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Maeda

Ai Maeda

출생 : 1975-04-19, Kobe, Hyōgo Prefecture, Japan

약력

Ai Maeda (前田 愛, Maeda Ai) is a Japanese voice actress. She is not to be confused with the younger actress of the same name.

프로필 사진

Ai Maeda

참여 작품

극장판 미소녀전사 세일러 문 코스모스 후편
Setsuna Meiou / Sailor Pluto (voice)
A continuation of Pretty Guardian Sailor Moon Cosmos The Movie Part 1.
극장판 미소녀전사 세일러 문 코스모스 전편
Setsuna Meiou / Sailor Pluto (voice)
A new enemy targets the Sailor Guardians ending the peace they had won.
극장판 힐링굿♡프리큐어 꿈의 마을에서 큥!하고 GoGo! 대변신
Karen Minatsuki/Cure Aqua (voice)
이번 극장판은 프리큐어가 도쿄에!? 즐거운 "유메 아-루"의 세계 렛츠고-! 노도카 일행이 가지고 있는 "꿈 펜던트"의 힘으로, 마음 속에서 생각을 그린 꿈을 비출 수 있는 도쿄 대유행 새로운 발명! 생각으로 그린 물고기와 동물, 스위츠 등 현실 세계에 비출 수 있어!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이터널 - 파트 2
Setsuna Meiou / Eternal Sailor Pluto (voice)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으려 이제 다시 힘을 모은다.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이터널 - 파트 1
Setsuna Meiou / Super Sailor Pluto (voice)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기 위해 지금 다시 힘을 모은다.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Millia (voice)
10대 중반에 외모의 성장이 멈추고 수백년을 사는 장수 민족 이올프는 인간이 사는 마을에서 멀리 떨어져 조용히 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온화한 일상은 장수의 피를 요구하는 메자테 군에 의해 파괴된다.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가 된 이올프의 소녀 마키아는 숲을 방황하던 중 부모를 잃은 아기를 운명적으로 만나 그를 키워 나가기로 결심한다.
페르소나3 더 무비 #4 윈터 오브 리버스
Chihiro Fushimi
유우키 마코토는 어렸을 때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친척의 손에 맡겨져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갔다가 10년만에 원래 살던 곳으로 전학온다. 마코토가 전학 간 월광관 고등학교는 일반 사립인 듯 했으나 사실 페르소나 능력자들이 집합되어 있는 곳이었다. 마코토는 기숙사에서 쉐도우라는 괴물에 습격 받으면서 페르소나 능력의 존재를 각성을 한다. 마코토는 자신과 같은 페르소나 능력자들을 통해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의 이면에 있는 쉐도우라는 존재를 알게 된다.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쉐도우의 피해자들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페르소나3 더 무비 #3 폴링 다운
Chihiro Fushimi
유우키 마코토는 어렸을 때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친척의 손에 맡겨져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갔다가 10년만에 원래 살던 곳으로 전학온다. 마코토가 전학 간 월광관 고등학교는 일반 사립인 듯 했으나 사실 페르소나 능력자들이 집합되어 있는 곳이었다. 마코토는 기숙사에서 쉐도우라는 괴물에 습격 받으면서 페르소나 능력의 존재를 각성을 한다. 마코토는 자신과 같은 페르소나 능력자들을 통해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의 이면에 있는 쉐도우라는 존재를 알게 된다.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쉐도우의 피해자들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New Stage 3 영원한 친구
Karen Minatsuki/Cure Aqua
