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 Yun
이 영화는 멸종의 위기에 처한 아나콘다를 보호하기 위해 진정 등이 이익만을 추구하는 뱀잡이 집단과 싸우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특수부대원을 퇴역한 국가 뱀 데이터 수집원인 진정과 저우샤오샤오, 마분 세 사람은 킹뱀섬에 데이터를 수집하러 갔다가, 뜻밖에 김넷째를 우두머리로 한 흉악한 뱀잡이 집단을 만나게 된다. 아나콘다가 알을 낳을 때 두 팀은 필사적으로 싸우기 시작했으며 결국 진정 일행은 무사히 킹뱀섬을 떠났고 사리사욕에 눈이 먼 김넷째는 아나콘다에게 한입에 먹혀버렸다. 이야기의 끝에 킹뱀섬는 뱀보호구로 지정되였고 진정 세사람도 생태평화를 수호하고 자연환경을 보호했다.
During their journey to the west to retrieve Buddhist sutras, Sun Wukong is always questioned by his master Tang Sanzang about killing people indiscriminately, which results in a gap between them. One day, they stray into a village and run into a cute fox Xiaoqi, and Xiaoqi's elder brother is onto Tang Sanzang and his three disciples in order to extend Xiaoqi's life...
연이은 요괴의 살인 사건으로 민심은 흉흉하고, 요괴를 잡는 퇴마사들이 성행한다. 의사 슈시안은 퇴마사의 자질을 갖췄지만 선한 요괴도 있다며 요괴를 감싼다. 그러던 중 약초를 찾아 산에 올랐다 우연히 들어간 동굴에서 하얀 뱀을 만난다. 사실 뱀은 900년 묵은 요괴, 백사였던 것. 요괴라는 걸 모른 채 백사에게 반한 그는 운명처럼 백사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백사의 여의주를 노리는 요괴퇴마국의 음모로 온 세상이 둘의 사랑을 막아선다. 끊임없는 고난 속에 둘의 사랑은 시험에 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