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le Willingham

Noble Willingham

출생 : 1931-08-31, Mineola, Texas, USA

사망 : 2004-01-17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Noble Henry Willingham, Jr.  (August 31, 1931 — January 17, 2004) was an American television and film actor.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Noble Willingham,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Noble Willingham

참여 작품

블라인드 호라이즌
Deputy Shirl Cash
사막에 인접한 뉴멕시코 시티, 인적 드문 곳에서 심각한 총상을 입은 남자가 발견된다. 하지만 가해자의 흔적은 어디에서도 드러나지 않고 피해를 당한 남자 역시 깨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며칠이 지난 후, 깨어날 가망성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과 달리 피해자는 회복되지만 기억을 완전히 잃은 상태이다. 자신의 이름은 커녕 이 곳에 오게 된 경위나 총상을 입던 때의 기억마저도 모조리 잃어버린 그이지만 머리 속을 떠나지 않는 기억 하나가 있다. 그것은 바로 이곳에서 미대통령의 암살 계획이 세워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남자는 보안관에게 이 사실을 알리지만 그는 이 작은 마을에 대통령이 머물 가능성은 0%에 가깝다며 웃어넘기고 만다. 또한 국가 안보국에서 나온 요원들 역시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이의 말을 믿는다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라며 돌아가버리고 만다. 하지만 짧고 불분명한 기억의 단편들은 끊임없이 남자를 괴롭히고 그는 이제 자신의 기억의 흔적들을 찾아 도시를 방황하기 시작한다.기억을 찾아가는 위험한 여정…기억 속에 서서히 드러나는 놀라운 비밀!그런 남자의 주변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The Corndog Man
Ace Barker
A foul-mouthed and bigoted boat salesman in rural South Carolina is targeted for ruthless and never-ending telephone terrorism by a mysterious man claiming to be his son...
업 클로즈 앤 퍼스널
Buford Sells
야망있는 여자의 성공 뒤에는 든든한 남자가 있다.... 관점에 따라 남자를 이용하는 여자의 이야기라는 비난이 있을 수 있고, 남녀가 함께 일하면 항상 연애 사고가 일어난다는 떠도는 말이 헛말은 아니었다고 할 수도 있다. 업클로즈 앤 퍼스널은 야간 대학을 졸업하고 앵커가 되고 싶어한 샐리가 한 지방 방송국에 입사하여 좌충우돌 실수 투성이 신입 시절을 거쳐, 한 남자(워렌 저스티스)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유명한 앵커로 성장하고, 동시에 워렌과의 사랑도 성취하는 이야기이다. 한 보잘 것 없는 여성의 성공 시대라고나 할까? 언제나 성공한 여자의 뒤에는 힘있는 남자가 있다는 식의 상투적인 결론을 도출하면서 보지는 말자.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동지가 있고, 깎아내릴 때도 있는 사회 생활 속에서 그 두 동지가 남녀이므로, 연애사가 끼어들었다는 정도로 봐주면 안될까? 물론 영화이므로, 멜로가 끼어들어 훨씬 아름답게 포장될 수 있다는 것도 감안해두자. 죽은 워렌을 회상하며 사랑했던 시간을 추억하는 샐리의 모습은, 모든, 함께 한 시간이 긴 연인들 사이에 당연히 있을 수 있는, 감상적인 모습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
굿바이 뉴욕 굿모닝 내 사랑 2: 황금을 찾아라
Clay Stone
미치 로빈슨(빌리 크리스탈 분)는 행복한 가정과 뉴욕 라디오 방송국 국장으로서의 성공적인 직장 생활로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40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그는 우연히 작년 소몰이 여행에서 알게된 컬리가 남겨준 모자에서 오래된 보물 지도를 발견한다. 그리고 또한 그는 항상 자신을 쫓아다니는 컬리의 모습을 보면서 그가 무덤에서 다시 살아났다고 믿게 되며 그 모든 것이 지도의 신비를 더해준다.
Walker Texas Ranger 3: Deadly Reunion
C.D. Parker
An experienced member of Texas Rangers, a special police unit, arrives to compete in a pistol shooting tournament, but so does a hitman who's planing to assassinate a US senator who will be among the spectators.