새로운 프리큐어를 찾기 위해, 마나의 친구들 곁으로 요정학교의 그렐과 엔엔이 왔어! 그런데, 어린이들이 계속 잠자는 동안 수수께끼의 사건이 발생! 더군다나 그 안에, 메구미가?! 히메와 마나의 친구들이 즉시 꿈 속에 들어갔는데... 즐거운 듯이 놀다 메구미와 어린이들의 앞에, 그렐과 아이들의 친구, 꿈의 요정 유메타와 엄마가 나타나고, 메구미와 히메, 그리고 프리큐어가 꿈에서 쫓겨났어!! 꿈의 세계는 도대체 어떻게 된 거야? 꿈의 세계에 가두어 둔 어린이들을 되돌려 보내기 위해, 프리큐어 올스타즈가 다시 모인다! 극장에 와서 모두 함께 프리큐어를 응원해줘
킬 빌: 더 홀 블러디 어페어
O-Ren (anime sequence) (voice)
킬 빌 1,2 합본 감독판 결혼식에서 머리에 총을 맞은 지 4년 후,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더 브라이드'는 복수를 결심한다. 과거 그녀의 보스였던 빌과 그의 국제 암살단의 총에 쓰러졌던 그녀에게는 생사가 걸린 이 싸움은, 비록 그녀가 시작한 건 아니지만 마무리는 반드시 그녀가 지을 것이다.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DX 3 미래에 닿아라! 세계를 잇는☆무지갯빛 꽃
Karen Minatsuki/Cure Aqua
소꿉친구 호조 히비키와 미나미노 카나데는 활기가 넘치는 중학교 2학년. 오픈 첫날의 거대 쇼핑몰에 왔는데, 함께 있어야 할 요정 하미가 없어... 멋진 상점들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은 간신히 하미를 발견했지만, 기세가 넘쳐 이벤트 광장에서 개최중인 꽃봉오리들의 패션쇼에 난입해 버렸다!? 그 때, 시프레나 코프레의 동료같은 요정들이 하늘로부터 잔뜩 내려오고, 게다가 「장난감의 나라」의 플라스틱 건물이나 「디저트 왕국」의 먹음직한 거대 스윗츠가 차례차례 출현! 도대체 어떻게 되어 있는 거야?라고, 그런 가운데, 일찌기 프리큐어들이 싸워 온 강적들이 되살아나, 세계를 묶는 기적의 꽃·프리즘 플라워를 노리고, 모든 것을 암흑의 세계로 만들려고 결탁! 만약 프리즘 플라워(프리즘 플라워)가 시들어버린다면, 세계는 뿔뿔이 흩어져, 두 번 다시 하미들과 만날 수 없게 되고 말거야!! 이렇게 되면, 프리큐어 21명 전원의 파워를 하나로 하여, 거대한 어둠에 맞설 수 밖에 없어!!! 모두들! 봄방학은 극장에서 프리큐어 올스타즈를 응원해줘!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DX 2 희망의 빛☆레인보우 주얼을 지켜라!
Karen Minazuki/Cure Aqua
나는 하나사키 츠보미, 중학교 2학년입니다. 어느 날 아침 기분 좋게 자고 있었더니, 친한 친구 에리카가 방에 와서 「코프레가 없어졌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어라! 시프레의 모습도 없어요!! 책상 위에 남겨진 초대권을 단서로, 우리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놀이공원 페어리 파크로! 거기서 시프레&코프레를 발견. 주위를 둘러보면, 시프레들 같은 초귀여운 요정과 놀이기구가 가득 있어! 모두 굉장히 즐거워보여요! 근데 갑자기 이상한 그림자가 나타나서 파크 안이 난리가 났어! 어떡하지? 그때 프리큐어들이 속속 등장!! 우짜! 프리큐어가 이렇게 많이 있어요??라니, 무엇무엇.. 전부 17명!? 이제, 이렇게 된 이상 전원이 힘을 합쳐 레인보우 쥬얼을 지켜 보이겠습니다! 프리큐어 올스타즈☆ 파워 전개!
헤일로 레전드
Cortana (segment "Odd One Out")
외계인 연합체 코버넌트군과 인류의 싸움을 기록한 우주 대서사시. 수백 년 후, 미래. 외계 연합체인 코버넌트군은 자신들에게 새로운 생명을 가져다 줄 것이라 생각되는 유적을 찾기 위해 전 우주를 배회하면서 자신들의 앞 길을 막아서는 문명과 종족들에 대해서는 무차별적인 파괴를 일삼는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묵묵히 지켜보던 연합계 영웅 슈퍼 솔저 마스터 치프는 코버넌트군의 최종 목적이 전 우주의 말살을 위해 고리형 행성인 ‘헤일로’를 발동시킬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마스터 치프는 상상을 초월하는 코버넌트군에 맞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며 인류의 새로운 구세주로 떠오르게 된다.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DX 모두 친구☆기적의 전원 대집합!
Karen Minazuki / Cure Aqua
나는 모모조노 러브 우리는 댄스 콘테스트에 출전하게 됐어. 물론 출전하는 이상 우승하고 "행복해야지!"하고, 의욕적으로 미나토 미라이로 갔지만 도중에 길을 잃었어. "미안하다 얘들아..." 서둘러 회장을 찾고 있는데, 모든 것을 흡수해 하나로 만드려는 퓨전이 나타났다구! 그리고 그 원수 앞에, 우리들 이외에 프리큐어가 속속 등장!!! 도대체 프리큐어는 몇명이나 있는거야~!랄까, 이렇게 된 이상, 모두 힘을 합쳐 강적을 쓰러뜨리는거야! 모두 레인보우 미라클 라이트로. 우리를 응원해줘!!
