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o Seong-Dae

Pyo Seong-Dae

출생 : , South Korea

프로필 사진

Pyo Seong-Dae

참여 작품

불꽃 슛 통키
Chief Axe
통키는 전설적인 피구선수 나태풍의 아들로 아버지의 뒤를 잇는 훌륭한 선수가 되기 위해 아버지의 모교 태동초등학교로 전학온다. 그러나 같은 반 친구인 미나는 쌀쌀맞고 피구부 부주장 권총탄은 사사건건 통키를 괴롭힌다. 친해진 미나와 맹태의 도움으로 통키는 쓰러질 때까지 계속되는 수퍼 게임을 벌인 후 간신히 피구부에 입단하고 힘든 일이 계속되지만 용기를 잃지 않는다. 어느 날 통키는 전국대회 우승팀인 상아초등학교 피구부 주장 타이거를 만나 자신의 진정한 라이벌임을 깨닫고 그와 시합을 결심한다. 주전 선발로 바쁜 날을 보내던 맹태가 부상으로 빠지게 되자 통키가 맹태를 대신해 주전이 된다. 상아초등학교와의 일전을 앞두고 연습에 열중하던 통키는 손 부상을 당하지만 부원들의 도움을 받아 상아초등학교 타이거와 불꽃 튀는 대결을 벌이고 시합은 무승부로 끝난다.
위기의 용사 반달가면
[Supporting Role]
사건을 조사하던 여형사 지나가 검은 모자에게 붙잡힌다. 반달가면의 맹활약으로 번번히 당하는 국제범죄단의 두목 빅보이는 반달가면을 처치하기 위해 검은 모자를 초대한다. 정체불명의 검은 모자는 지나를 미끼로 반달가면을 처치할 계략이 시작되고. 나반장 일행(강혁, 나희, 한박사, 현)은 지나의 행방을 찾아나선다. 한편 검은 모자는 반달가면과 대결할 기게인간 엑스를 한박사의 집으로 보낸다. 한박사의 집에 나타난 엑스는 반달가면을 찾기위해 혈안이 되고 엑스의 등장에 크게 놀라는 나반장과 한박사. 검은 모자의 검은 마술에 걸린 지나의 등장으로 나반장 일행은 더욱큰 혼란 속에 빠진다. 반달가면의 정체를 알기위해 검은 모자의 계략에 가담하는 지나. 반달가면의 정체를 알아차린 지나는 반달가면을 유인하기 위해 나반장 일행을 설득하고, 이를 모르는 나반장 일행은 검은 모자가 기다리는 아지트로 향하고 위기의 순간을 맞이한 반달가면도 그뒤를 따르는데.
시라소니
Japanese Organization Subordinate
장군의 아들 2
시대적 배경은 1930년대 말엽인 일제 강점기. 종로통을 장악하고 있던 김두한은 자신의 영역을 넘보던 일본인 하야시와의 대결에서 승리한다. 하지만 김두한은 사랑하던 여인(송채환)을 하야시파의 오른팔 김동회에게 빼앗긴다. 괴로워하던 두한은 일본장교와 싸움을 벌여 헌병대 취조실로 끌려간다. 채환은 두한을 구하려고 헌병대장에게 몸을 허락하고 자취를 감춘다. 한편, 김두한을 짝사랑하던 일본기녀 세쪼꼬는 두한에게 하야시파의 습격계획을 알려준다. 조선상권을 지키려는 두한과 하야시는 종로에서 일대격전을 벌인다. 헌병을 가격하고 도망하는 두한을 구하기 위해 종로상인들은 힘을 합해 헌병을 막는데...
흑설
Tae-Bong's Subordinate
Korean 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