퍼스트레이디 특수 경호대
Sheriff Janson (uncredited)
전대통령의 영부인 테스 카일라일(Tess Carlisle: 셜리 맥클레인 분)은 미망인이 된 뒤에 고향인 서머스빌에서 살고 있다. 카일라일 부인을 경호하는 경호팀의 반장 더그러스 체스닉(Doug Chesnic: 니콜라스 케이지 분)은 카일라일 대통령이 재직 시에 백악관에서 경호를 했던 사람으로 대통령의 장례식장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게 된 부인으로부터 아들처럼 끔찍이 사랑받게 된다.
허드서커 대리인
Zebulon Cardozo
1950년대 지방의 경영 대학을 졸업한 노빌 번즈가 직장을 구하기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허드서커사의 우편물을 분류하고 정리하는 직업을 갖게 된다. 이 허드서커사의 회장 워링 허드서커가 어느날 본사 44층에 있는 중역회의실에서 중역들이 보고 있는 가운데 아무 이유 없이 뛰어내려 자살을 한다. 이때 머스버그 이사는 회사를 장악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음모를 꾸미는데, 이는 즉 회사의 주가를 폭락시킨 후 그것을 헐값에 다시 사들여 회사를 장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서 어리석은 회장이 필요하게 되는데 그때 회장으로 발탁된 사람이 바로 노빌 번즈이다. 번즈가 실수만 하기를 바라는 이사는 번즈가 폭락하는 주가를 붙들기 위한 새로운 상품, 즉 훌라후프를 만들어 팔자고 제안하자 이사는 이것이야말로 주가를 더 폭락시키는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하고 그것을 추진한다. 그러나 그 훌라후프가 우연한 기회에 전국적으로 인기가 폭발하게 되고, 심지어 대통령까지 이 훌라후프라는 놀이기구에 빠져들게 된다.
에이스 벤츄라
Riddle
에이스 벤츄라는 잃어버린 동물을 찾아주는 사립탐정이다. 그의 주변엔 언제나 동물들이 우글거리고 그 또한 여러 행동들이 동물들의 재미있는 특성과 닮아있어 우스꽝스럽고 실수연발이다. 어느날, 마이아미 돌핀스팀의 마스코트인 돌고래 `백설이'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팀의 마케이팅 감독인 멜리사가 이 돌고래의 실종사건을 에이스에게 의뢰한다. 수사도중 우연히 물탱크안에서 풋볼 챔피언 반지를 발견하는 에이스는 사건의 촛점을 그 반지와의 관계에서 찾으려한다. 선수들과 함께 고속도로를 달리고, 트랙을 달리며 그들을 감시하는 에이스, 그러나 뜻밖에도 다시 풋볼팀 선수 댄 마리노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에이스 벤츄라는 사건이 바로 1884년 챔피언 쉽 게임에서 돌핀스가 패배한것과 관련이 있고, 미스테리 인물 아인 혼 경사고 깊이 연관이 됨을 밝히는데...
Men Don't Tell
Riley
This movie shows another side to spousal abuse that not too many people thought is possible--the husband being abused and the wife the abuser.
트래비의 실종
Blake Davies
1975년 11월 저녁, 아리조나주 북동부지역에 한 숲에서 벌목작업을 하고 있던 마이크(Mike Rogers: 로버트 패트릭 분)와 트래비스(Travis Walton: D.B. 스위니 분) 일행은 숲 너머 저편에서 붉게 빛나는 물체를 목격한다. 이에 호기심에 사로잡힌 트래비스가 그 물체 가까이 접근하고 그 순간 푸른 광에 맞아 실신하게 된다. 공포감에 휩싸인 나머지 일행은 성급히 그 자리를 떠나고, 후에 트래비스가 UFO에 납치되었다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경찰은 살인 행각을 은페하기 위해 꾸며낸 이야기라며 그 일행에게 살인 혐의를 둔다. 그로부터 5일 후, 실종되었던 트래비스가 허름한 한 주유소 근처에서 벌거벗은 채 잔뜩 겁에 질린 모습으로 발견된다. 살인누명을 벗게 된 마이크 일행, 그러나 트래비스는 오랜 시간 자신을 버려두고 달아나버린 동료들에 대한 원망과 외계인들에게 당한 소름끼치는 경험들로 인해 심한 악몽에 시달리게 되는데.
