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er
영화 프로듀서 "폼포 씨" 밑에서 제작 어시스턴트를 하고 있는 "진". 영화에 마음을 빼앗긴 그는 본 영화를 모두 기억하는 영화광이다. 영화 찍는 것을 동경했지만, 자신에겐 무리라고 생각하며 비굴해지는 매일을 보낸다. 하지만 "폼포 씨"에게 15초짜리 광고 제작을 맡으면서 영화 만드는 재미에 빠져들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진"은 "폼포 씨"로부터 다음 제작할 영화 「MEISTER」의 각본을 넘겨받는다.
Producer
날아가는 포탄! 꿰뚫는 엔진 소리! 한층 더 달아오른 동계 무한궤도배! 첫 경기에서 강호 BC자유 고교를 꺾고 2회전에 오른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풀과 나무가 무성한 정글, 캄캄한 야전 환경 그리고 승리를 위해 온갖 돌격 전법으로 압박하는 치하탄 고교에 맞서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고군분투한다. 한편, 타 학교의 시합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데… 과연 승리를 거머쥘 최종 우승 팀은 누구?!
Producer
함께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들자고 약속했던 카미노야마 고교 애니메이션 동호회의 다섯 명. 졸업 후 '무사애니'의 '제3비행소녀대'를 통해 그 꿈에 한 발 가까워질 수 있었다. 그로부터 4년 다섯 명은 업계에서 자리를 잡아가며 조금은 성장했지만 성장한 만큼 새로운 고뇌와 시련을 마주하고 있었다. 그중에서도 주인공 미야모리 아오이가 소속된 '무사 애니'는 '3소녀' 이후 제작한 작품들이 연이어 호평을 받으며 탄탄대로를 걷는 듯했지만 어떤 일을 계기로 한순간에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Producer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팀은?!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Associate Producer
미궁도시 오라리오 – ‘던전’이라는 이름의 웅장한 지하 미궁을 보유한 거대 도시. 신과 인간이 공존하는 이곳에서 벨 크라넬이라는 소년은 조그만 여신 헤스티아를 만났다. 그리고 그 인연으로 여신의 권속이 되는 계약을 맺은 그는, 영우에 대한 동경심을 가슴에 품은 채 모험의 나날을 보내게 되었다. 시간이 흘러 미궁도시가 푸르게 빛나던 ‘신월제’의 밤, 벨은 선택된 자만이 뽑을 수 있다는 전설의 창을 뽑는다. 곧이어 그의 앞에 나타난 한 명의 여신, 그리고 소년에게 맡겨진 새로운 모험인 ‘미션’. 목적지는 오라리오에서 아득히 멀리 떨어진 절경이었다. 이것은 운명의 선택을 받은 소년과, 달밤에 강림한 여신이 엮어내는 ‘약속의 이야기’ – [파밀리아 미스]