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san Porter

Alisan Porter

출생 : 1981-06-20, Worcester, Massachusetts, USA

약력

Alisan Leigh Porter is an American singer, actress and dancer. As a child, Porter made acting appearances in Parenthood, Stella and I Love You to Death. Her breakout role came in 1991, when she played the lead in the film Curly Sue opposite Jim Belushi. As an adult, Porter pursued roles in musical theatre, including a run in The Ten Commandments: The Musical & as an original cast member of the Broadway revival of A Chorus Line. A solo album followed in 2009. In 2016, she auditioned for NBC's The Voice, earning a spot on Team Christina Aguilera. In May of that same year, Porter was announced the winner of season 10.

프로필 사진

Alisan Porter

참여 작품

미트 데이브
A Chorus Line Dancer
뉴욕의 리버티 섬에 인간의 형상을 한 우주선(에디 머피 분)이 착륙한다. 소금 고갈로 에너지 위기를 겪고 있는 닐 행성을 구해줄 바닷물 흡수기를 찾아서 지구로 온 것이다. 1인치 크기의 대원들에 의해 조종되는 우주선은 도시 곳곳을 탐색하다가 초등학생 조쉬와 살고 있는 싱글맘 지나(엘리자베스 뱅크스 분)의 자동차에 부딪히고 만다. 이 사건을 계기로 '데이브 밍챙'이란 이름을 갖게 된 우주선 캡틴(에디 머피 분)은 지나를 사랑하게 되고, 지구인들의 생활과 문화에 빠져든다. 이에 넘버 2가 우주선의 통제권을 장악하고 지구를 위협하는 임무를 수행하려고 나서는데...
Shrink Rap
Brandi
The lives of a glamorous power couple are turned upside down when the bartender for their anniversary party turns out to be a student therapist who won't go home...until he helps them and becomes the next Dr. Phil!
내 사랑 컬리 수
Curly Sue
컬리수를 아끼는 빌은 그녀에게 좋은 부모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느 추운 겨울날 저녁에 두사람은 작전을 짠다. 작전은 맞아 들어가고 이들은 엘리슨이라는 변호사의 집에서 머물게 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엘리슨은 빌과 컬리수를 좋아하게 되지만 한가족처럼 지내는 이들을 워커가 질투하고 방해공작을 벌인다.
When You Remember Me
Kelly
Fact-based story of Mike Mills, a teen with muscular dystrophy, who is placed in a state nursing home by his destitute single mother. There he must contend with being the only young person in the clinic and with an abusive head nurse.
바람둥이 길들이기
Carla Boca
이탈리아 남자인 조이(Joey: 케빈 클라인 분)는 피자집을 경영한다. 그는 쾌할한 성격에다가 지칠 줄 모르는 정력을 자랑하여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것도 모르고 살아오던 아내 로잘리(Rosalie: 트레이시 울만 분)는 어느날 남들 다 아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하늘이 무너지는 충격을 받는다. 기어코 이 짐승을 죽여버리고 말겠다고 마음먹은 로잘리는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조이를 죽이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방법이 재워놓고 총으로 쏘아죽이는 것. 로잘리는 스파게티 소스에 코끼리도 잠들 만큼의 수면제를 탄 후 조이에게 먹인다. 필요 이상으로 건강한 조이는 한참을 버티다가 결국 잠든다. 그러나 로잘리는 방아쇠를 당기지 못한다. 생각다 못해 로잘리는 자기를 짝사랑하는 점원 디보(Devo Nod: 리버 피닉스 분)에게 총을 건네준다. 디보는 눈을 감고 총을 쏜다. 그런데 명중한 것같은 조이는 피를 한 방울 흘릴 뿐 잠꼬대까지 하며 잠잔다. 절망하는 로잘리에게 디보는 자기가 아는 공포의 2인조 마약 중독자 윌리암 허트 (키에누 리브스 분)를 소개해주는데...
스텔라
Jenny (age 8)
매우 낙천적이고 진취적인 스텔라(Stella Claire : 베티 미들러 분)는 비록 바텐더 생활로 돈을 벌며 궁핍하게 살고 있지만 독립심이 강하고 자존심이 대단한 여인이다. 그녀는 핸섬한 청년 의사 스티븐(Stephen Dallas : 스티븐 콜린스 분)을 만나 그의 아이를 갖게 되지만 끝내 결혼하기를 거부한다. 결국 스티븐과 헤어진 스텔라는 오랫 동안 친구 사이로 지내온 에드 먼(Ed Munn : 존 굿맨 분)의 도움으로 딸 제니를 출산하고 미혼모가 되어 혼자 어렵게 양육한다. 점차 아름답고 발랄한 틴에이저로 큰 제니(Jenny Claire : 트리니 알바라도 분)는 스텔라를 엄마이자 자매, 또한 가장 친한 친구로 여긴다. 그러나 화장품 행상으로 근근히 생활비를 충당하는 스텔라는 하층 계급의 생활 수준으로 살아가야 하는 제니의 가난한 성장을 지켜보다 못해 이를 악물고 제니를 포기한다. 그리고 끝내 부유한 아버지에게 소중한 딸을 보내는 것이다.
우리 아빠 야호
Taylor Buckman
자식에게 무관심한 아버지 프랭크 밑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길 베크만은 자기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서 케빈, 테일러, 저스틴 어린 3남매에게 정성을 쏟는다. 그러나 어느날 케빈의 담임 선생임으로부터 케빈이 정서장애가 있어서 특수학교에 보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번민에 빠진다. 길의 누나인 헬렌은 남편과 이혼하고 딸 줄리와 아들 게리를 키우며 살지만 줄리는 애인 토드와 가출했다가 마음대로 결혼하고 결국 두 사람이 한 집에서 함께 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