The Distinguished Gentleman
Zeke Bridges
A Florida con man uses the passing of the long time Congressman from his district who he just happens to share a name with, to get elected to his version of paradise, Congress, where the money flows from lobbyists. But soon he learns the nature of the game and decides to fight back the only way he knows how, with a con.
생쥐와 인간
The Boss
절친한 친구 사이인 레니(Lennie Small: 존 말코비치 분)와 죠지(George: 게리 시니즈 분)는 캘리포니아의 경체 침체 기간에 일자리를 찾아 나선 젊은이들. 그러나 이들의 채용 기간은 그리 길지 못했는데 이유는 레니의 유아적인 정신 능력 때문이었다. 그들은 새로운 일자리를 태일러 목장에서 구하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은 목장주의 아들인 속좁은 컬리의 엄격한 감독하에서 힘든 노동을 하게 되는데. 육체적 피로가 계속되는 어려운 생활이기는 했지만, 그들은 친구도 제법 사귀게 되고 안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행복한 시간은 잠깐일뿐, 컬리의 아름답지만 불행한 아내가 레니의 순수한 열정의 무고한 희생자가 되는 순간, 그들의 세계는 갈기갈기 찢어지게 되고 마는데...
Article 99
Inspector General
Dr. Richard Sturgess leads a team of compassionate doctors at a veteran's hospital. Along with Drs. Morgan, Handleman and Van Dorn, he fights to deliver adequate care to needy veterans in the face of funding cuts and a corrupt administration. To succeed, the staff may have to bend the rules and circumvent the villainous "Article 99," a bureaucratic loophole that prevents veterans from receiving the benefits they deserve.
Woman With a Past
Chairman
A woman lives a normal life with her second husband and her two sons of the first marriage. One day she is caught by her past and the film reveales in flashbacks her stations of life until the day the police found her in her new life: First marriage, alcohol addiction, robberies, prison, escape from prison, search for work, second marriage, fight for the children,... In the end she has not only to fight for her freedom but also for the respect and love of her betrayed children and husband.
굿바이 뉴욕 굿모닝 내사랑
Clay Stone
일상에 지친 도시의 세 남자 미치(빌리 크리스탈), 에드(브루노 커비), 필(다니엘 스턴)은 자유를 찾기 위해 도시를 떠나 뉴멕시코에서 콜로라도까지 200 마일에 걸친 소몰이 여행을 떠난다. 미치의 실수로 소떼가 집단으로 탈출하고, 기술을 전수하던 베테랑 카우보이가 심장마비로 죽자 이들은 우왕좌왕한다. 세 사나이는 남은 여정에 불안해하지만 스스로의 힘으로 거친 황야를 헤쳐나가기 시작하는데...
백마 타고 휘파람 불고
Roger Roy McClellan
수다스러운 허풍쟁이 짐(프랭크 웨일리 분)은 무려 30여 차례에 걸쳐 실직 당하는 괴로움을 맛본다. 그러나 막상 본인은 별로 괴로움을 느끼는 것 같지는 않다. 집에서 놀고 먹는 것이 훨씬 편하기만 하다. 급기야 참을 수 없게 된 가족들은 짐에게 무조건 아무 직장에나 취직할 것을 강요하고 할 수 없이 백화점의 야간 청소부로 취직하게 된다. 영업이 끝난 후 밖에서 문을 잠궈 아침까지는 나갈 수도 들어올 수도 없어 갇힌 상태에서 근무하는 첫 밤을 맞이한 짐은 일은 하기 싫고 심심하기만 하다. 롤러 스케이트를 타다가 백화점 주인의 딸이며 짐과는 유치원 때부터 함께 자라온 조시(제니퍼 코넬리 분)가 매장에 숨어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녀는 아버지에게 불만을 품고 아버지를 곤란하게 하기 위해서 아버지의 상점에서 물건을 훔쳐서 체포될 계획을 갖고 숨어 있었던 것이다. 둘 만이 있는 빈 백화점에서 짐과 조시는 그동안 서로에 대해 모르던 부분을 조금씩 알게된다. 마침 짐과 조시가 한참 가출할 계획을 세우고 있을 때 2인조 강도가 침입한다.
