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fania Busca

참여 작품

킹덤 오브 글래디에이터
Line Producer
나뉘어진 왕국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해 ‘울프칸 왕’은 오랜 기간, 수많은 전쟁을 치르지만 전쟁의 끝은 보이지 않고 무고한 희생자만 늘어가면서 상실감에 빠진다. 하지만 그때, 악마가 찾아와 전쟁에서 승리하게 해 주겠다며 달콤한 유혹의 말을 속삭인다. 하지만 승리의 조건은 미래에 태어날 울프칸의 후계자의 목숨. 울프칸은 분노하며 제안을 거절하지만 결국 악마의 거래를 받아들이며 전쟁에서 승리하고 키모크 왕국을 세우게 된다. 그로부터 십수 년 후, 왕국의 평화를 기리기 위한 무술 대회가 펼쳐지고 각지의 검투사들이 경기장으로 모여든다. 무술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왕궁으로 온 케인과 군나르는 첫 만남에서부터 으르렁대며 서로를 경계한다. 시합 참가 전 날, 케인은 왕국의 예언자 머리건을 만나 놀라운 얘기를 듣고는 괴물을 물리칠 수 있다는 전설의 검을 찾아 길을 떠나는데…
Totò Sapore e la magica storia della pizza
Assistant Production Manager
Naples, 18th century. Salvatore "Totò" Sapore, an unemployed minstrel, always manages to cheer up the hungry with his songs about good food, always upsetting Vesuvia, a magma witch who lives inside the Vesuvius.
I magicanti e i tre elementi
Production Coordin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