hee
대만 조선업계의 부사장 팽사원은 자신이 모시고 있던 진회장의 재산을 갈취할 계획을 세운다. 먼저 진회장을 죽이는데 성공한 팽사원은 홍콩의 조직폭력단을 매수하여 리화를 납치한다. 국제 경찰인 민욱과 리화의 친구 성희가 리화를 구하기 위해 이들을 추적하게 된다. 팽사원에게 끌려간 리화가 재산을 포기한다는 서류에 서명할 것을 협박당할 때 민욱이 달려온다. 모든 일당은 경찰에 의해 체포된다. (임재원)
신라 문무왕은 부처의 힘을 빌어 왜구와 북쪽 오랑캐를 극복하려는 뜻에서 호국선사 함흥사를 창건한다. 본당 대웅전에 안치한 관음보살상의 정수에 박힌 보석은 천하의 보물로 알려진다. 그 후 고려 말기에 이르러 왜구들이 그 보석을 훔쳐 원나라에 보내자 함흥사 주지 혜초는 제자 금란을 원에 밀파하여 극락 지성을 찾아오게 한다. 이에 장락원 장주 윤정, 원나라를 부흥하려는 모임인 천지회의 단심, 소림사 계율장 당주 당호구, 고려 유민들과 합세한 박금란 등의 4파전이 벌어지는데 마침내 금란이 극락지성을 찾아 고려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