마지막 보이 스카웃
Sheldon Marcone
죠 할렌백(Joe Hallenbeck: 브루스 윌리스 분)은 왕년에 대통령 보디가드로 일하면서 암살자의 총격을 몸으로 막은 경력의 사나이다. 그뒤로는 캘리포니아의 상원 의원 보디가드로 일했는데, 그 양반이 여자를 고롭히는 꼴을 보지 못하고 한 방 먹여 이빨을 여러 개 날려보낸 뒤로는 신세가 쫄딱 망했다. 그래서 지금은 사립탐정이랍시고 지저분한 일을 하면서 푼돈을 벌고 있다. 당연히 집안에서도 개차반이 되어서 마누라(Sarah: 첼시아 필드 분)는 자신에게 일거리를 주는 뚱보(Mike Matthews: 브루스 맥길 분)와 놀아나고, 막 사춘기에 접어든 딸(Darian Hallenbeck: 다니엘 해리스 분)도 애비 알기를 우습게 안다. 그리고 누구보다도 자기 자신을 미워하는 건 바로 자신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나이트 클럽에서 춤추는 흑인 댄서를 보호하라는 평범한 일이었다. 어느 날 흑인 댄서가 밤길에 괴한들의 총격을 받고 사망한 뒤, 죠에게 일거리를 주던 뚱보도 자동차 폭발로 날아가 버린다. 흑인 댄서의 애인이자, 과거 화려한 쿼터백을 지냈던 흑인 선수 지미(Jimmy Dix: 대몬 웨이안스 분)와 미궁 속의 사건에 뛰어든다.
Pastime
Clyde Bigby
A veteran minor league pitcher in 1957 tutors a young phenomenon.
The Court-Martial of Jackie Robinson
A film about the early life of the baseball star in the army, particulary his court-martial for insubordination regarding segragation.
The Heist
Stuckey
Ex-con Neal Skinner seeks revenge against track owner Ebbet Berens for framing him in an emerald smuggling deal.
마검의 심판자
MacCready
닉 파커는 베트남 전쟁에서 두 눈을 잃는다. 그는 그곳 원주민에게 검 다루는 법을 배운다. 고향으로 돌아간 그는 범죄 조직으로부터 죽은 전우의 아들을 보호하고 돕는데 검술을 이용하게 된다.
The Road Raiders
Crankcase
Filled with anachronisms and rip offs from "The 'A' Team" and "The Dirty Dozen" - It's 1942 in Manila and an American saloon owner organizes a misfit group to fight in WWII.
Unconquered
Bear Bryant
In 1962 in Montgomery, Alabama, State Attorney Richmond Flowers, Sr. is one of few willing to fight racial injustices even if it costs him his family's peace.
Quiet Victory: The Charlie Wedemeyer Story
Ted Simonsen
Film that tells the story of Los Gatos (California) high school football coach Charlie Wedemeyer. At 31, onetime football pro Wedemeyer is living the American dream; a winning team, a happy marriage and public adulation.
A Stoning in Fulham County
Judge Manning
Religious beliefs clash with the law when an Amish infant is killed in a rural community.
Shooter
Rizzo
"Shooter," aka Matt Thompson aka Gruwald is a photographer in 1967 Saigon, Vietnam. Working out of a news agency for a major magazine, Thompson gets involved in the lives of the soldiers he meets and "shoots." There's Ngoc, the Vietnamese photo lab tech; Klause, a German photographer swiping Buddhas; Rene, a French photographer who carries an AK-47; Stork, Matt's superstitious roommate who is also a photographer; Rizzo, the irascible editor; Lan, an American-educated Vietnamese reporter and Tracey an embassy worker who is Matt's former flame.