펭귄을 날게 하라
Makoto Ogawa
홋카이도의 아사히야마 동물원은 곤충에 광적으로 빠져있는 요시다를 새 사육사로 맞이한다. 얼마 안 있어 요시다는 곧 이 동물원이 심각한 경영난에 처해 있으며 소장인 다키자와가 폐업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다키자와의 열정에 감동받은 요시다와 동료 사육사들은 그와 힘을 합쳐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난제들을 하나씩 해결하기 시작한다. '행동 전시'라는 컨셉을 표방한 아사히야마 동물원은 2006년 마침내 일본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동경의 우에노 동물원을 관람객수에서 훌쩍 뛰어넘는다. (2009년 제9회 광주국제영화제)
초~단편 프리큐어 올스타즈 GoGo 드림 라이브!
Karen Minazuki (voice)
A special included in the Eiga Yes! Precure 5 GoGo! Okashi no Kuni no Happy Birthday movie.
극장판 Yes! 프리큐어 5 GoGo! 과자나라의 해피버스데이
Karen Minazuki
나 유메하라 노조미에요! 내 생일 파티에 쵸코라라고 하는 여자 아이가 붐비에게 쫓겨 온 것입니다. 초코라 도와주니까 고맙다고 하면서 애들을 과자나라 '디저트 왕국'으로 데려가 주더라고요. 거기는 크림파이 꽃과 슈크림 나무, 푸딩 들판에 쥬스 강이 흐르고 있어서, 모두 다~ 맛있네! 라고 행복한 기분이었는데, 나쁜 비터&드라이, 무시번이 나타나서 프리큐어를 과자로 만들어주겠어~ 왜냐면!!! 게다가 무시번은 디저트 여왕과 코코를 다루려고 하고 있었어!!! 그런건 절대 용서 못해!!!
Yes! 프리큐어 5 거울의 나라의 미라클대모험!
Karen Minazuki
프리큐어 5명과 코코, 넛츠, 밀크는 테마 파크에 놀러 간다. 테마파크에서 화려한 드레스로 갈아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소망이는 코코와 넛츠에게서 이상한 점을 발견한다. 그들의 진짜 정체는 거울나라에서 온 우리링, 좌리리링 쌍둥이였다! 쌍둥이 역시 악당 셰도우에게 당해서 코코와 넛츠로 모습이 변했던 것이다. 결국 프리큐어와 밀크는 쌍둥이의 설명을 듣고 거울나라로 향하기로 결심하는데…
불고기
the reporter of "Yakiniku Battle"
일본 문화의 가장 유구한 전통 중 하나는 음식에 대한 담론이다. 주로 만화에서 즐겨 다루었던 음식이라는 소재는 국내에서 만화만큼 잘 알려져 있진 않지만 영화에서도 꾸준히 다루어져왔다. 는 일본 만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전문가와 신인의 대결 구조를 차용하고 있는데, 재일교포 감독 구수연은 이러한 문화에 한국 음식이라는 색다른 소재를 끌어들이고 있다. 어릴 적 엄마의 비밀 소스로 만든 깻잎을 즐겨 먹고 자란 두 형제는 엄마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헤어져 전혀 다른 상황에 놓이게 된다. 형인 토라오는 한국식 고기 요리로 대결을 벌이는 TV 프로그램 ‘야키니쿠 배틀’에서 수많은 요리사들을 쓰러뜨리고 최강자로 군림하는 최고의 갈비구이 요리사로, 동생 타츠지는 곱창의 달인인 한노인 밑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대찬 여종업원과 함께 요리를 배우며 소박하게 살고 있다. 토라오의 레스토랑 체인이 한노인과 타츠지의 식당을 무너뜨리기 위해 음모를 꾸미면서 형과 동생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조금씩 서로를 향해 다가가기 시작한다. 된장찌개, 깻잎, 불고기, 곱창 등 우리나라에서는 그야말로 평범하기 짝이 없는 서민들의 음식이 이 영화에서 화려한 요리로 돌변하는 재미를 보는 것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나 CF를 연상시키는 현란한 카메라와 알록달록한 화면 속에서 의외로 음식 그 자체의 맛보다는 함께 밥을 먹는다는 것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영화의 소박한 경구가 마음을 흔든다. (최은영 - 제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The Sword of Alexander
Orichalcum is a mystical metal material that gives great powers to the life form that possesses it. Many Eons ago, the Orichalcum was split into three and landed on Earth. The metal then took the form of three relics: Skanda’s Vajra, Jew’s Cross, and the Sword of Alexander. Anyone able to re-unite these three Orichalcum relics would then obtain the powers of a God. Now two rival aliens are in a heated race to reunite the Orichalcum. They land in Edo era Tokyo where the relics are thought to exist.