Splash, Too
Karl Hooten
A sequel to the popular romantic mermaid drama, in which Allen and Madison return to New York - one to save his business, the other to save a Dolphin in captivity. You can guess which does which.
Longarm
A showdown is staged between a U.S. deputy marshal and the outlaw gang that raised him in the New Mexico Territory of 1887.
굿모닝 베트남
Gen. Taylor
1965년 전쟁이 한창이던 사이공에 공군 라디오 방송의 DJ로 한 사나이가 부임해 온다. 방송 첫날 DJ 애드리안 크로너(Adrian Cronauer: 로빈 윌리암스 분)은 정훈 장교로부터 갖가지 규제 사항을 지시받지만, 마이크를 잡자마자 그 모든 지시를 무시하고, 그만의 스타일로 방송을 진행한다. 이때부터 그의 프로는 최고의 인기인이 된다. 그러나 그의 파격적인 방송은 군상부층의 반발을 사게 되고, 이에 갖은 제재를 받게 되지만, 전쟁을 사랑할 수 없었던 애드리안은 따뜻한 인간에 대한 사랑과 평화의 집념으로 모든 압박을 이긴 채 끝없는 메세지를 전파해 나간다.
The Alamo: Thirteen Days to Glory
Dr. Pollard
Against orders and with no help of relief Texas patriots led by William Travis, Jim Bowie, and Davy Crockett defend the Alamo against overwhelming Mexican forces.
라 밤바
Howard
1957년 여름, 미국 캘리포니아, 16세의 젊은이 리치(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분)는 과일농장 캠프에서 어머니 코니(로자나 디소토 분)와 사고뭉치 이복형 바브(에사이 모랄레스 분)와 함께 함께 살며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간다. 리치의 소원은 엘비스 프레슬리 같은 유명인이 되어 가족들과 예쁜 집에서 사는 것. 어느 날 어머니의 소개로 군인회관에서 프로로 데뷔하게 된다. 이후 리치는 공연을 거듭하며 실력을 키워나가고 이를 눈여겨 본 할리우드의 골드스타 스튜디오는 녹음을 제안한다. 첫 번째 싱글 ‘컴온 렛츠 고’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게 된다. 한편 새로 전학 온 부잣집 딸 다나(다니엘레 본 제넥 분)와 사랑에 빠진 리치는 다나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힌다. 상심한 리치는 다나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를 떠올리며 만든 곡 ‘다나’를 들려준다. 그리고 첫 TV 무대에서 이 곡으로 대성공을 거두고 꿈에도 그리던 가족들만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다나와 재회도 하게 된다. 한편 리치는 멕시코의 전통적인 결혼식 축가인 ‘라밤바’를 록큰롤 버전으로 불러 공연장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으며 로큰롤 스타로 급부상한다. 하지만 매니저 역할을 하던 바브와의 갈등은 점점 깊어지는데...
Summer Heat
Strother
The young wife of a tobacco farmer falls in love with their handsome hired hand.
Badge of the Assassin
Airport Guard
Three black revolutionaries gun down two New York City police officers. The subsequent investigation puts a white assistant DA and a black police detective on the trail of the killers that leads from New York to San Francisco and down to New Orleans.
Living Proof: The Hank Williams, Jr. Story
Dr. Graham
TV movie based on the singer's life, under his mother's thumb, competing with the ghost of one of the most famous singers in C&W music history, and aspiring to rise above it all.
Independence Day
Andy Parker
Mary Ann Taylor loves the comforts of her hometown in Mercury, Texas. She has a steady job as a waitress in her father's diner, yet she can't help but feel unfulfilled by a life of pouring coffee and grilling hamburgers. Mary Ann's real passion is photography, but pursuing her dream of becoming a photographer means leaving Mercury behind.
Missing Children: A Mother's Story
Lander Hughes
A young mother hands her children into what she thinks is a childcare center while she finds a new home, but returns to find that they have been adopted out without her knowledge.
The Children Nobody Wanted
McNaulty
True story of Tom Butterfield and his crusade to provide family life for homeless children, becoming not only the first bachelor caretaker, but the youngest single adult to become a legal foster parent in the state of Missouri.
Coward of the County
Car-Wash
A lifelong yellow-belly who made a deathbed promise to his father to be a pacifist seeks bloody revenge on the men who gang-raped his wife.
10월의 첫 월요일
Nebraska Attorney
For the first time in history a woman is appointed to the U.S. Supreme Court, where she becomes a friendly rival to a liberal associate.
Harry's War
Major Andrews
After his aunt dies of a heart attack while fighting the IRS, Harry Johnson decides to take up the cause.
하울링
Charlie Barton
TV 리포터인 카렌 화이트(디 왈라스 분)은 병원을 탈출한 정신 병자 에디(로버트 피카도)의 체포 작전을 취재하던 중 에디와 홀로 마주치게 되고 문득 공포감을 느끼지만, 에디는 경찰의 총에 사살된다. 이후 악몽예 시달리던 카렌은 남편 빌(크리스토퍼 스톤 분)과 함께 요양소에 들어가는데...
The Georgia Peaches
Jarvis Wheeler
A Southern gal who runs her family's auto repair shop, her aspiring country singer sister, and their stock-car racing friend who runs moonshine on the side are conned into working as government undercover agents to track down a dangerous criminal in this pilot to a prospective series.
도전
Dr. Fenster
웨이크 필드 교도소에 새로 부임하는 헨리 브루베이커는 교도소의 실정을 알기위해 스스로 죄수처럼 가장하고 잠입한다. 죄수로 생활하면서 어느 정도 사정을 알게 된 브루베이커는 교도소 개선을 위해 힘껏 일하지만 교도소 밖 사람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게 되고 전통적으로 교도소 죄수들을 노동력으로 이용하던 사람들에게 협조도 하지 않자 그들은 모두 브루베이커를 싫어한다. 하지만 꿋꿋하게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해 가던 중, 웨이크 필드 교도소에서 거의 반평생을 보낸 아브라함이란 죄수에게서 사체 유기 사실을 듣게 된다. 아브라함은 그 사실을 누설한 것 때문에 부패한 모범수들중 대장격인 휴이에게 죽음을 당하고 이에 분개한 브루베이커는 사체 발굴에 들어간다. 이에 주지사나 상원의원은 문제가 야기될까 봐 두려워하며 브루베이커에게 일을 중단하도록 압력을 넣는다. 하지만 브루베이커는 드디어 사체발굴에 성공하고 언론에 알려서 세인의 관심을 집중시키게 된다. 그 일로 브루베이커는 해임을 당하게 되고 신임 소장이 다시 부임하게 되지만 웨이크필드의 죄수들 마음엔 브루베이커가 정의의 횃불로 남게 된다.
The Gambler
Conductor
This Western adventure, inspired by Kenny Rogers' hit song, tells how fictional gambler Brady Hawkes, going in search of a young son he never knew he had, teams up with an impetuous young admirer and a shady lady on his journey, which also involves him with an arrogant railroad owner and a gang of villains.
내일을 향해 쏴라 2
Captain Prewitt
부치(Butch Cassidy: 톰 베린저 분)는 상습범으로 범죄를 일삼아 살아가지만 자기 대로의 도덕률과 정의감을 갖고 살아간다. 말을 훔친 죄목으로 2년을 선고받고 형을 살다가 주지사와 와이요밍 주에서는 죄를 안 짓겠다고 약속을 하고는 가석방된다. 우연히 카지노에서 총잡이 선댄스(Sundance Kid: 윌리암 캇 분)를 알게 되어 그의 명사수 실력에 감탄한 나머지 그와 팀이 되어 같이 행동한다. 한편 소도둑 오씨(O.C. Hanks: 브라이언 데니히 분)는 보안관에게 잡혀가면서 부치가 자기를 밀고한 것으로 오해하고 복수할 기회를 벼른다. 그러다가 부치인 줄 잘못 알고 선댄스를 쏴서 선댄스는 중상을 당한다. 부치는 부상한 선댄스를 자기 집으로 데려다가 치료를 받고 요양을 하게 하는데 오씨는 거기까지 쫓아온다. 그러나 선댄스와 대결하다가 죽는다. 선댄스는 돈을 실은 기차를 터는게 소원이라 부치를 졸라 기차를 털궁리를 한다. 부치는 사랑하는 아내와 자식들을 위해서 범죄에서 손을 떼려고 바르게 살아 가려고 결심했으나 동료들의 부추김에 다시 말려든다. 그들은 부치의 치밀한 계획에 따라서 성공적으로 범행을 마친다. 그러나 그들은 언젠가 체포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부치는 이제부터라도 바르게 살려고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
Fast Charlie... the Moonbeam Rider
Pop Bauer
A World War I deserter competes in the first long-distance motorcycle race.