야쿠자의 아내들 정염
Tamaki's (Iwashita) husband is the head of the Idei clan, based in southern Osaka. As the film opens, punch-permed lieutenant Ginji (Riki Takeuchi) is killed while pumping iron. Following the hit, rumors and recriminations abound, slowly corroding the clan's cohesion. Ginji, it turns out, was mired in debt. After Ginji borrowed a small fortune to build a luxury resort, his bank went belly up and stopped financing the loan. Frantic for funds, he decided as a last resort to rat out his boss who had skimmed five-billion yen from the gang. Soon everyone assumes that Idei did the hit. Convinced that Idei is being framed, Tamaki sets out to find the real killer.
Zatch Bell! 101st Devil
While the battle to determine the next king of the demon realm has often been fraught, the rules were always clear. 100 demon children partnered with 100 humans would challenge each other, using 100 magical books. What none of them knew was that there was a 101st magical book, powerful enough to stop any of the others. Gash and Kiyomaro must begin a journey that will take them into the demon realm to confront the mysteries of Gash's past. But will they escape in time to help their friends in a battle with a seemingly unstoppable enemy?
우연하게도 최악의 소년
University student
자신의 안에 자신도 어쩔 수 없는 자신이 있다. 재일한국인, 히데노리. 가족들과도 몇 년째 얼굴을 마주한 적이 없고, 이지메를 당할 뿐인 학교에는 나갈 생각도 없이 거리를 어슬렁거린다. 그는 언제나, 무슨 일이 있거나 히죽히죽 웃는다. 도둑질을 하다가 들켜도 웃고, 칼에 손이 베어 피를 뚝뚝 흘리면서도 아프다며 웃는다. 심지어는 자살한 누나의 시체 앞에서도 "나도 죽을까?"라며 웃는다. 강박성 정신장애로 도벽이 있는 소녀 유미와 시부야를 어슬렁어슬렁 거리고 있는 타로. 묘한 우연으로 유미와 타로는 히데노리의 무모한 계획에 가담하게 된다. 그의 계획이란 자살한 누나 나나코에게 한번이라도 좋으니까 조국인 한국을 보여주고 싶어 누나의 시체와 함께 한국으로의 밀항을 도모하는 것. 세상의 눈밖에 나버린 이들 세 사람과 시체 한 구는, 하얀 자동차를 타고 하카타를 향해 달리기 시작한다.
Comedy
The Young Girl
During Ireland's War of Independence, a five-year-old girl sets out to save her village from the English army by trying to enlist the help of the rumored Black Swordsman, who only takes books of a certain genre as payment.
Baby Felix & Friends
Baby Kitty / Kitty
A young Felix the Cat and his baby pals find fun and mischief along their travels.
Sentimental Journey
Emiru Nakagura (voice)
Based on the "Sentimental Graffiti" ren-ai game. Twelve short stories about the game's heroines, focusing on each girl's experience of first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