Silent Victory: The Kitty O'Neil Story
1st Doctor
Based on the life of Kitty O'Neil, a young girl who overcame her deafness to become one of the top stuntwomen in Hollywood, and the holder of the women's land-speed record for driving a rocket-powered racing car.
Just Me and You
Gas Station Owner
A salesman travels cross country with a quirky New Yorker.
Cindy
Sergeant
A revisionist twist on Cinderella with an all-black cast and set in Harlem during WWII. Cindy is a country bumpkin who moves from South Carolina to live with her father and his new family. When her stepmother and two stepsisters refuse to take her to the Sugar Hill Ball, her draft-dodging, chauffeur neighbor whips up a little "magic" and at the ball she catches the eye of the richest man in Harlem.
Thaddeus Rose and Eddie
Judge
The adventures of two good old boys from Texas, no-account buddies who are finally forced to face reality for themselves and for their girlfriends.
생사의 5인
Sergeant Curry
실화를 근거로 한 이 영화는 1967년 8월 27일부터 시작된다. 베트남 전쟁이 한참이던 때에 각지에서 젊은이들이 해병대로 지원해온다. 타이런 워싱턴(Tyrone Washington: 스탠 쇼 분), 빌리 레이 파이크(Billy Ray Pike: 앤드류 스티븐스 분), 엘빈 포스터(Alvin Foster: 제임스 캐닝 분), 비니 파지오(Vinnie Fazio: 마이클 렘벡 분), 데이브 비즈비(Dave Bisbee: 크레이그 왓슨 분) 등이 중심이 된 C중대는 2달동안의 훈련을 마치고 베트남의 다낭에 파견된다. 각자의 개성을 지니고 전쟁과 싸워나가는 동안 팀웍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고 그러는중에 하나씩 전우들은 죽어가는 것이다. 베트남군과의 친목 도모를 위한 축구대회가 개최되는데 베트남군의 사기를 위해 그 경기에서 져주라고 요구한다. 이에 화가 난 C중대 병사들은 자신들의 명예를 걸고 열심히 시합에 임하여 그 시합에서 승리를 거두고 상관의 명령에 불복종한 이유로 최전방으로 가게 된다.
Greased Lightning
Billy Joe Byrnes
This film is based on the true life story of Wendell Scott, the first black stock car racing champion in America.
Fighting Mad
Senator Hingle
An evil corporation tries to pressure a bunch of Arkansas farmers and ranchers to sell their land so they can strip-mine it for coal. The fiercely proud and stubborn Hunter family refuse to give in. This leads to a bitter conflict that results in several casualties. Eventually the take-charge no-nonsense Tom Hunter exacts a harsh revenge on the villains with the help of his bow and arrow.
알로하, 바비와 로즈
Uncle Charlie
Bobby and Rose, two youngsters who are in love, have to run away from home when they are falsely accused to have committed a robbery and an assassination.
Black Bart
Fern Malaga
A television series titled Black Bart was produced for CBS based on Andrew Bergman's original story for Blazing Saddles (Black Bart was the movie's original title). It featured Lou Gossett, Jr. as Bart and Steve Landesberg as his drunkard sidekick, a former Confederate officer named "Reb Jordan". The Humour was much more toned down than it's feature film predecessor Other cast members included Millie Slavin and Noble Willingham. Bergman is listed as the sole creator. CBS aired the pilot once on April 4, 1975 as a CBS Special Presentation. The pilot featured guest appearances by Gerrit Graham and Brooke Adams and was written by Michael Elias and Rich Eustis. Elias and Eutis later created and executive produced the ABC sitcom Head of the Class (1986-1991).
미녀 갱단 빅 배드 마마
Uncle Barney
Mama and daughters get forced by circumstances into bootlegging and bank robbing, and travel across the country trailed by the law.
차이나타운
Councilman
사립 탐정인 기키스는 의뢰인들을 상대로 남의 뒷을 캐내 불륜 관계 등을 밝혀내는 일을 하는 사람이다. 어느날 어느 부인의 부탁으로 남편인 멀레이라는 수력발전의 권위자의 뒤를 캐내어 그가 어느 여자와 사귀고 있음을 밝혀낸다. 하지만 멀레이의 부인인 에블린이 나타나 의뢰했던 멀레이의 부인은 가짜임이 나타나고, 얼마 뒤 멀레이가 시체로 발견되는데...
Evel Knievel
Jack Decataur
Pilot for an adventure/comedy series starring Sam Elliott as the title character and Gary Barton as his sidekick. In the pilot Evel Knievel must compete against a female motorcycle daredevil.
Where Have All the People Gone
Jim Clancy
A strange series of solar flares proves fatal for inhabitants of the Earth, except for the fortunate few who are somehow immune from the effects. Animals go insane and human beings turn to white powder, leaving behind only empty clothing. A handful of survivors attempt to rebuild their lives on the de-populated Earth.
Sunshine
Bartender
A young woman living in the woods with her husband, a struggling musician, and her young daughter, discovers she has terminal cancer. She begins to tape-record a journal of the time she has left so her daughter will know something of her when she grows up.
힛
Warden Springer
미국연방 수사국의 마약 비밀조사관인 닉(Nick Allen: 빌리 디 윌리암스 분)은 자신의 딸을 살해한 최대의 마약조직을 분쇄하고자 각자 나름데로 원한를 가진 일곱명의 사람들을 모아 힛이란 이름의 조직을 결성한다. 이들 일곱명의 투사들은 복수를 감행하고자 마르세이유로 떠난다. 그리고 이들은 정의를 위해서 또한 개인적인 복수를 위해 죽음을 각오하고 마약밀매조직과 일대 격전을 치러 내는데...
페이퍼 문
Mr. Robertson
1936년, 고아가 된 아홉 살 에디는 엄마의 장례식에서 떠돌이 성경 세일즈맨 모세 프레이의 손에 맡겨진다. 목사님과 동네 아주머니들이 모세에게 미주리에 있는 친척집에 에디를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던 것. 하지만 양심 없는 3류 사기꾼인 모세는 에디를 내세워 속임수로 200달러로 번 뒤 에디를 기차에 태워 보내려 한다. 한편 모세가 자신의 아버지라고 생각하는 에디는 200달러가 자신의 돈이라며 모세에게 빚을 갚으라고 요구한다. 결국 미주리까지 자동차 여행을 같이 하게 된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는 사이 정이 들게 되는데...
The Girls of Huntington House
Harry, Sara's Father
An unmarried teacher in a school for unwed mothers finds herself becoming too emotionally attached to her students and their problems.
마지막 영화관
Chester
1950년대 텍사스의 작은 마을 애너린. 소니와 듀안은 절친한 친구 사이다. 소년기와 청년기 사이의 어정쩡한 시기를 견뎌내며, 두 친구는 영화관과 농구, 여자애들 속에서 나름대로 즐겁게 지내고 있다. 그러나 마을 사람들은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또는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대도시로 떠나가고, 애너린은 조용히 죽어가는 마을이다. 소년들은 마을을 벗어나 어디엔가 기다리고 있을 화려한 미래를 향해 달려 가야할 지, 그들의 정신적인 지주이자 친구인 은퇴한 카우보이 샘 라이언이 유산으로 물려준 황폐한 풀장과 낡은 영화관을 운영하며 마을에 남아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